주체103(2014)년 3월 10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인 조선인민군 차수 최룡해동지와 당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인 김경옥동지,황병서동지,김여정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참모습을 과시하고 공화국정권을 반석같이 다지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되는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선거를 뜻깊게 맞이한 대학에는 최고사령관기와 공화국기가 휘날리고있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주체적인 국가건설사상과 불멸의 건국업적을 길이 빛내이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 힘차게 전진하는 우리 공화국의 필승의 기상을 만방에 떨쳐갈 불같은 열의에 넘쳐있는 선거자들의 얼굴마다에는 대를 이어 수령복,장군복,최고사령관복을 누리는 크나큰 영광과 자부심이 어리여있었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에 답례를 보내시며 명절일색으로 단장된 선거장으로 향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선거를 위한 조선인민군선거위원회 위원장으로부터 선거표를 받으시고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인 조선인민군 제855군부대 부대장 김광혁동무에게 투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대의원후보자를 만나시여 담화를 나누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대의원후보자의 손을 뜨겁게 잡아주시며 생애의 마지막시기에 부대를 찾아주시였던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을 순간도 잊지 말고 싸움준비와 전투력강화를 위한 투쟁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해나가라고 고무격려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먼저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수십여차례의 현지지도를 받은 대학의 연혁사에 대하여 주의깊게 들어주시면서 인민군대를 사상의 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하여 바쳐오신 대원수님들의 불면불휴의 로고를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우리 당은 군건설에서 정치사상강군화를 선차적인 과업으로 내세우고있다고 하시면서 조선혁명은 사상의 힘으로 승리해왔고 앞으로도 사상의 위력으로 주체혁명위업완성의 최후승리를 이룩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대학에서는 총대에 사상을 재우면 그 총대는 절대로 녹이 쓸지 않는다는것을 항상 명심하고 우리 당의 선군혁명사상으로 튼튼히 무장한 정치일군들을 더 많이 키워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대학에서 모든 학생들을 다재다능한 정치일군들로 키우기 위하여 훌륭한 교육환경을 마련하고 그 리용을 실속있게 하고있는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정치일군양성사업에 지혜와 정열을 다 바치고있는 교직원들의 수고를 치하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전군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본사정치보도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