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4월 1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4월 10일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의 동상앞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대의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김영남동지,박봉주동지,최룡해동지,리영길동지,장정남동지,리을설동지,김철만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양형섭동지,최영림동지,리용무동지,박도춘동지,강석주동지,김원홍동지를 비롯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자기들에게 크나큰 정치적신임을 안겨주시고 오늘은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에 솟구치는 격정을 누르지 못하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참가자들은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특출한 정치실력,만사람을 매혹시키는 고매한 인품을 지니시고 조국과 인민을 승리와 번영의 한길로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올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1차회의는 당의 두리에 굳게 뭉친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의 위력을 다시금 힘있게 과시하고 공화국을 주체의 사회주의국가로 더욱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투쟁에서 일대 전환의 계기로,정치적사변으로 된다고 하시면서 높은 열의속에 회의를 성과적으로 진행한 대의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국보위와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부문에서 핵심적역할을 수행하고있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이 인민의 충복답게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하여 헌신분투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선군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백승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변함없이 높이 추대한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우리의 혁명주권을 더욱 반석같이 다짐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갈 충정의 결의에 넘쳐있었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