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4월 27일 로동신문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에는 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과 인민군당위원회 집행위원들,군종,군단급단위 지휘성원들이 참가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에서는 인민군대를 당과 수령,조국과 인민에게 끝없이 충직한 백두산혁명강군으로 더욱 강화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이 토의되였으며 조직문제가 취급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회의에서 인민군대를 더욱 강화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과업과 방도들을 밝히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인민군대를 정치사상적으로,군사기술적으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는것은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이고 우리 혁명을 힘있게 전진시키기 위한 근본담보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군대가 당군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고수하고 반미대결전에서 백승만을 떨치며 강성국가건설에서 돌격대,기수로서의 사명을 다하게 하자면 인민군대 정치기관들의 기능과 역할을 더욱 높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인민군대의 정치기관들은 당의 의도에 맞게 군사사업이 성과적으로 진행되도록 정치사업을 참신하고 진공적으로 벌려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특히 당정치사업의 화력을 싸움준비완성에 지향시켜 모든 부대,구분대들이 당의 훈련제일주의구호를 높이 들고 훈련을 생활화,습성화,체질화함으로써 전군에 백두산훈련열풍이 용암처럼 끓어번지게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는 인민군대의 전투력을 비상히 강화하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