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4월 10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공화국의 무궁한 번영을 이룩해나가려는것은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인민들의 절대불변의 신념이다

김영남대의원

 

지금 온 나라 전체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공화국의 영원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선군령도따라 우리 조국의 일대 번영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영웅적진군을 힘차게 다그쳐나가고있습니다.

선군조선의 존엄과 강대성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진두에 높이 모시고 백두의 대업을 대를 이어 완성해나가는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더없는 영광이며 행복입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은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앞으로도 백두산혈통으로 굳건히 계승될것입니다.》라고 지적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우리 당과 국가,군대의 모든 중하를 한몸에 지니시고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의 혁명위업,주체혁명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전진시켜나가시는 위대한 령도자이십니다.

출중한 위인적풍모와 탁월한 령도실력,한없이 고매한 덕망을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일찍부터 선군혁명령도의 길을 걸으시면서 정치와 군사,경제와 문화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거대한 업적을 이룩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사상과 의도대로 혁명과 건설을 현명하게 령도하심으로써 우리 공화국은 자주의 길,선군의 길,사회주의의 길을 따라 변함없이 억세게 전진하고있습니다.

고결한 충정과 숭고한 도덕의리심을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금수산태양궁전을 김일성,김정일조선을 상징하는 태양의 성지로 완전무결하게 꾸리도록 하시였으며 최고인민회의 제12기 제5차회의에서 위대한 장군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받들어모실데 대하여 헌법을 수정보충하고 법령으로 채택하도록 하심으로써 수령영생위업실현의 새로운 력사를 펼치시였습니다.수령의 사상과 위업에 대한 절대불변의 신념을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강령적지침으로 틀어쥐고 한치의 드팀도 없이,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며 모든것을 위대한 수령님식으로,어버이장군님식으로 해나가도록 현명하게 이끄심으로써 이 땅에는 김일성동지의 혁명력사,김정일동지의 선군혁명령도사가 변함없이 흐르고있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우리 당과 혁명의 지도사상으로 정식화하시고 인류자주위업실현의 불멸의 기치로 빛내이시였으며 위대한 주체사상,선군사상에 기초하여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명확한 해명을 주시여 김일성김정일주의의 보물고를 끝없이 발전풍부화하시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사상의 힘으로 개척되고 사상의 위력으로 전진하여온 조선혁명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빛내이며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기 위한 투쟁에로 전당,전군,전민을 불러일으키신것은 우리 혁명발전에서 새로운 전환적의의를 가지는 중대한 계기로 됩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정력적인 선군령도로 우리 나라를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빛내이시고 나라의 자주권과 민족의 존엄을 굳건히 수호해나가시는 불세출의 선군령장이십니다.

인민군부대들에 대한 전선시찰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며 전군을 최고사령관과 운명을 같이하는 선군혁명동지의 대부대로 전변시키시였으며 주체적인 전법과 천변만화의 작전적구상들을 제시하시여 화를 복으로 전환시키고 군인들에게 무적필승의 신심과 용기를 안겨주시는 김정은동지의 백승의 령도에 의하여 백두산혁명강군의 위용이 만천하에 과시되고있습니다.

현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새로운 병진로선을 제시하시고 나라의 전반적국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신 김정은동지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기에 우리 혁명의 전취물이 굳건히 수호되고있으며 우리 조국은 영원히 이 세상 그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백두산대국으로 빛나고있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물려주신 고귀한 혁명유산인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주체혁명위업계승의 력사적시기의 요구에 맞게 철통같이 다지시였습니다.

혁명전사들을 전우,동지로 내세우시며 온 나라 인민을 한품에 안아 인민존중,인민사랑의 정치를 펼쳐나가시는 김정은동지의 뜨거운 동지애,숭고한 인덕에 의하여 우리 혁명대오는 령도자와 천만군민이 운명을 같이하는 위대한 혼연일체로 위력을 떨치고있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선군조선의 새로운 번영기를 열어나가시는 걸출한 령도자이십니다.

애국헌신으로 일관된 김정은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있음으로 하여 인민경제 모든 부문에서 대혁신,대비약의 불길이 거세차게 타오르고 경제강국의 확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거창한 위업이 성과적으로 실현되고있으며 사회주의문명강국건설에서 커다란 전진이 이룩되고있습니다.

군민대단합의 위력으로 선군조선의 일대 번영기를 열어나가는 투쟁속에서 인민의 아름다운 꿈과 리상이 실현되고있는 오늘의 약동하는 현실을 통하여 우리 군대와 인민은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우리 조국은 머지않아 사회주의강성국가로 세계의 중심에 거연히 솟아오르게 될것이라는 확신에 넘쳐있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민족의 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앞당기고 공화국의 국제적지위와 권위를 끊임없이 높이며 세계의 평화와 안전,인류공동의 번영을 이룩하는데 불멸의 공헌을 하고계십니다.

참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천재적인 예지와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예술,다재다능한 정치실력과 숭고한 덕망을 지니신 백두산대국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며 세계가 우러르는 현시대의 가장 걸출한 정치가이십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리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공화국의 무궁한 번영을 이룩해나가려는것은 전체 조선로동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인민들의 절대불변의 신념이며 확고부동한 의지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위대한 김정일동지를 공화국의 영원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우리 조국은 백두산대국으로 끝없이 륭성번영할것이며 강성국가건설과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는 반드시 이룩될것입니다.

저는 전당,전군,전민의 총의를 반영하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변함없이 높이 추대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와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의 제의를 본 최고인민회의에 정중히 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