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4월 11일 로동신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1차회의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변함없이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격동적인 소식에 접한 이남각지는 지금 다도해의 푸른 물결처럼 끝없는 감격과 환희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습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활화산마냥 타오르는 뜨거운 흠모와 다함없는 경하의 마음을 담아 조국통일의 구성이시고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선군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백전불패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모신것은 우리 겨레가 받아안은 최상의 특전이며 최대의 민족사적경사입니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민족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심으로써 태양의 존함으로 빛나는 김일성,김정일조선을 만방에 더욱 빛내이고 백두에서 개척된 민족자주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한 확고한 담보가 마련되게 되였으며 겨레의 자주통일을 위한 진군은 더욱 다그쳐질수 있게 되였습니다.

민족과 인류의 마음들이 성도 평양으로 쉬임없이 파도쳐가는 뜻깊은 4월의 봄명절과 더불어 받아안은 오늘의 대경사는 불세출의 위인상을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7천만 온 겨레의 절대적인 지지와 억척불변의 신뢰의 표시입니다.

세기를 이어 수령복을 누려온 대통운속에 령도자의 권위는 민중의 지지찬동의 열도에 정비례한다는것을 철리로 새겨온 우리 겨레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민족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나날들을 통하여 그를 페부로 더욱 절감하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은 출중한 위인적풍모와 탁월한 령도실력,한없이 고매한 덕성을 지니시였을뿐아니라 철학과 정치경제학으로부터 첨단과학기술지식,민족의 유구한 력사와 풍습은 물론 건축과 산업미술,음악과 체육의 세계적인 발전추세에 이르기까지 환히 꿰드시고 일찍부터 선군혁명령도의 길을 걸으시면서 정치와 군사,경제와 문화의 모든 분야에서 희대의 업적을 이룩하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걸출한 정치령도자이십니다.

선대수령에 대한 고결한 충정과 도덕의리를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금수산태양궁전법을 채택하도록 하시고 금수산태양궁전을 김일성,김정일조선의 존엄을 상징하는 수령영생의 대기념비,영원할 태양의 성지로 완벽하게 꾸려주시여 위대한 주석님과 장군님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이 천추만대에 길이 빛나도록 해주시였습니다.

탁월한 사상리론가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주석님과 장군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여 민족의 유일무이한 지도사상으로 심화발전시키시고 선군의 기치높이 내외적대세력들의 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리시여 민족의 운명을 지켜주시고 백두산대국의 자주적존엄과 필승의 기상을 온 누리에 떨치시였습니다.

위대한 주석님과 장군님께서 펼쳐주신 자주의 길,선군의 길,사회주의길을 이북의 백년대계의 전략적정로로 밝혀주시고 새로운 병진로선의 제시로 이북의 국력을 우주에 닿게 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불면불휴의 현지지도로 이북을 일심단결로 위력하고 선군총대로 강하며 자립경제로 흥하고 선진문명으로 자랑높은 사회주의강국으로 높이 올려세워주시였습니다.

자애로운 인민의 어버이이신 위대한 주석님과 장군님의 이민위천의 숭고한 리념을 한몸에 그대로 체현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한없는 은정과 고매한 덕망으로 가시는 곳마다에서 뜨거운 민중사랑,후대사랑의 전설을 수놓으시고 민중의 복리를 위한 창조물들을 수풀처럼 일떠세워주고계십니다.

자본주의사회에서는 돈있고 권세있는자들만이 향유할수 있는 마식령스키장과 문수물놀이장을 비롯한 문화정서생활기지들에서 평범한 근로민중이 마음껏 행복을 구가하는 이북의 경이적인 화폭이야말로 민중의 리익을 최우선,절대시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민중사랑의 정치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입니다.

시대성과 계승성,진취성과 원칙성,로숙성과 령활성이 리상적으로 결합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정치에서 온 겨레는 선군조선의 불패성과 최후승리를 새겨안고있으며 실력가형의 정치거장이신 원수님께서 계시여 민족의 미래가 밝고 전도양양함을 신념으로 받아안고있습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실현하시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숭고한 사명으로 간직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지략으로 변혁운동의 매 시기,매 단계마다 과학적인 통일방략들을 제시하시여 겨레의 조국통일운동을 힘있게 고무추동하고계십니다.

특히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를 맞으며 남북관계를 개선하고 우리 민족끼리 자주통일시대의 새 국면을 열어나가기 위한 강령적인 지침을 밝히신데 이어 공화국 국방위원회의 중대제안과 공개서한을 통해 그 실천적조치들을 취해주심으로써 자주통일의 앞길에는 밝은 전망이 열려지게 되였습니다.

열렬한 조국애와 뜨거운 동포애를 지니시고 광폭의 대용단으로 통일조국의 활로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절세의 위인상에서 이남민중은 무한한 힘과 용기를 얻고있으며 자주통일위업의 승리를 굳게 확신하고있습니다.

하기에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민족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격정과 환희로 남해가 끓고 태백이 설레이고있는 이 시각 우리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민중은 민족무상의 행운과 영광을 무궁토록 빛내여갈 불타는 맹약으로 심장을 끓이고있습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으로,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공화국의 영원한 국방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시고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조국통일사상과 령도업적을 빛내이며 주석님과 장군님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해 총매진하겠습니다.

우리들은 반제민전을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김정은원수님의 선군령도를 일심으로 받드는 행동의 통일체,강철의 전위대오로 더욱 튼튼히 다져나가며 이 땅 각지에서 김정은숭배열풍이 더욱 세차게 휘몰아치게 하겠습니다.

우리들은 우리민족끼리기치밑에 각계 민중을 하나로 굳게 결집시켜 력사적인 공동선언리행에로 적극 불러일으키며 날로 로골화되는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북침전쟁책동과 반공화국《인권》모략소동을 단호히 분쇄하기 위한 범국민적인 항쟁의 불길을 더욱 높여나감으로써 민족사적대경사를 맞이한 뜻깊은 올해 자주,민주,통일을 위한 투쟁에서 반드시 일대 전기를 열어놓겠습니다.

백두산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안녕은 이남민중의 가장 절절한 념원이며 온 겨레의 최상최대의 소망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김일성,김정일조선의 영원무궁할 번영과 통일강국으로 위용떨칠 삼천리 내 나라의 찬란한 미래를 위하여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안녕하시옵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103(2014)년 4월 9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