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5월 5일 로동신문

 

론설

우리 식 사회주의의 공고성과 불패성의 원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시였다.

《오늘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이 사회주의를 말살하기 위하여 악랄하게 책동하고있지만 우리의 사회주의는 그들의 비렬한 공격과 비방앞에서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의 길을 따라 계속 힘차게 전진하고있습니다.》

우리 식 사회주의의 공고성과 불패성은 위대한 주체사상을 확고한 지도적지침으로 하고있는데 있다.

사회주의의 위력은 지도사상의 과학성과 혁명성에 의하여 담보된다.

우리 당은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전행정에서 언제나 주체사상의 요구로부터 출발하여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게 하는 원칙을 철저히 견지하여왔다.주체사상의 기치밑에 우리 당은 모든 로선과 정책을 우리 나라의 실정과 우리 인민의 요구에 맞게 세우고 관철해왔으며 우리 인민은 사대주의,교조주의를 철저히 배격하고 당과 수령의 령도따라 우리 식으로 살며 투쟁해왔다.혁명과 건설에서 철두철미 주체식,우리 식을 견지하도록 이끌어온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이 땅우에 자주,자립,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이 일떠서게 되였다.

오늘 우리 사회주의위업의 진두에는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가 나붓기고있다.김일성김정일주의김일성주의의 심화발전이며 그 진수는 다름아닌 주체사상이다.인류의 위대한 지도사상인 주체사상이 영원하듯이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전진하는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는 영원히 필승불패의 위력을 떨칠것이다.

우리 식 사회주의의 공고성과 불패성은 수령,당,대중이 굳게 뭉친 일심단결에 있다.

사회주의의 공고성이자 단결의 위력이며 하나의 중심,하나의 사상에 기초하여 굳게 뭉친 통일단결보다 더 강한 힘은 이 세상에 없다.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혁명승리의 강위력한 무기로 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령도의 전기간 우리의 일심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 커다란 관심을 돌려오시였다.령도자는 군대와 인민을 굳게 믿고 군대와 인민은 령도자를 끝없이 신뢰하며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쳐 나아가는 불패의 일심단결이야말로 그 어느 나라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우리의 제일가는 무기이며 우리 식 사회주의의 종국적승리를 굳건히 담보해주는 위력의 근본원천이다.

혁명의 수뇌부의 두리에 천만군민이 사상의지적으로,도덕의리적으로 굳게 뭉친 우리의 일심단결,우리 식 사회주의의 초석을 깨뜨릴 힘은 이 세상에 없다.

우리 식 사회주의의 공고성과 불패성은 사회주의에 대한 우리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에 있다.

사회주의의 기초는 인민이다.뿌리가 든든한 나무가 그 어떤 광풍에도 흔들리지 않는것처럼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의 심장속에 깊이 간직될 때 승승장구할수 있다.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는 인민의 의사와 요구를 최대로 우선시하는 가장 인민적인 사회제도이다.우리 사회에서는 당,정권기관을 비롯한 정치조직들은 물론 모든 사회적재부가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고있다.당과 국가의 인민적시책에 의하여 누구나 먹고 입고 쓰고 사는데 필요한 온갖 조건을 국가와 사회로부터 보장받고있으며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가 인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데 적극 이바지하고있는것이 우리 사회의 현실이다.오랜 기간의 실생활체험을 통하여 우리 인민은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야말로 참된 삶과 행복의 요람이라는 진리를 심장으로 체득하였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주체의 사회주의에 대한 필승의 신념을 안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이 땅우에 천하제일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오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