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5월 15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체제통일》망상은 언제 가도 실현될수 없다

 

조국통일은 민족의 한결같은 지향이고 시대의 절박한 요구이다.누구도 민족의 통일지향에 역행할수 없다.

그런데 최근 남조선괴뢰들은 그 무슨 《통일대박론》이라는것을 들고나와 적극 여론화하면서 조국통일에 대한 민족의 지향을 심히 우롱하고있다.반역패당은 겨레의 한결같은 념원이 담겨진 통일이라는 신성한 말에 먹칠을 하지 말아야 한다.

온 겨레가 애타게 바라는 조국통일은 북과 남이 화해하고 단합하며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이룩하는 자주통일이다.하지만 박근혜패당이 떠드는 《통일대박론》은 외세를 등에 업고 《체제통일》의 흉심을 실현하기 위한 용납 못할 대결론이다.

괴뢰들이 《령토와 체제가 하나가 되는 통일》,《자유민주주의체제하의 통일》을 떠들고있는데서도 명백한바와 같이 박근혜의 《통일대박론》은 《체제통일》흉계의 발로이다.박근혜의 《대북정책》인 《신뢰프로세스》라는것을 놓고보아도 그것은 우리의 변화를 목적으로 하는 《체제통일》각본이며 괴뢰들이 《통일의 청사진》이라고 추어올리는 《드레즈덴선언》이라는것도 먹고 먹히우는 식의 《체제통일》을 실현해보려는 대결문서이다.그에 따라 괴뢰들은 지금 《통일기반을 구축》한다,《통일시대를 준비》한다 하며 분주탕을 피우고있다.그 무슨 《통일준비위원회》라는것까지 만들어놓고 《통일》에 대한 각계의 《공감대를 형성》하겠다고 돌아치고있다.박근혜의 측근이며 악명높은 대결미치광이인 괴뢰정보원장 남재준역도는 얼마전 《통일은 대박이다.》,《자유민주주의통일을 위해 죽자.》고 피대를 돋구며 히스테리적광기를 부리였다.박근혜가 《드레즈덴선언》이라는것을 굳이 흡수통일의 상징인 멀리 유럽의 도이췰란드에서 발표한것을 놓고서도 그의 《통일대박론》이 과연 무엇을 추구하고있는가 하는것을 명백히 알수 있다.괴뢰패당의 망동이야말로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이룩하려는 자주통일을 반대하면서 반민족적인 《체제통일》로 썩어빠진 미국식《자유민주주의체제》,식민지지배체제를 전조선반도에로 확장하려는 극악한 범죄행위이다.

괴뢰들의 체제대결책동은 민족의 운명에 돌이킬수 없는 재앙을 몰아오는 위험한 망동이다.

민족의 분렬로 하여 북과 남에는 서로 다른 사상과 제도가 생겨났다.누구도 이미 고착된 자기의 사상과 제도를 양보하려 하지 않고있다.이런 형편에서 상대방의 사상과 제도를 부정하며 《체제통일》을 실현하려 한다면 대결과 전쟁을 피할수 없다.그것은 우리 민족에게 헤아릴수 없는 재난을 들씌우게 될것이다.

우리 민족이 바라는것은 자주적평화통일이다.그것을 이룩하자면 사상과 제도의 차이를 절대시하지 말아야 하며 상대방의 사상과 제도를 인정하고 용납하는 기초우에서 련방제통일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우리는 이미 오래전에 련방제방식으로 나라의 통일을 이룩할데 대한 가장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하였으며 그 실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북과 남의 현실적조건에서 온 겨레의 지향과 요구에 맞게 조국통일을 실현할수 있는 유일한 방도는 련방제밖에 없다.

그러나 남조선당국자들은 이 공명정대한 련방제방안을 한사코 외면하면서 《체제통일》을 실현하려고 피눈이 되여 날뛰고있다.괴뢰들의 무분별한 망동을 두고 남조선정계에서도 《체제공격행위는 매우 위험한 일》,《〈흡수통일〉은 대재앙이 될것이다.》,《가능하지도 않고 군사적충돌만 불러온다.》고 비난하고있다.

괴뢰들이 《통일대박론》을 들고나온것은 그 누구의 《급변사태》라는 개꿈에 기대를 건 어리석은 추태이다.

괴뢰들은 쩍하면 그 누구의 《내부불안》이니,《불확실성》이니 하면서 그러므로 《통일시대를 준비》하여야 한다고 고아대고있다.박근혜가 《통일대박론》을 운운한것도 바로 그와 관련된다.비극은 현실을 보는 괴뢰패당의 눈자체가 삐뚤어졌다는데 있다.그러니 인식과 판단도 어리석기마련이다.

우리의 사회주의는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에 기초한 인민대중중심의 가장 공고한 사회주의이다.천지풍파가 휘몰아친다고 해도 자기 사상과 위업의 정당성과 최후승리에 대한 우리의 신념은 억척불변이다.위대한 단결의 힘으로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쓰러졌을 고난의 행군,강행군을 승리적으로 결속하고 오늘은 강성국가건설에서 비약의 폭풍을 일으키며 련일 새로운 기적을 창조하고있는것이 바로 우리 공화국의 현실이다.우리 당의 위대한 사랑의 정치하에 인민의 존엄과 행복이 꽃피고 이르는 곳마다에서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는 우리 공화국의 전도는 끝없이 양양하며 여기에 바로 민족의 밝은 미래가 있다.

우리 사회제도의 불패성과 공고성,나날이 무진막강한 위력을 떨치는 우리 공화국의 현실에 감히 썩어빠진 《자유민주주의》의 자막대기를 갖다대며 허황하기 그지없는 《급변사태》라는것을 망상하는 박근혜패당이야말로 가련타 하지 않을수 없다.

굳이 불안정에 대해 말한다면 남조선을 첫손가락에 꼽아야 할것이다.남조선의 사회제도는 인민대중의 자주적지향을 총칼로 유린하는 식민지파쑈독재체제로서 이미 제명을 다 산 낡은 시대의 오물이다.남조선에서 각계층 인민들이 한줌도 못되는 특권족속들의 리익을 대변하는 반역통치배들을 저주규탄하며 민주주의와 생존권을 위해 반《정부》투쟁에 적극 떨쳐나서고있는 오늘의 현실은 괴뢰들이 그토록 미화분식하는 《자유민주주의체제》가 얼마나 취약하며 반동적인가 하는것을 낱낱이 폭로해주고있다.특히 박근혜의 집권이후 《유신》독재의 부활로 자주,민주,통일에 대한 인민들의 념원은 더욱 무참히 짓밟히고있다.《세월》호대참사가 말해주는바와 같이 남조선은 근로인민들이 한시도 마음놓고 살수 없는 인간생지옥이다.이로 하여 남조선에서는 민심의 분노가 무섭게 치솟고있으며 언제 대중적항쟁의 불길이 타번질지 모를 형편이다.지금 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이 반《정부》집회장마다에서 추켜들고있는 항거의 초불들이 반역의 아성을 통채로 불살라버리는것은 시간문제이다.

박근혜의 《통일대박론》은 영원히 실현될수 없는 탁상공론이다.오히려 《통일대박론》을 내들고 동족을 자극하며 《통일을 주도》하겠다고 멋없이 날치다가는 거꾸로 통일을 당하여 《자유민주주의체제》가 통채로 무너지게 된다는것이 남조선항간의 조소의 목소리이다.

박근혜패당이 《통일대박론》의 실현을 추구하는것은 스스로 파멸을 재촉하는 우둔한짓이다.남조선괴뢰들의 범죄적인 체제대결책동은 역적패당의 종국적멸망의 장송곡으로 막을 내릴것이다.

은정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