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5월 15일 로동신문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는 영생하신다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 호소문 발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가 호소문을 발표하였다. 호소문은 다음과 같다.

 

세계 여러 나라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단체들에 보내는 호소문

 

김일성주석께서는 20세기를 자주의 세기로 빛내이신 가장 걸출한 위인으로 다함없는 경모를 받으시며 조선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마음속에 영생하신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주체사상의 기치,자주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외세의 침략과 간섭을 물리치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자주,자립,자위의 불패의 강국으로 세계에 빛내이시였으며 온갖 지배와 예속을 반대하며 새로운 국제질서를 세우고 정의와 평화를 실현하기 위한 력사적위업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였다.

김일성주석께서는 조선에서의 새 사회건설과 세계자주화위업을 령도하시는 전 력사적과정에 사람의 운명개척에서 자주의 원칙을 확고히 틀어쥐고 자기 나라 인민의 무궁무진한 창조적힘에 의거하여 정치에서 자주,경제에서 자립,국방에서 자위를 철저히 실현할 때 나라와 민족의 존엄과 영예가 빛나고 인민대중의 참된 삶과 행복도 담보될수 있다는 심오한 진리를 밝혀주시였다.

김일성주석께서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추켜드신 때로부터 력사의 새시대,자주시대가 펼쳐지게 되였으며 주석께서 조선에 일떠세우신 인민대중중심의 새 사회는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동경의 대상으로서 정의와 평화를 위한 그들의 투쟁을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김일성주석의 위대한 주체사상과 자주로선은 김정일각하의 선군정치에 의하여 그 정당성과 생활력이 시대와 력사앞에 더욱 뚜렷이 실증되였으며 경애하는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조선에서는 주석의 혁명력사가 변함없이 흐르고있다.

오늘 조선반도와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미국의 대조선적대시정책과 아시아태평양지배전략으로 말미암아 인민들의 자주적요구와 리익이 심히 위협당하고있지만 김정은각하께서 계시기에 조선의 통일과 평화번영은 실현될것이며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정의의 위업은 새로운 활력을 가지고 전진할것이다.

세계 진보적인민들이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과 함께 자주의 길로 나아가는 한 김일성주석께서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며 그이께서 념원하신 세계평화와 안전은 담보되고 인류자주위업은 반드시 승리할것이다.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는 김일성주석을 높이 칭송하고 그이의 불멸의 업적을 널리 소개선전하는것이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마땅한 도리이며 의무라고 간주하면서 각국의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단체들에 다음과 같이 호소한다.

1.위대한 김일성주석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지역 및 나라별 회고위원회를 결성하고 주석을 칭송하는 다채로운 행사들을 실정에 맞게 조직하여 위인칭송의 열기로 들끓게 하자!

2.지역 및 나라별 김일성주석회고위원회와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단체 대표들의 적극적인 참가밑에 주석의 위대한 생애와 불멸의 업적에 대한 국제적인 인터네트토론회를 진행하자!

토론회는 6월 하순 또는 7월초에 진행할것이다.

3.지난 시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여러 계기에 위대한 김일성주석을 칭송하며 주석과 김정일각하의 높은 뜻을 받들어 강성국가를 건설하고 나라의 통일을 이룩하려는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전적인 지지와 련대성을 보내자!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는 모든 조건과 가능성을 리용하여 조선인민과의 친선련대성활동을 보다 활발히 벌릴것이며 세계 진보적인민들과 함께 김일성주석께서 그처럼 바라시던 온 세계의 자주화위업에 적극 기여할것이다.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는 영생하신다.

조선인민과의 친선 및 련대성 만세!

 

조선평화통일지지 아시아태평양지역위원회

2014년 4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