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6월 25일 로동신문

 

사설

선군의 기치높이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의 길을 열자

 

6월 25일은 미제침략자들이 조선민족에게 아물수 없는 상처를 남긴 원한의 날,미제와 그 주구들에 대한 치솟는 증오를 폭발시키는 분노의 날이다.

지금으로부터 64년전 미제는 조선반도가 《아시아에 있어서 미국의 성공여부가 달려있는 싸움터》,《공산주의와의 승패를 겨루는 시험장》이라고 떠들면서 매국역적 리승만도당을 사촉하여 북침전쟁의 불을 질렀다.미제는 우리 공화국을 타고앉기 위해 저들의 군사경제적잠재력을 깡그리 동원하여 인류가 일찌기 알지 못하는 온갖 야수적방법들을 다 썼으며 심지어 원자탄투하흉계까지 꾸미였다.

창건된지 불과 2년밖에 안되는 우리 공화국과 세계《최강》을 자랑하는 미제와 15개 추종국가군대,남조선괴뢰군 등 제국주의련합세력과의 이 전대미문의 전쟁은 단위면적당 규모와 치렬성에 있어서 사상 최대의 전쟁이였다.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3년간의 전쟁은 물리적대결이기 전에 사상과 리념의 대결,정신력의 대결이였으며 자주적인민으로 사느냐,아니면 또다시 외세의 발굽밑에 짓밟히느냐 하는 판가리싸움이였다.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며 탁월한 군사전략가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우리 군대와 인민은 무비의 용감성과 대중적영웅주의를 발휘하여 조국의 자유와 독립을 영예롭게 수호하였다.우리 군대와 인민을 얕보고 서뿔리 전쟁의 불을 질렀던 미제는 력사상 가장 수치스러운 참패를 당하였고 걷잡을수 없는 내리막길에 들어서게 되였다.

조국해방전쟁에서의 력사적승리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독창적인 군사사상과 주체전법의 빛나는 승리였으며 수령님의 부르심을 받들고 귀중한 어머니조국을 지키기 위해 떨쳐나선 우리 군대와 인민의 애국심과 조국수호정신,백절불굴의 투쟁정신의 승리였다.

준엄한 조국해방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우리 조국과 인민을 생사존망의 위기에서 구원해주시고 이 땅우에 륭성번영의 새시대를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업적은 조국청사와 더불어 영원히 빛날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조선민족은 내외호전세력들의 대결과 전쟁책동을 절대로 허용하지 말고 단호히 저지파탄시켜야 합니다.》

전쟁의 포화가 멎은 때로부터 60여년세월이 흘렀다.하지만 조선반도에서는 미제와 괴뢰호전광들의 끊임없는 북침전쟁도발책동으로 어느 하루도 전쟁의 위험이 가셔진 때가 없었다.미제의 침략적이며 야수적인 본성은 어제나 오늘이나 달라진것이 없으며 날이 갈수록 더욱 포악해지고있다.미국은 지난 조선전쟁에서 당한 수치스러운 참패에서 응당한 교훈을 찾을 대신 우리 공화국에 대한 침략야망을 버리지 않고 년대와 세기를 이어오며 새 전쟁도발책동을 악랄하게 감행하여 조선반도정세를 전쟁접경에로 몰아넣고있다.뿐만아니라 우리 민족내부문제에 간섭하고 훼방을 놀면서 북남관계개선과 통일의 길을 악랄하게 가로막고있다.상전을 등에 업은 남조선괴뢰들은 《키 리졸브》와 《독수리》,《을지 프리덤 가디언》을 비롯한 대규모합동군사연습을 미친듯이 벌려놓으면서 우리 공화국에 대한 군사적도발을 일삼고 미국이 주도하는 미,일,남조선 3각군사동맹강화책동과 미싸일방위체계구축놀음에 적극 가담하는 한편 《통일대박》이니,《드레즈덴선언》이니 뭐니 하면서 전조선반도에 썩어빠진 《자유민주주의체제》를 부식시키기 위한 체제통일책동에 피눈이 되여 날뛰고있다.

외세가 강요한 전쟁으로 하여 커다란 참화를 겪은 우리 민족에게 있어서 평화와 통일은 최대의 념원이다.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의 북침전쟁도발책동을 수수방관한다면 북과 남의 우리 민족이 다시금 전쟁의 참화를 피할수 없다.현실은 해내외의 온 겨레를 미제와 괴뢰패당의 무분별한 전쟁도발책동을 짓부시고 나라의 평화와 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거족적투쟁에로 부르고있다.반전평화투쟁은 우리 민족의 사활적과제이다.

미제와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의 새 전쟁도발책동을 온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철저히 짓부셔버려야 한다.

인류가 일찌기 체험하지 못한 세계적인 열핵전쟁으로 번져질 제2의 6.25가 가져올 재난은 결코 지난 세기 50년대의 전쟁참화와 비교할수 없다.오늘 우리 민족이 나아갈 길은 오직 하나 미국과 그 주구들의 반공화국대결과 전쟁책동을 짓부시기 위한 전민족적인 애국성전에 총궐기하는것이다.

해내외의 온 겨레는 반전평화수호의 기치를 높이 들고 하나로 굳게 단결하여 미제와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의 무력증강과 북침전쟁도발책동을 단호히 저지파탄시켜야 한다.이 성스러운 투쟁에서는 북과 남이 따로 있을수 없고 계급과 계층,정견과 신앙,소속의 차이가 있을수 없다.우리 민족에게 불행과 고통을 강요하는 원흉이며 조선반도평화파괴의 진범인인 미제침략군을 몰아내기 위한 거족적투쟁에 누구나 한결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내외호전세력이 떠들어대고있는 《북핵 및 미싸일위협》소동의 위험성을 똑똑히 인식하고 미국의 무분별한 핵위협과 북침합동군사연습을 반대하는 투쟁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야 한다.미국은 지난 1950년대의 조선전쟁에서 방대한 병력과 최신형무장장비들을 총동원하고서도 조선인민앞에 무릎을 꿇고 항복도장을 찍은 치욕의 력사를 잊지 말아야 한다.

선군정치는 제국주의침략세력과의 첨예한 대결전에서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을 수호하기 위한 백승의 무기이다.

온 사회에 군사중시기풍을 철저히 확립하고 우리 공화국을 그 어떤 침략세력도 범접할수 없는 난공불락의 요새로 만들어야 한다.군민대단결을 철통같이 강화해나가야 한다.우리는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의 핵위협과 북침전쟁책동이 계속되는 한 자위적핵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튼튼히 다져나갈것이다.

해내외 온 겨레는 선군옹호에 민족의 밝은 앞날이 있고 나라의 평화와 통일이 있다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위대한 선군정치를 애국의 한마음으로 받들어나가야 한다.

미국에 매여달려 민족의 리익을 팔아먹고 북침야망을 실현하려는 반역의 무리들을 그대로 두면 온 민족이 재앙을 면할수 없다.해내외 온 겨레는 외세를 등에 업고 새 전쟁도발소동에 기승을 부리는 괴뢰패당의 반민족적,반통일적망동을 준렬히 폭로단죄하고 철저히 짓부셔버려야 한다.

6.15통일시대를 되살리는것은 조선반도에서 평화와 안전을 보장하고 민족공동의 번영과 통일을 이룩하는 길이다.

전쟁을 반대하고 평화를 바라는 북과 남,해외의 온 겨레는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지지옹호하고 그것을 철저히 리행하기 위한 애국투쟁에 적극 떨쳐나서야 한다.북남선언들을 외면하며 그 리행을 거부하는 반통일세력의 책동을 추호도 용납치 말아야 한다.남조선당국이 진정으로 긴장완화와 평화,나라의 통일을 바란다면 그 무슨 《통일대박론》이니,《드레즈덴선언》이니 하는 오가잡탕제안들을 들고다닐것이 아니라 북남선언들을 존중하고 리행하려는 립장부터 똑똑히 밝혀야 한다.

우리는 조선반도의 긴장을 격화시키고 대결을 조장하는 내외호전세력의 책동을 절대로 묵과하지 않을것이며 그에 단호한 반격을 가할것이다.

절세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민족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고있고 백두산혁명강군과 핵무기보다도 더 위력한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이 있기에 우리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시고 이 땅우에 무궁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하여 투쟁하는 우리 민족의 앞길을 막을자 이 세상에 없다.

북과 남,해외의 전체 조선민족은 선군의 기치아래 굳게 뭉쳐 내외반통일세력의 새 전쟁도발책동을 짓부시고 자주통일,평화번영을 앞당기기 위해 힘차게 싸워나가야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