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6월 3일 로동신문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세대와 세대를
이어가며 길이 빛내여나가자

 

만년토대

 

◇ 다함없는 칭송의 목소리가 하늘땅을 진감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0돐에 즈음하여 진행된 기네예술대학의 강연회에서 울려나온 목소리를 들어보자.

김정일령도자의 당령도사는 뛰여난 정치실력으로 조선민족과 인류앞에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불멸의 력사이다.》

이것은 기네의 한 교육자의 심정만이 아니다.우리 인민은 물론 온 세계가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높이 칭송하고있다.

세상에는 정당도 많고 정치가도 많지만 우리 장군님처럼 위대한 업적을 쌓으신 령도자,우리 당처럼 고귀한 전통으로 빛나는 당은 없다.

◇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은 우리 당의 강화발전을 위한 만년토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장군님께서 우리 당을 수령의 사상체계와 령도체계가 확고히 선 혁명적당으로,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고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어머니당으로,강철같은 규률과 전투력을 지닌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김일성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신것은 우리 당력사에 빛나게 아로새겨질 가장 특출한 업적입니다.》

장장 수십성상 탁월한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로 우리 당을 조직사상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튼튼한 토대를 마련하신 위대한 장군님!

위대한 장군님께서 발표하신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은 우리 당의 영원한 지도적지침으로 되고있다.우리 당의 강화발전을 위해 기울여오신 그이의 헌신과 로고는 1970년대 중엽에 몸소 보아주시고 높이 평가해주시면서 전당에 일반화하도록 해주신 안주군당위원회(당시) 일군들의 항일유격대식배낭에도,신천군당위원회의 한 일군에게 군중속에 들어가기 위한 방향과 방도를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신 40년전의 잊지 못할 농촌의 밤길에도,충성의 당세포의 본보기인 조선중앙통신사 5국 2세포 당원들에게 보내주신 친필서한에도 뜨겁게 어려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토대로 하고있기에 존엄높고 위력한 필승불패의 당,승리의 상징으로 누리에 빛을 뿌리는 조선로동당의 오늘이 있으며 래일의 영원한 승리도 담보되는것이다.

◇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영원한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조선로동당을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동지의 당으로 끊임없이 강화발전시켜나가야 한다.

각급 당조직들은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세우는 사업을 당사업의 주선으로 틀어쥐고 끊임없이 심화시켜나가야 한다.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의 요구에 맞게 당건설과 당활동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을 철저히 장군님식대로 풀어나가야 한다.

당조직들은 당원들을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로 준비시키는것을 기본으로 틀어쥐고 당조직사상생활지도를 짜고들어야 한다.

당조직들은 어머니다운 심정으로 모든 사람들을 품에 안아 따뜻이 보살펴주고 이끌어주어 어머니당으로서의 우리 당의 본태를 더욱 살려나가야 한다.

모든 당조직들은 우리 당과 혁명발전의 만년토대인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끝없이 빛내임으로써 우리 당을 더욱 강화하고 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와야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