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8월 4일 로동신문

 

론 설

혁명적인 사상공세의 승리를 위한 근본담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강령적연설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에는 사상의 힘으로 개척되고 전진해온 우리 혁명위업을 사상의 위력으로 끝까지 완성하시려는 철석의 신념이 빛발치고있다.

주체의 사상론,이 위력한 무기를 더 높이 추켜들고 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오자는것이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이다.지금 당사상일군들을 비롯한 우리의 전체 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연설에서 제시된 사상을 높이 받들고 사상전,선전선동의 된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천만군민의 혁명적대진군을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에게는 강력한 사상공세로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기 위한 력사적진군을 힘있게 추동한 풍부한 경험이 있으며 전국을 일시에 들었다놓을수 있는 강력한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이 있습니다.》

우리 혁명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전당과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실현해나가는 새로운 높은 력사적단계에서 힘차게 전진하고있다.혁명과 건설이 전진할수록,어렵고 방대한 과업이 나설수록 당사상사업을 백방으로 강화하고 사상의 위력으로 승리를 이룩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투쟁방식이다.

우리 당은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가 우리 당사상사업의 총적임무로 나서고있는 현실적요구로부터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라는 구호를 제시하였다.모든 사회성원들을 김일성김정일주의자로 만드는 사업은 물론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를 김일성김정일주의요구대로 개조하는 투쟁도 사상사업의 성과여부에 달려있다.우리는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사상의 힘,천만군민의 무궁무진한 정신력을 백배천배로 분출시켜 혁명의 최후승리를 반드시 이룩하고야 말것이다.

당사상사업에서의 풍부한 경험은 오늘의 혁명적인 사상공세에서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원천이다.

1970년대는 우리 당과 혁명력사에 위대한 계승의 년대,거창한 창조와 변혁의 년대로 아로새겨져있다.당의 조직사상적기초를 반석같이 다지고 혁명의 북소리를 높이 울리며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를 안아온 1970년대의 빛나는 승리는 우리 당사상사업의 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하여 이룩한 자랑찬 결실이다.우리 혁명발전의 요구를 깊이 통찰하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우리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당사상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어오시였다.이 나날 위대한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출판보도,문학예술을 비롯한 우리 당사상전선의 모든 분야에서 일대 혁명이 일어나 전당과 온 사회의 사상적일색화가 힘있게 추진되였으며 사회주의대건설전투를 힘있게 고무추동하는 사상전,선전선동의 본보기가 마련되였다.위대한 혁명사상의 기치밑에 인간개조,자연개조,사회개조의 시대적모범을 창조해온 1970년대의 성스러운 력사와 전통은 우리 혁명의 귀중한 재보로 빛나고있다.

강력한 사상공세로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기 위한 력사적진군을 힘있게 추동한 1970년대의 당사상사업경험은 오늘의 혁명적인 사상공세에서 튼튼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귀중한 본보기이다.위대한 장군님께서 당사상사업부문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길이 빛내이며 1970년대와 같은 혁명적사업기풍,투쟁기풍과 일본새로 사상전의 된바람을 일으켜나갈 때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위업은 힘있게 다그쳐지게 될것이다.

강력한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은 혁명적인 사상공세의 승리를 위한 중요한 담보이다.

혁명적인 사상공세를 성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해서는 당사상사업부문의 모든 력량과 수단을 총집중,총동원하는것이 중요하다.우리의 당사상일군들과 위력한 선전선동수단은 오늘의 력사적위업수행에서 우리 당이 의거하고있는 든든한 밑천이다.

우리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언제나 사상을 기본으로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모든 사업에 앞세워온 당의 현명한 령도밑에 당사상사업분야에는 정연한 사상사업체계가 확립되였으며 사상일군력량이 끊임없이 장성강화되게 되였다.우리 당의 혁명사상을 제일생명으로 간직하고 당과 수령께 끝없이 충실한 수천수만에 달하는 사상일군들의 대부대를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당의 크나큰 자랑이다.

지금 우리 당선전일군들과 교양망,강연망,선동망에 망라되여있는 초급선전일군들을 비롯한 사상일군들은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위업수행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해나가고있다.모든 사상일군들이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는 능숙한 정치활동가가 될데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뜻을 높이 받들어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고있다.들끓는 전투현장에 몸을 잠그고 대중에게 당의 사상과 정책을 알기 쉽게 해설해주며 박력있고 참신한 화선선전,화선선동으로 그들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나가는 참된 사상일군들에 의해 우리의 일심단결의 위력이 더욱 강화되고 대고조진군의 전구마다에서 대비약,대혁신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고있다.

사상전선이 들끓는것만큼 대중의 정신력이 폭발하며 천만군민이 일떠선것만큼 혁명이 전진하게 된다.우리 당의 사상전선을 지켜선 모든 일군들이 언제나 당의 뜻으로 심장이 고동치고 온몸이 혁명열,투쟁열로 불타는 일군,견결한 혁명정신을 뼈에 사무치게 간직한 참되고 준비된 일군이 되여 사상사업을 혁명적으로 벌려나갈 때 최후승리의 날은 하루빨리 앞당겨지게 될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는 혁명적인 사상공세의 승리를 위한 결정적담보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은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비범한 령도력을 지니신 걸출한 사상리론가,희세의 정치가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에서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확고히 세우는데 당사상사업의 화력을 총집중할데 대한 사상,사회주의수호전을 힘있게 추동하기 위한 사상전의 된바람을 일으킬데 대한 사상,당사상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릴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완벽하게 밝혀주시였다.

빛나는 사상리론활동으로 당사상사업의 불멸의 대강을 마련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혁명적인 사상공세의 진두에 서시여 정력적으로 령도하고계신다.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한 일군들에게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는 구호를 제시하시여 혁명적인 사상공세의 담당자들이 차지하고 수행하여야 할 위치와 역할을 명백히 밝혀주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사상전의 포성을 높이 울려나가도록 현명하게 령도하시는분이 우리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이시다.

혁명적인 사상공세를 진두지휘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은 천만군민이 백두의 혁명정신을 영원한 사상정신적재보로 귀중히 간직하고 영웅적진군을 더 힘차게 다그쳐나가도록 온 나라에 혁명전통교양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주신데도 어리여있고 모란봉악단을 품들여 지도해주시며 인민들이 좋아하고 열렬히 공감하는 시대적명작들로 노래포성을 높이 울려나가도록 내세워주신데도 뜨겁게 깃들어있다.전당과 온 사회의 사상적일색화를 위한 집중포화,련속포화,명중포화를 들이대도록 당선전일군들을 불러일으켜주시고 대고조전투장마다에서 경제선동의 견인력과 생활력이 남김없이 발양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밑에 우리 당사상사업에서는 획기적인 전환이 일어나게 되였다.

오늘 사상전,선전선동의 드세찬 불바람속에 우리 군대와 인민의 심장마다에는 혁명열,투쟁열이 꽉 차넘치고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과 변혁이 끊임없이 창조되고있다.우리 조국이 새로운 진군속도,조선속도창조의 불길드높이 비약하고있으며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필승의 기상이 힘있게 과시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으며 우리 당의 사상과 위업에 끝없이 충직한 사상일군들이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위업을 받드는 튼튼한 초석으로 삶을 빛내이고있기에 최후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전체 사상일군들을 비롯한 모든 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우리 당의 사상론을 철저히 구현해나감으로써 오늘의 사상공세에서 시대의 기수,혁명의 핵심골간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야 할것이다.

리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