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8월 8일 로동신문

 

론 설

전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신 불멸의 령도

 

주체혁명위업수행의 력사적전환의 시기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밑에 더욱 힘있게 다그쳐지는 우리 당의 사상적일색화는 전당김일성주의화의 혁명적계승이며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의 심화발전이다.새로운 주체100년대가 전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실현의 성스러운 년대기로 수놓아지고있는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의 고귀한 결실이다.

지금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전당김일성주의화를 당건설의 근본문제로 내세우고 우리 당을 수령의 당으로 건설하신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총비서이신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의 자욱자욱을 가슴뜨겁게 되새겨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당의 유일사상체계,유일적령도체계를 세우는 사업을 더욱 심화발전시키시여 우리 당을 명실공히 수령의 당으로 건설하시였습니다.》

사상적일색화는 당의 본성적요구이며 존재방식이다.사상적순결성,바로 여기에 향도적력량으로서의 당의 전투력을 백방으로 강화하고 령도적역할을 끊임없이 높여나갈수 있는 근본담보가 있다.

전당의 김일성주의화를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의 선결조건으로,기본열쇠로 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당안에 오직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만이 차넘치고 수령님의 교시,당의 로선과 방침을 철저히 관철해나가는 혁명적기풍이 확립되도록 현명하게 이끄시였다.위대한 장군님의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의 창건과 함께 시작된 전당김일성주의화위업이 빛나게 실현되여올수 있었다.

오늘 우리 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은 위대한 장군님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토대로 하여 활력있게 전진하고있다.위대한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 전당의 사상적일색화를 위한 근본지침이 있고 우리 당을 사상적순결체,조직적전일체로 강화발전시켜오는 과정에 이룩된 풍부한 경험이 있기에 전당김일성김정일주의화위업의 승리는 확정적이다.

전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현명성은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자주시대의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심화발전시키신데 있다.

당이 사상적일색화를 실현하자면 위대한 혁명사상,옳바른 지도사상이 있어야 한다.만사람의 심장을 틀어잡고 실천투쟁속에서 커다란 변혁을 안아오는 위대한 혁명사상을 가지고있는 당만이 사상적일색화를 성과적으로 실현할수 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주체사상의 력사적지위를 밝히시기 위해 로동계급의 100년사상사를 전면적으로 깊이 연구하시였다.위대한 장군님의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에 의하여 선행리론의 제한성이 밝혀지게 되였으며 수령님의 혁명사상은 김일성주의로 정식화되고 우리 시대의 가장 과학적이며 혁명적인 지도사상으로 빛을 뿌리게 되였다.위대한 장군님께서 어버이수령님의 총대중시사상을 선군혁명사상,선군정치리론으로 심화발전시키신것은 우리 혁명의 사상리론적보물고를 더욱 풍부히 하고 김일성주의의 견인력과 생활력을 비상히 높이신 특출한 공적으로 된다.

오늘 우리 당은 백전백승의 기치인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확고히 틀어쥐고 주체혁명위업,선군혁명위업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고있다.김일성김정일주의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창시하시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발전풍부화시키신 인류사상사의 최고봉을 이루는 영생불멸의 혁명사상이다.우리 당은 지난날과 마찬가지로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완성을 담보하는 유일한 지도적지침인 김일성김정일주의의 기치높이 당대오의 사상적일색화를 빛나게 실현해나갈것이다.

전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현명성은 당안에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을 확고히 실현하신데 있다.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은 혁명적당의 생명이며 당을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한 근본담보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수령의 사상체계를 세우는것을 당건설의 근본원칙으로 내세우시고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을 보장하는데 큰 힘을 넣으시였다.전당김일성주의화는 본질에 있어서 당안에 유일사상체계,유일적령도체계를 세우는것이라는것을 천명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당을 수령의 사상으로 일색화되고 수령의 령도밑에 하나와 같이 움직이는 사상적순결체,조직적전일체로 건설하기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으로 철저히 무장하자!》는 혁명적구호에는 수령님의 유일사상체계를 철저히 확립하여 우리 당을 영원히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려는 위대한 장군님의 드팀없는 의지가 담겨져있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들과 당원들을 김일성주의로 튼튼히 무장시키고 그들속에서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키우는데 기본을 두고 당사업을 벌려나가며 모든 문제를 당중앙의 유일적결론에 따라 처리하는 강한 혁명적규률과 질서를 세우도록 하시였다.혁명전적지,혁명사적지들을 혁명전통교양의 거점으로 훌륭히 꾸리도록 하여주시고 전당에 정연한 학습체계를 마련해주시였으며 수령의 사상과 령도에 배치되는 온갖 이색적인 사상요소들을 철저히 분쇄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자욱은 우리 당력사에 뚜렷이 새겨져있다.

오늘 우리 당의 조직사상적기초는 반석같이 다져졌다.전당에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우리 당밖에는 그 누구도 모른다는 철석의 신념이 차넘치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유일적령도체계가 더욱 철저히 확립되고있으며 당의 사상과 의도대로만 사고하고 행동하는 혁명적기풍이 높이 발휘되고있다.우리 당은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에 기초한 불패의 통일단결을 백방으로 강화하며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실현해나갈것이다.

전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의 현명성은 모든 당원들을 주체형의 혁명가로,당정책결사관철의 투사들로 키우신데 있다.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은 주체사상을 구현한 혁명과 건설의 가장 옳바른 지도적지침이다.

당의 로선과 정책을 관철하기 위한 혁명적실천은 사상개조의 힘있는 수단이며 사람들의 사상을 검증하는 척도이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당원들이 당정책을 가장 정당한것으로 받아들이고 그것을 유일한 지침으로 하여 사업하고 생활하도록 하심으로써 당정책집행과정이 곧 혁명화과정,사상적일색화과정으로 되게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당원들을 당정책의 적극적인 지지자,철저한 옹호관철자로 키우는데 크나큰 심혈을 기울이시였다.모든 당원들이 그 어떤 조건과 환경속에서도 수령의 명령을 끝까지 관철한 혁명선렬들의 불굴의 투쟁정신을 따라배워 당정책관철에서 불씨가 되고 용감한 돌격투사,완강한 실천가가 되도록 하신분이 우리 장군님이시다.위대한 장군님의 령도밑에 우리의 모든 당원들이 당의 로선과 정책을 받들고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나가는 진짜배기혁명가들로 자라나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품속에서 성장한 우리 당원들에게 있어서 당정책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는것은 삶의 요구로 되고있다.온 나라에 울려퍼지는 구호 《당이 결심하면 우리는 한다!》에는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를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나가는 수백만 당원들의 혁명적기개가 비껴있다.

오늘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이 힘있게 벌어지는 강성국가건설의 전구들마다에는 대오의 기수가 되여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당원들이 있다.혁명실천속에서 사상의지적으로 단련되고 슬기와 힘을 키운 당원들의 영웅적투쟁에 의하여 우리 당의 높은 권위는 백방으로 옹위되고 우리 조국은 조선속도창조의 불길드높이 끊임없이 비약하며 솟구쳐오를것이다.

우리 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은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빛나게 실현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우리 당과 혁명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발전풍부화하시고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확고히 세우기 위한 혁명적인 조치들을 취하시여 우리 당을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동지의 당으로 끝없이 빛내여나가고계신다.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마련하여주신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와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는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일색화를 빛나게 실현해나갈수 있는 고귀한 지침을 안겨준 중요한 계기로 된다.조선인민군 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몸소 조직해주시고 온 나라에 혁명전통교양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주신분도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며 반동적인 사상문화를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쓸어버리기 위한 공격전을 드세차게 벌리도록 하신분도 우리의 원수님이시다.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는 우리 당원들의 사상정신적풍모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안아오고 전당의 사상적일색화위업을 힘있게 전진시켜나가는 근본원천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리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것은 우리 당원들과 인민들의 최대의 영광이고 최고의 행복이다.우리는 전당에 경애하는 원수님의 유일적령도체계를 철저히 확립해나감으로써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반드시 이룩하고야말것이다.

김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