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8월 27일 로동신문

 

위대한 백두령장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자

조선인민군 장병들의 결의대회 진행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기 위한 조선인민군 장병들의 결의대회가 25일 쌍운리혁명사적지에서 진행되였다.

선군위업의 위대한 계승의 력사가 시작된 영광의 땅에서 뜻깊은 결의대회를 가지게 된 인민군장병들의 가슴가슴은 백두산총대로 당의 선군혁명령도를 끝까지 받들어나갈 철석의 신념과 의지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대회장에 정중히 모셔져있었다.

대회장상공에는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라는 구호들과 《결사옹위》,《일심단결》이라는 글발들을 드리운 대형기구들이 떠있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 혁명사상 만세!》,《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 만세!》,《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자!》 등의 구호판들이 대회장에 세워져있었다.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륙군,해군,항공 및 반항공군 장병들이 대회에 참가하였다.

결의대회에 앞서 인민군부대 군악대들의 종합례식 및 군악연주회가 있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천세만세 높이 모시고 백두의 대업을 총대로 굳건히 옹위해갈 백두산혁명강군의 충정의 열기가 굽이치는 례식과 연주회를 보며 참가자들은 선군의 기치높이 우리 인민군대를 무적필승의 최정예전투대오로 꾸려주시고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끌어주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가슴뜨겁게 돌이켜보았다.

결의대회는 《김정일장군의 노래》주악으로 시작되였다.

대회에서는 인민무력부장인 조선인민군 륙군대장 현영철동지가 보고를 하였다.

보고자는 뜻깊은 선군절을 맞으며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기 위한 조선인민군 장병들의 결의대회를 가지게 된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불세출의 선군령장이신 위대한 장군님의 존함과만 결부시켜 부를수 있는 혁명적명절인 선군절은 건군절과 함께 우리 혁명무력건설사와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력사의 날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49(1960)년 8월 25일 조선인민군 근위 서울류경수제105땅크사단에 선군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심으로써 총대로 개척되고 승리적으로 전진하여온 조선혁명의 고귀한 력사와 전통이 드팀없이 계승되고 선군의 기치높이 승승장구하는 주체혁명의 새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선군혁명령도의 첫시기부터 군사중시사상을 제시하시고 군력강화에 선차적인 힘을 넣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전군김일성주의화강령과 수령군,당군건설의 옳바른 길을 밝혀주시고 인민군대의 정치군사적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심으로써 원쑤들의 도발책동을 짓부시고 우리 식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1990년대 중엽 선군정치를 전면적으로 구현하시여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생사존망의 위기에서 두번다시 구원해주신것은 1950년대의 전승과 더불어 민족사에 찬란히 아로새겨질 거대한 업적으로 된다.

제국주의자들의 강권과 전횡을 짓부시며 혁명과 건설을 승리의 한길로 곧바로 전진시켜올수 있은것은 만고의 영웅,절세의 선군령장이신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서만이 안아오실수 있는 력사의 기적이다.

보고자는 쌍운리에 선군혁명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력사의 그날로부터 장장 50여성상 선군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우리 조국의 존엄과 지위를 세계최상의 높이에 올려세워주신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혁명업적은 백두산대국의 강성번영과 더불어 후손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손길아래 세기를 이어 승리해온 주체의 선군혁명위업은 오늘 희세의 천출명장이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줄기차게 전진하고있다고 하면서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8월 25일을 선군조선의 혁명적명절로 제정해주시고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관철에로 우리 군대와 인민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여 장군님의 선군혁명사상과 업적이 더욱 찬연히 빛을 뿌리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령군업적이 깃들어있는 인민군부대들과 위험천만한 최전방초소들을 끊임없이 찾으시고 강성국가건설에로 천만군민을 불러일으키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에 의하여 혁명무력의 강화발전과 조국번영의 새로운 최전성기가 열리게 되였다.

보고자는 전체 인민군장병들의 열화같은 충정의 마음을 담아 주체의 선군태양이신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원무궁한 영광을 드리였으며 선군혁명승리의 새 력사를 창조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평생 걸으신 선군의 길,자주의 길,사회주의의 길을 끝까지 이어나가며 장군님의 유훈을 찬란한 현실로 꽃피우고 주체혁명위업,선군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하여야 합니다.》

보고자는 전체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을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으로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며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철저히 관철하여 장군님의 영광찬란한 선군혁명력사와 령군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수령결사옹위이자 선군혁명의 승리라는 신념을 안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만을 끝까지 믿고 따르며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와 금수산태양궁전을 목숨바쳐 사수하는 김정은제일친위대,제일결사대가 되여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유일적령군체계를 확고히 세우고 전군의 정치사상강군화,도덕강군화를 힘있게 다그치며 모든 장병들을 주체의 선군혁명위업에 도전하는 온갖 원쑤들을 백두의 칼날로 무자비하게 죽탕쳐버리는 붉은 맹수,오늘의 김정은빨찌산으로 튼튼히 준비시켜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싸움준비에서는 래일이 없다는 확고한 관점과 립장에서 백두산훈련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만단의 전투동원태세를 갖춤으로써 우리 혁명무력을 무적의 전투대오로 더욱 강화하는데 이바지해나가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군인생활을 결정적으로 개선하고 모든 중대를 군인들의 정든 고향집으로 만들며 군민협동작전의 주동이 되여 강성국가건설전역에서 새로운 조선속도를 끊임없이 창조함으로써 선군혁명의 기수,돌격대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훌륭히 수행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적들이 조금이라도 움쩍거리면 임의의 시각에 우리 식의 가장 강력한 선제타격으로 추악한 악의 제국,반역의 무리들을 지구우에서 영영 쓸어버릴것이며 삼천리강토우에 무궁토록 번영하는 강성국가를 일떠세우고야말것이라고 말하였다.

보고자는 모두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위대한 김정일대원수님의 선군혁명령도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며 조국통일과 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이어 조선인민군 장령 김송철,군관들인 최철주,박광철,선우영생이 토론하였다.

토론자들은 선군혁명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력사의 그날로부터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찬바람부는 근위 땅크부대의 훈련장과 풍랑사나운 초도의 배길,철령과 오성산의 152굽이 칼벼랑길을 비롯한 선군장정의 험난한 길을 헤쳐가신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헌신의 로고에 대하여 격정에 넘쳐 토로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선군혁명령도를 백두산총대로 충직하게 받들어나갈 불타는 결의들을 피력하였다.

대회에서는 결의문이 랑독되였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 다진 맹세를 끝까지 지키자!》,《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 등 구호의 함성이 힘차게 울려퍼졌다.

대회는 《김정은장군 목숨으로 사수하리라》의 노래주악으로 끝났다.

결의대회가 끝난 다음 인민군장병들은 혁명군가에 맞추어 경축무도회를 펼치였으며 쌍운리혁명사적지를 참관하고 위대성해설모임을 가지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