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8월 30일 로동신문

 

론 설

우리 당의 선군혁명업적은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만년재보

 

선군의 기치높이 력사의 온갖 풍파를 뚫고 우리 혁명을 백전백승에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선군혁명업적은 우리 조국이 백두산대국으로 영원히 빛을 뿌릴수 있게 하는 만년재보이다.

오늘 우리의 천만군민은 당의 령도따라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사상과 업적을 끝없이 빛내이며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기어이 안아오고야말 불타는 결의에 넘쳐 대고조진군의 전구마다에서 대비약,대혁신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 반세기가 넘는 장구한 기간 불면불휴의 선군령도로 조국과 혁명,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업적은 우리 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과 더불어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선군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평생 간직하고 구현해오신 드팀없는 혁명신조였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주체49(1960)년 8월 25일 선군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신 때로부터 인민군부대들에 대한 현지시찰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며 혁명무력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였다.특히 위대한 장군님께서 어버이수령님의 총대중시,군사중시사상과 로선을 빛나게 계승발전시키시여 선군혁명사상을 정립체계화하시고 선군정치를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으로 확립하심으로써 우리 혁명발전과 조국과 민족의 부강번영을 위한 투쟁에서 거대한 력사적전환이 일어나게 되였다.

우리 혁명에서 준엄한 시련의 시기였던 지난 세기 90년대에 선군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드시고 반제반미대결전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여 주체의 사회주의를 영예롭게 수호하신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만이 이룩하실수 있는 력사의 기적이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당을 수령의 사상과 령도에 끝없이 충실하고 강한 조직성과 규률성을 지닌 혁명적당으로,튼튼한 대중적,군사적지반을 가진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수령을 중심으로 한 당과 군대,인민의 일심단결을 반석같이 다져놓으시였다.우리 인민군대를 무적의 강군으로 키우시고 인민군대를 핵심으로 나라의 군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시여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을 위한 만년토대를 다져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업적이야말로 우리 조국이 끊임없는 부강번영을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귀중한 재보로 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업적은 우리 조국의 정치사상적위력을 비상히 강화발전시켜주신데 있다.

사회주의위업은 사상에 의하여 향도되고 사상을 기본추동력으로 하여 승리적으로 전진하며 완성되게 된다.우리 혁명이 력사의 온갖 폭풍우를 뚫고 승승장구하여올수 있은것은 가장 옳바른 사상리론적지침을 가지고 전진해온데 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모든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주체사상,선군혁명사상을 끊임없이 발전풍부화하시였다.위대한 장군님의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에 의하여 선군사상이 선군혁명원리와 원칙,선군정치리론을 구성체계로 하는 우리 시대의 혁명사상으로 완벽하게 정립체계화되고 혁명의 지도적지침으로서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높이 발휘해나갈수 있게 되였다.

전당과 온 사회를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하는 력사적위업을 정력적으로 이끄시여 전체 군대와 인민을 주체사상,선군사상의 열렬한 신봉자,철저한 관철자로 키워주신분도 위대한 장군님이시며 인민군대에서 창조된 혁명적군인정신을 선군시대를 대표하는 시대정신으로 내세워주시여 온 나라에 혁명적군인정신이 꽉 차넘치게 하신분도 우리의 장군님이시다.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에 의하여 군대와 인민의 사상과 투쟁기풍의 일치가 확고히 실현되고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이 백방으로 강화발전되였으며 우리 조국은 불패의 정치사상강국으로 위용떨치게 되였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도 우리 조국은 사상의 힘,일심단결의 위력으로 힘차게 전진하고있다.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전당과 온 사회의 사상적일색화가 새로운 높은 단계에서 심화발전되고있으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천만군민이 사상도 뜻도 의지도 하나가 되여 혼연일체를 이루고있다.혁명적인 사상공세의 열풍속에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불굴의 정신력이 총폭발되여 대고조진군의 전구들마다에서 끊임없는 기적과 혁신이 일어나고있는 현실은 우리 조국의 정치사상적우월성과 위력의 힘있는 과시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업적은 인민군대를 핵심으로 하는 나라의 군력을 백방으로 다져 주체혁명위업의 승리를 위한 군사적담보를 확고히 마련해주신데 있다.

군력을 강화하는것은 혁명의 승패를 좌우하는 관건적요인이다.힘이 강해야 나라와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을 지켜낼수 있고 혁명과 건설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있다.

위대한 장군님은 선군혁명령도의 초강도강행군길을 쉬임없이 걸으시며 우리 혁명무력을 백두산혁명강군으로 키워주신 탁월한 선군령장이시다.철령과 오성산,초도와 판문점을 비롯하여 인민군군인들이 있는 곳이라면 높고 험한 산고지와 풍랑사나운 바다길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적들의 총구가 도사리고있는 최전연초소에도 서슴없이 찾아가신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장정의 자욱자욱은 우리 조국땅 그 어디에나 력력히 아로새겨져있다.사회주의수호전의 진두에 서시여 초인간적인 의지로 이어가신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령도길에서 우리 혁명무력은 온갖 원쑤들의 도전과 침략책동으로부터 조국과 혁명,사회주의를 믿음직하게 수호해나가는 최정예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되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국방력강화에 언제나 선차적인 관심을 돌리시고 여기에 큰 힘을 넣으시였다.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국방력은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이고 생존권이며 존엄이라는 철의 의지를 지니시고 국방공업강화에 최우선적인 힘을 기울여오시였다.선군시대 경제건설로선을 제시하시고 자위적국방공업의 주체화,현대화,정보화를 힘있게 추진시켜 우리의 국방공업을 그 어떤 첨단무기와 군사기술장비도 마음먹은대로 만들어내는 백두산병기창으로 강화발전시켜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우리 공화국의 군사적위력은 최상의 경지에서 떨쳐지게 되였다.

오늘 우리 조국은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핵보유국의 지위에 높이 올라서고 우리 혁명무력은 조국의 평화와 안전,혁명의 승리적전진을 총대로 굳건히 담보해나가는 선군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병,억척의 지지점으로 위용떨치고있다.이 땅우에 무적필승의 군사강국을 일떠세워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업적은 승승장구하는 주체의 사회주의와 더불어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업적은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 끊임없는 대비약,대혁신을 창조해나갈수 있는 원동력을 마련해주신데 있다.

우리 사회에서 인민군대보다 더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위력한 대오는 없다.겹쌓이는 시련과 난관을 뚫고 창조와 변혁을 이룩해나가야 하는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도 우리 인민군대는 혁명의 기둥,주력군으로서의 위력을 힘있게 떨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대가 조국보위에서뿐아니라 사회주의건설에서도 선군혁명의 제일기수,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나가도록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인민군대를 시대의 앞장에 내세워주시고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대고조격전장들마다에서 돌파구를 열어나가는 투쟁의 기수가 되도록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신분이 위대한 장군님이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대에서 새로운 기적과 위훈이 창조될 때마다 그처럼 대견해하시며 인민군대의 혁명정신과 투쟁기풍을 온 사회에 일반화하도록 하시여 전체 인민이 불굴의 정신력을 발휘해나가도록 하시였다.불면불휴의 초강도현지지도강행군으로 대건설전투장들을 찾고 또 찾으시며 인민군군인들에게 용맹의 나래를 달아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선군혁명령도에 의하여 조국땅 이르는 곳마다에 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일떠서고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 철의 진리가 뚜렷이 확증되게 되였다.

오늘 우리 인민군대는 선군시대의 일당백공격속도로 내달리며 대고조진군을 힘차게 선도해나가고있다.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명령을 결사관철하여 남들같으면 수년,지어 수십년이 걸려야 할 방대한 공사과제들을 불과 한두해사이에 해제끼는 눈부신 기적을 련이어 창조하며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만 한 기념비적건축물들을 단숨에 일떠세우고있는것이 우리 군인건설자들이다.위성과학자거리건설장과 김책공업종합대학 교육자살림집건설장,연풍과학자휴양소건설장을 비롯하여 중요대상건설장들마다에서 조선속도창조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당의 구상과 결심을 무조건 결사관철해나가고있는 인민군군인들의 투쟁기풍은 온 사회를 비약과 혁신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전체 인민이 군인정신,군인기질,군인본때를 따라배우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온 나라에 천년책임,만년보증의 열렬한 애국심과 비상한 창조의 기상이 차넘치고 사회주의대건설전투장마다에서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이 남김없이 발휘되고있다.천만군민이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 불멸의 위훈을 창조하며 선군시대의 새로운 번영기를 열어나가고있는것이 우리 조국의 자랑찬 현실이다.

오늘 우리 군대와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선군혁명사상과 업적을 충직하게 계승하고 길이 빛내이며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위용을 온 세상에 높이 떨쳐나가고있다.선군의 기치를 변함없이 높이 추켜들고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려는것은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의 확고부동한 신념이며 철석같은 의지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당의 선군혁명업적을 조국과 혁명의 만년재보로 더욱 빛내이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선군혁명령도따라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주체의 사회주의강성국가를 반드시 일떠세우고야말것이다.

리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