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9월 25일 로동신문

 

론 평

범죄적인 삐라살포의 배후조종자,주범

 

괴뢰당국이 반공화국삐라살포행위를 중지할데 대한 우리의 정당한 요구에 정면으로 도전해나섰다.지난 21일 악질《탈북자》단체의 인간쓰레기들을 내몰아 또 한차례의 반공화국삐라살포놀음을 벌려놓은것이다.태를 묻은 고향과 조국에 대한 터무니없는 악담질로 더러운 명줄을 이어가는 이 구린내나는 퇴적물들의 추태는 물론 철저히 결산될것이다.우리가 더욱 참을수 없는 분노를 느끼는것은 이따위 인간추물들을 계속 끼고돌고 부추기며 북남관계를 최악의 파국상태에로 몰아가는 괴뢰당국의 처사이다.

군사분계선일대에서 감행되는 반공화국삐라살포행위는 그 무엇으로도 변명할수 없는 우리에 대한 가장 악랄한 정치적도발이다.우리는 날로 우심해지는 삐라살포놀음이 북남관계에 미치는 엄중한 후과에 대하여 남조선당국에 여러차례 경고하고 알아들을만큼 말도 해주었다.최근에도 북남관계를 개선하는데 진정으로 관심이 있다면 반공화국《풍선작전》에 종지부를 찍을것을 강하게 요구하였다.

그런데 괴뢰들은 우리의 경고와 충고를 귀등으로도 듣지 않고 《체제특성》이니,《민간단체의 자률적행동》이니 하는 궤변만 늘어놓았다.나중에는 그것을 막을 《법적근거가 없다는 립장은 변함없다.》고까지 줴치였다.이것이야말로 인간쓰레기들을 적극 두둔하며 삐라살포소동에 더욱 기승을 부리도록 떠밀어주는 망동이 아닐수 없다.

괴뢰패당은 지금 저들은 삐라살포행위를 부추기지 않으며 그에 개입하지 않는다고 아닌보살하고있다. 하지만 그런 뻔뻔스러운 생주정은 통할수 없다.

사건발생 며칠전 악질《탈북자》단체의 패거리들은 21일에 삐라살포를 단행하겠다고 언론에 버젓이 공개하였다.괴뢰당국의 전적인 비호와 두둔이 없었다면 어떻게 사람값에 들지도 못하는 버러지같은자들이 그토록 오만하게 놀아댈수 있겠는가.당일에 현지에서는 반공화국삐라살포행위의 저지를 위한 남조선 각계 단체들의 집회와 기자회견이 벌어졌다.그런데 괴뢰들은 《물리적충돌》을 막는다는 구실밑에 숱한 경찰병력을 동원하고 뻐스로 장벽까지 만들어 삐라살포망동을 도와주었다.사실이 이럴진대 아직도 반공화국삐라살포를 배후에서 조종하고 적극 뒤받침해주고있는 죄악을 인정하지 않겠는가.

저들의 비위에 거슬리는 진보적언론들과 인사들,단체들을 별의별 악법을 다 동원하여 가혹하게 탄압하면서도 조국을 반역한 인간쓰레기들의 반공화국삐라살포망동에 대해서는 《표현의 자유》니,《법적근거가 없다.》느니 하며 극구 비호두둔하는 괴뢰당국의 파렴치한 처사에 온 민족은 치솟는 증오와 분노를 금치 못하고있다.

까놓고 말해서 못된짓밖에 배운것 없는 추악한 인간들에게 반공화국삐라살포라는 직업을 골라준것이 바로 괴뢰당국이다.

제반 사실들은 다름아닌 괴뢰패당이 삐라살포를 비롯한 반공화국심리모략전의 주모자,장본인이라는것을 폭로해주고있다.남조선에서 《정권》이 여러차례 바뀌였지만 지금처럼 괴뢰당국이 앞장에 서서 분별을 잃고 동족을 악의에 차서 비방중상하며 반공화국적대행위에 미쳐날뛴적은 일찌기 없었다.

북남사이의 불신과 대결을 고취하고 전쟁까지 몰아오는 천하망동짓을 공공연히 하는 괴뢰패당이 그 무슨 《대화》니,《신뢰》니 하고 너스레를 떠는것은 실로 역겹기 그지없다.괴뢰당국은 우리의 경고와 북남관계의 운명은 안중에도 없이 반공화국삐라살포에 갈수록 극성을 부림으로써 《대화》와 《신뢰》를 입에 올릴 자격을 스스로 줴버렸다.안팎이 다르고 속이 시꺼먼 괴뢰패당의 가소로운 《대화》나발은 내외의 조소만을 자아낼뿐이다.

괴뢰들은 인간쓰레기들을 부추겨 우리측 지역으로 날려보내는 삐라들이 저들자신에 대한 준엄한 사형선고장이라는것을 아직 모르고있다.

우리의 최고존엄과 체제를 중상모독하는자들에 대해서는 그가 누구이든,그 어디에 있든 가장 준엄한 징벌을 가하고야마는것이 우리의 변함없는 본때이다.괴뢰들이 너절한 종이장들때문에 저들의 소굴이 재더미,불바다로 되는것을 그토록 바란다면 계속 날뛰여보라.하지만 결코 오래가지는 못할것이다.

우리는 이미 반공화국심리모략전의 《도발원점과 그 지원 및 지휘세력》을 완전히 초토화해버리기로 결심한 상태이다.이제 그 너절한 놀음을 끝장내기 위한 우리 군대의 보복타격은 임의의 시각에,임의의 대상에 예고없이 가해질것이다.

남조선당국은 이제라도 저들의 무지막지한 반공화국대결망동이 가져올 파국적후과에 대해 똑똑히 명심하고 분별있게 처신해야 한다.

거듭 말하건대 하늘에 삿대질하는자들은 천벌을 면할수 없다.

허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