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3(2014)년 12월 25일 로동신문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2차 후방일군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인민군 제2차 후방일군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황병서동지,현영철동지,리영길동지,김정각동지,서홍찬동지,박영식동지,렴철성동지,조경철동지가 여기에 참가하였다.

조선인민군 제2차 후방일군대회를 마련해주시고 력사적인 서한 《인민군대후방사업에서 결정적인 전환을 이룩할데 대하여》를 보내주시였으며 오늘은 사랑의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에 대한 고마움으로 하여 참가자들의 가슴은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터져올랐다.

전체 참가자들은 강령적인 서한에서 지난 기간 인민군대의 후방일군들이 군인생활개선을 위하여 애를 많이 썼다고 하시면서 자기들에게 미덥고미더운 우리 당의 영원한 군수관,사회주의수호전의 전초병들이라는 최상의 믿음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당과 우리 조국,우리 인민은 최고사령관과 마음도 뜻도 함께 하며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군인들을 위한 헌신의 길을 변함없이 걸어온 후방일군들의 수고를 언제나 잊지 않고있다고 말씀하시면서 2014년을 인민군대후방사업에서 변이 나는 해로 만들데 대한 당의 의도를 심장깊이 새기고 당앞에 다진 맹세를 지켜 후방사업에서 자랑찬 성과를 이룩한 대회참가자들에게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의 이름으로 열렬한 축하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인민군 제2차 후방일군대회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인민군대의 후방사업부문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더욱 빛내이며 당의 의도와 요구에 맞게 후방사업을 개선강화하는데서 중요한 리정표를 마련한 획기적인 계기로 된다고 하시면서 대회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또다시 《만세!》의 환호와 《김정은 결사옹위!》구호의 함성이 터져올라 천지를 진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따뜻이 손을 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인민군대 후방일군들에 대한 당의 믿음과 기대는 대단히 크다고 하시면서 후방일군들이 항일유격대 군수관들처럼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않는 강인한 정신력과 군인들에 대한 멸사복무정신을 지니고 우리 당과 운명을 함께 하는 진정한 전우,참된 동지가 되여 병사사랑의 길을 꿋꿋이 이어나감으로써 사랑하는 우리의 병사들에게 하루빨리 더 좋고 더 훌륭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는데 적극 이바지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제시하신 《승리의 신심드높이 총돌격전을 벌려 인민군대후방사업에서 결정적인 전환을 이룩하자!》는 전투적구호를 높이 받들고 군인생활개선을 위한 투쟁에서 걸음걸음 애로와 난관이 막아나서면 걸음걸음 풀어나감으로써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믿음에 충정으로 보답할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