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2월 2일 로동신문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2014년도 건설정형총화를 위한 군정간부회의
참가자들,중요대상건설에 이바지한 인민군대안의

공로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2014년도 건설정형총화를 위한 군정간부회의 참가자들,중요대상건설에 이바지한 인민군대안의 공로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황병서동지,현영철동지,렴철성동지,조경철동지,김정관동지를 비롯한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2014년도 건설정형총화를 위한 군정간부회의를 몸소 마련해주시고 회의와 강습내용,국가표창수여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지도를 주시였으며 오늘은 사랑의 기념사진을 찍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에 대한 고마움으로 하여 참가자들의 가슴은 감격과 환희로 설레이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참가자들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올리며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참가자들은 지난해 수많은 중요건설대상들을 인민군대에 맡겨주시고 선군혁명령도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 친히 설계가,건설주,시공주가 되시여 건설을 철두철미 당의 구상과 의도에 맞게 진행하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고도 그 모든 성과를 자기들에게 고스란히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 다함없는 감사의 인사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기둥,주력군인 인민군대가 2014년에도 결사관철의 정신,조선속도창조의 기상을 발휘하여 1월8일수산사업소,위성과학자주택지구,5월1일경기장,김정숙평양방직공장 로동자합숙,10월8일공장 등 선군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을 일떠세우는데 적극 기여하였다고 하시면서 참가자들과 인민군장병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2014년도 건설정형총화를 위한 군정간부회의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이룩하신 건설령도업적과 당의 주체적건축사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며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의 선구자,본보기인 인민군대의 무진막강한 위력을 다시금 폭발시켜 부강조국건설에서 세상을 놀래우는 위훈을 또다시 창조하도록 하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회의를 통하여 지난해 대상건설과정에 얻은 경험과 교훈을 분석총화하고 올해 인민군대앞에 나선 건설목표를 성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대책적문제들을 토의하였다고 하시면서 회의참가자들,중요대상건설에 적극 이바지한 인민군대안의 공로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또다시 《만세!》의 환호와 《김정은 결사옹위!》구호의 함성이 터져올라 천지를 진감하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따뜻이 손을 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께서는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 말이 있는데 인민군대의 영웅적투쟁에 의하여 우리 조국에서는 1년이면 강산이 변하는 기적들이 창조되고있다고 하시면서 당의 명령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무조건 결사관철하고야마는 인민군대를 가지고있는것은 더없는 자랑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인민군대에서 올해에도 조국보위와 사회주의건설을 우리가 다 맡자는 구호를 높이 들고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함으로써 불가능을 모르는 영웅적조선인민군의 돌격속도로 온 나라 인민을 총공격전승리에로 선도해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사랑을 언제나 가슴깊이 간직하고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인민군대가 맡은 중요대상건설을 당이 정해준 시간에,당에서 요구하는 최상의 높이에서 훌륭히 완공함으로써 뜻깊은 10월의 대축전장을 빛나게 장식할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