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2월 20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권력욕에 환장한 추악한 모략군들

 

최근 남조선에서 보수패당이 지난 2012년의 《대통령》선거를 부정협잡으로 치른것이 드러나 민심의 분노가 고조되는 속에 선거를 앞두고 터져나온 북남수뇌상봉담화록사건이라는것이 권력야욕실현을 위한 정치적음모였다는것이 확인되여 여론이 물끓듯 하고있다.

지난 2월 6일 남조선《법원》은 북남수뇌상봉담화록페기혐의로 기소된 로무현《정권》시기의 청와대 안보실장 백종천과 안보정책비서관 조명균에게 무죄를 선고하였다.앞서 괴뢰검찰은 《정권》교체시기에 력사적으로 보존되여야 할 《대통령》기록물을 넘기지 않고 제멋대로 페기한 혐의가 있다고 하면서 사건관계자들에게 징역 2년을 구형한바 있다.하지만 《법원》은 페기된 담화록은 초안으로서 《대통령》기록물로 볼수 없으며 또 그것은 응당 페기되여야 할 대상이라고 하면서 검찰측의 론거를 부정하고 혐의자들에 대한 무죄판결을 내린것이다.

결국 지난 2013년 보수집권세력이 괴뢰검찰을 내세워 기소한 북남수뇌상봉담화록사건 관계자들에게 아무런 죄도 없다는것이 판명되였다.이 판결을 놓고 남조선언론들과 전문가들은 검찰이 집권세력의 추동을 받고 문제거리가 없는 사람들을 무리하게 수사하고 기소함으로써 《정치검찰로서의 나쁜 실례를 남겼다.》고 비난하고있다.

판결과 관련하여 여론의 눈총은 자연히 보수집권세력에게 쏠리고있다.북남수뇌상봉담화록사건을 조작해낸것도 그들이고 로무현《정권》 관계자들을 《종북》으로 몰며 《대통령》선거분위기를 저들에게 유리하게 만든것도 그들이기때문이다.

그에 대해 다시한번 돌이켜볼 필요가 있다.사건은 지난 《대통령》선거가 박두하였던 2012년 10월 《새누리당》 의원이 괴뢰국회 국정감사에서 로무현《정권》이 북남수뇌상봉시 《북방한계선포기》발언을 하였다고 고아대고 그후 기자회견 등을 통해 더욱 여론화하면서 터져나왔다.당시 《새누리당》패거리들은 민주개혁세력을 《령토주권포기세력》으로 몰아대면서 《대통령》선거구도를 《자유민주주의체제수호세력》 대 《종북좌파세력》의 대결로 만들려고 발광하였다.보수패당은 로무현《정권》이 《북방한계선을 팔아먹었다.》느니,《종북세력의 집권을 막아야 한다.》느니 하고 피대를 돋구면서 로무현《정권》의 핵심관계자인 당시 민주통합당 《대통령》후보를 《종북좌파》로 걸고들었다.그리고 선거가 있기 5일전에는 저들에게 유리하게 뜯어맞춘 담화록의 일부 내용을 공개하는 망동을 부리였다.

이렇게 음모적방법으로 《대통령》자리를 따낸 보수패거리들은 그 이후에도 북남수뇌상봉담화록사건을 불순한 정치적목적에 계속 악용하였다.2013년 6월 부정협잡으로 얼룩진 《대통령》선거의 내막이 드러나기 시작하여 현 집권자의 탄핵문제까지 일정에 오르자 바빠맞은 괴뢰보수패당은 여론의 이목을 딴데로 돌리기 위해 당시 정보원장이였던 남재준을 시켜 담화록전문을 전격적으로 공개하였다.이와 관련하여 남조선 각계는 수뇌상봉담화록을 공개하는것은 세계 그 어디에서도 전례를 찾아볼수 없는 무지막지한 범죄라고 하면서 보수패당의 처사를 규탄해나섰다.야당세력은 정보원이 공개한 담화록은 인위적인 짜맞추기로 꾸며낸것이라고 비난하였다.

이렇게 되자 괴뢰집권세력은 뻔뻔스럽게도 정보원이 공개한 담화록을 《대통령》기록물보존소에 있는 원본과 대조하자고 들고일어났다.그후 《대통령》기록물보존소에 원본이 없다는것이 확인되자 보수패거리들은 때를 만난듯이 로무현측이 뒤가 켕기여 원본을 페기했다고 터무니없는 날조선전을 하면서 괴뢰검찰을 동원하였다.결국 2013년 10월 2일 괴뢰검찰은 로무현《정권》이 북남수뇌상봉담화록을 기록원에 넘기지 않고 그 초안을 《대통령》의 개인자료기지에 보관하였다가 삭제하였다는 내용의 중간수사결과라는것을 발표하였다.모든것이 저들의 기도대로 되여가자 기세가 오른 청와대와 《새누리당》은 《사초(력사자료원본)페기》니,《국기문란》이니 하고 고아댔는가 하면 나중에는 북남수뇌상봉과 관련한 음성자료까지 공개하겠다고 날치였다.그리고 보수언론들까지 총동원시켜 마치도 큰 범죄나 들추어낸것처럼 벅적 떠들었다.

친박계의 핵심인물이며 북남수뇌상봉담화록사건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있던 전 《새누리당》 원내수석부대표 윤상현이 2007년의 북남수뇌상봉에서 로무현《대통령》은 《북방한계선포기》발언을 하지 않았다고 실토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보수패당은 계속 억지를 부리며 지난 2014년 6월에는 철면피하게도 검찰수사결과라는것을 통해 백종천과 조명균에게 북남수뇌상봉담화록초본삭제혐의를 들씌우고야말았다.반면에 특급비밀문서인 《대통령》관련기록물은 그 누구도 함부로 열람하거나 공개할수 없다고 규정한 해당 법률을 뻐젓이 위반한자들에게는 《솜방망이처벌》을 주는것으로 그쳤다.

재미난 골에 범이 나오고 도가 넘으면 랑패를 보기마련이다.모략에 환장한 괴뢰보수패당이 감히 북남수뇌상봉담화록사건이라는것을 조작하여 야당세력을 《종북》으로 몰고 북남관계까지 해치며 정치적음모를 계속 꾸몄지만 종당에는 그 내막이 다 드러나고 오히려 더 큰 위기에 빠지였다.《법원》의 이번 판결과 관련하여 남조선 각계는 권력의 시녀인 검찰은 《존재명분을 상실》하였다고 하면서 특급범죄자들을 당장 엄하게 처벌할것을 강하게 요구해나서고있다.

이러한 사실들은 현 괴뢰집권세력이야말로 권력욕에 미친 나머지 지어 북남수뇌상봉의 내용까지 외곡하며 정치적사기와 협잡을 일삼는 추악한 시정배들이라는것을 다시한번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본사기자 장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