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월 31일 로동신문

 

《보안법》에 명줄을 걸고 정의에 도전하는자들은
수치스러운 파멸을 면치 못할것이다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대변인성명

 

최근 남조선의 보수패당이 악명높은 《보안법》을 개악하여 통일애국단체들을 강제해산하고 진보민주세력을 말살하기 위해 발악적으로 날뛰고있다.

얼마전 남조선의 법무부 장관이라는자는 《2015업무계획》이라는데서 그 무슨 《헌법가치수호를 통한 정체성확립》을 올해 최우선과제로 내들고 《반국가단체》와 《리적단체》들을 강제해산할수 있게 《보안법》을 개정하겠다고 줴쳐댔다.

이에 대해 남조선집권자는 《법을 무시하는 행위에 대해 엄정한 법집행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하면서 부추겨댔다.

남조선집권자의 지령에 따라 지금 보수패당은 《리적단체가 더이상 활동할수 없도록 제재방안을 강구해야 한다.》고 떠들면서 통일애국단체들과 진보민주세력말살을 겨냥한 《보안법》개악에 열을 올리고있다.

남조선의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파쑈당국의 탄압책동은 새해 정초부터 극도에 달하고있다.

지난 22일 전 통합진보당 의원과 당원들을 《보안법》에 걸어 중형을 들씌우는 폭거를 감행하고 그 무슨 모임에 참가하였다는 죄 아닌 《죄》로 이 당 관계자 130여명을 《보안법》위반혐의로 수사하는 놀음을 벌려놓고있다.

뿐만아니라 전국교직원로동조합을 비롯하여 우리와 접촉하고 교류하였거나 북남화해와 통일을 주장해온 시민단체들과 각계층 인사들을 《보안법》위반혐의를 들씌워 사법처리하는 등 광란적인 《21세기 마녀사냥》을 벌리고있다.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는 남조선보수패당의 《보안법》개악놀음과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야만적인 탄압소동을 남조선의 자주,민주,통일세력을 근원적으로 말살하고 북남관계를 최악의 파국에로 몰아가려는 용납 못할 범죄적망동으로 락인하고 온 민족의 이름으로 강력히 규탄단죄한다.

《보안법》으로 말하면 리승만역도에 의해 세상에 삐여져나오자마자 조국통일을 가로막고 남조선인민들의 자주적,민주적권리를 깡그리 짓밟는 반민족,반통일,반인권악법으로 악명을 떨쳤으며 《유신》독재자를 비롯한 력대 통치배들이 인민탄압과 집권유지를 위한 피비린 살륙도구로 삼아왔다.

남조선의 독재통치의 력사는 곧 《보안법》이 광란해온 죄악의 력사이며 《보안법》이 살판칠 때마다 남조선은 인민들의 피로 얼룩졌고 북남관계는 파국에 파국을 거듭하여왔다.

하기에 온 겨레와 남조선인민들은 물론 유엔을 비롯한 국제기구와 단체들도 전대미문의 파쑈악법인 《보안법》을 당장 철페할것을 강력히 요구하여왔으며 지어 남조선에 독재를 부식시키고 배후조종해온 미국상전들까지 인권을 참혹하게 짓밟는 《보안법》의 잔인성에 우려를 표시하고있다.

그런데 남조선의 보수패당은 응당 페기처분했어야 할 력사의 퇴물인 《보안법》의 칼날을 더욱 시퍼렇게 벼리고 그것을 휘둘러 진보와 통일애국세력을 완전히 초토화하려고 발광하고있다.

보수패당의 무지막지한 파쑈적횡포로 하여 지금 정의와 민주가 참혹하게 교살당하고있는 남조선에서는 박근혜《정권》에 의해 《보안법》이 더욱 개악되고 무차별적인 공안탄압의 광풍이 몰아침으로써 《유신》독재시기를 훨씬 릉가하는 파쑈의 암흑기가 도래하고있다.

남조선파쑈당국이 동족을 《적》으로 규정한 《보안법》을 휘둘러 통일애국단체들과 인사들을 《종북》으로 몰아 탄압하는것은 사실상 우리에 대한 용납 못할 도발이며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에 따라 민족의 대단합,대단결을 이룩하자는 우리의 애국애족적인 호소에 대한 로골적인 도전이다.

동족을 적대시하고 통일운동을 범죄시하면서 그 무슨 《신뢰조성》과 《대화》를 떠벌이는것은 대화상대방에 대한 모독이고 우롱이며 내외여론을 기만하기 위한 서툰 연극에 불과하다.

남조선에 《보안법》과 같은 반통일파쑈악법이 계속 존재하는 한 언제가도 민족적화해와 단합을 이룩할수 없고 북남관계에서 그 어떤 전진도 가져올수 없다.

남조선인민들의 민주주의적자유와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서도,북남관계개선과 통일을 위해서도 《보안법》은 개악이 아니라 당장 철페되여야 한다.

남조선의 보수패당이 《보안법》과 같은 구시대적인 폭압수단에 매달려 북남관계개선과 조국통일을 요구하는 진보세력을 억누르고 통치위기를 모면하며 장기집권야망을 실현할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보다 어리석은 망상은 없다.

남조선당국은 《보안법》에 명줄을 걸고 북남관계개선과 통일로 향한 민족사의 흐름에 도전해나섰다가 수치스러운 파멸을 당한 력대 통치배들의 비참한 말로를 잊지 말아야 한다.

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은 보수패당이 벌려놓고있는 《보안법》개악놀음과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탄압책동의 범죄적정체를 똑바로 보고 그를 단호히 저지파탄시키며 《보안법》철페를 위한 대중적투쟁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려야 할것이다.

주체104(2015)년 1월 30일

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