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2월 1일 로동신문

 

인류의 마음속에 만발하는 태양의 꽃 김정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진보적인류의 열화같은 흠모의 마음에 떠받들려 태여난 김정일는 오늘도 불멸의 꽃,위인칭송의 꽃으로 누리에 빛을 뿌리고있다.

태양의 존함으로 빛나는 불멸의 꽃 김정일와 더불어 천재적인 예지와 탁월한 사상리론활동,정력적인 선군혁명령도와 고매한 덕망으로 조선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만민의 흠모심은 더욱 뜨겁게 분출되고있으며 전세계를 위인칭송의 열기로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지난 3년간 세계 여러 나라에서 60여차의 불멸의 꽃전시회가 진행되고 10여만상의 김정일가 전시된 사실만 놓고보아도 위대한 김정일동지이시야말로 인류의 심장속에 영생하시는 위인중의 위인이심을 다시금 절감하게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 반세기가 넘는 장구한 기간 불면불휴의 선군령도로 조국과 혁명,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업적은 우리 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과 더불어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불멸의 꽃 김정일는 크기와 색갈,우아함에 있어서 그 어느 꽃에도 비길수 없는 명화중의 명화로 공인되여있으며 세계화초계에서 최고의 지위를 차지하고있다.그것은 김정일가 국제원예학회에 등록되고 세계원예박람회들과 국제화초전시회들에서 최고상들을 수여받은것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다.

최근년간에만도 불멸의 꽃 김정일는 2012네데를란드 벤로세계원예박람회에서 최고상인 1등상을,2014청도세계원예박람회 국제분재경쟁에서 특별전시상을 수여받은것으로 하여 세계적으로 공인된 명화임을 다시금 실증하였다.

절세위인에 대한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칭송의 마음에 받들려 불멸의 꽃 김정일는 오늘 세계의 곳곳에서 광범히 보급되고있다.

지난해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기네국내국제방송은 《김정일의 탄생》이라는 제목으로 기념방송을 진행하였다.방송은 《김정일는 일본의 한 원예가가 20여년간의 고심어린 노력끝에 육종해낸 베고니아과의 가장 아름다운 붉은색꽃이다.정의와 평화,진리와 아름다움,미래를 지켜주는 〈수호신〉의 꽃을 육종해낼것을 리상으로 간직하고 한생토록 온갖 심혈을 기울여 육종해낸 이 꽃에 그는 자신과 세계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흠모와 신뢰의 정을 담아 김정일령도자의 존함을 모시였다.》라고 하면서 그가 여러 기회들에 김정일령도자의 위인상을 절감하고 김정일를 육종할것을 결심하였으며 꽃육종연구사업에 심혈을 기울여 끝끝내 완성해낸데 대하여,주체77(1988)년 2월 16일 김정일령도자각하의 탄생일을 맞으며 자신이 육종한 꽃에 김정일령도자의 존함을 모시고 김정일령도자께 삼가 편지와 함께 꽃을 올린데 대하여,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그가 삼가 올린 김정일를 몸소 보아주시고 대단히 만족해하시면서 일본의 원예가를 높이 치하해주시고 꽃에 대한 소개도 하고 꽃을 많이 번식시켜 보급하도록 하여야 하겠다고 교시하신데 대하여,미국베고니아협회가 김정일의 독특한 원예적가치에 대하여 일치하게 인정하고 2004년 김정일를 베고니아의 새 품종 991호로 등록하도록 결정하였으며 협회에서 발행하는 잡지에 《김정일는 관상적으로 조화를 잘 이룬 보기에도 우아하고 아름다운 꽃이다.이 꽃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존함을 모신 꽃이다.》라고 쓴데 대하여 전하였다.그러면서 《오늘 불멸의 꽃 김정일는 세계적으로 수많은 나라들에 급속히 보급되고있다.》라고 보도하였다.

이 사실만 놓고도 우리는 날이 갈수록 더해만지는 위인흠모의 열기,위대한 장군님을 영원한 인류의 태양으로 칭송하는 세계인민들의 마음을 뜨겁게 느낄수 있다.

지난해 12월 위대한 장군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에서 진행된 불멸의 꽃전시회장들에서 울려나온 진보적인류의 목소리는 또 얼마나 절절한것인가.

로씨야 나호드까에서 진행된 김정일전시회에서 붉게 핀 불멸의 꽃들을 깊은 감동속에 돌아본 나호드까시 부시장은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서거 3돐에 즈음하여 존경하는 김정은동지께와 조선인민에게 나호드까시행정부와 시민들의 이름으로 심심한 애도의 뜻을 표시한다,김정일동지께서는 비록 애석하게 서거하시였어도 조선의 번영과 로조친선관계발전에 쌓아올리신 그이의 불멸의 업적은 조선인민뿐아니라 로씨야인민의 심장속에 영원히 간직될것이다라고 하였다.

로씨야련방공산당 연해변강 나호드까시위원회 제1비서도 다음과 같이 피력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는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한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과 실천으로 조선혁명과 세계혁명발전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인류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다.그이께서는 자기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으로 조선을 자주성이 강한 국가,인민적시책이 훌륭히 실시되는 국가로 전변시키시였으며 강력한 군사력도 마련하시였다.오늘 조선은 존경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심으로 하여 사회주의의 길을 따라 변함없이 전진하고있다.나호드까시 공산당원들은 조선인민의 투쟁에 전적인 련대성을 표시하며 조선인민과 한전호에 서있을것이다.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의 목소리는 몽골에서도 울려나왔다.

몽골민족민주당 총비서는 연설에서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총비서이신 김정일동지께 삼가 경의를 드린다고 하면서 몽골의 추위속에서도 김정일가 만발한것은 김정일령도자에 대한 몽골인민들의 흠모의 마음이 어려있기때문이다,당과 군대와 인민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조선을 강위력한 나라로 강화발전시키신 김정일령도자의 고귀한 업적은 길이 빛날것이다라고 하였다.

몽골조선친선협회 지도리사회 성원은 김정일령도자께서는 나라와 민족의 부강번영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 바치시였다,그이께서 마련해주신 강력한 정치군사적토대우에서 오늘 조선인민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있다,위대한 령도자를 높이 모시고 그이께 충정 다해가는 일심단결된 군대와 인민이 있는 한 조선은 앞으로도 승리만을 이룩할것이다라고 하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에 대한 더욱 강렬해지는 경모심과 뜨거운 충정에 떠받들려 불멸의 꽃 김정일는 세계 진보적인류의 심장속에 영원히 뿌리내리고 만발할것이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총진군을 다그쳐가고있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마음속에 더더욱 아름답게 피여날것이다.

조향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