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4월 16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경비행기개발에 기여한 과학자,기술자,로동자,
일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자력갱생의 결정체인 경비행기개발에 기여한 과학자,기술자,로동자,일군들을 조선혁명의 최고참모부인 당중앙위원회청사로 부르시여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김춘섭동지,리병철동지,조춘룡동지,장창하동지가 함께 참가하였다.

경비행기개발자들을 평양에 초청해주시고 영원히 잊지 못할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안겨주고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태양절에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는 하늘같은 은덕을 베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기념사진을 찍는 한없는 행복으로 하여 참가자들의 가슴은 세차게 높뛰고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 집무실에서 나오시자 참가자들은 경비행기개발을 직접 발기하시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몸소 풀어주시였으며 개발자들의 혁명적열의와 창조적지혜를 적극 불러일으키시여 오늘의 경이적인 성과를 안아오시고도 모든 영광을 자기들에게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만면에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식의 경비행기가 개발된것은 주체적항공공업발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빛내이고 강성국가를 일떠세우기 위한 투쟁에서 이룩된 또 하나의 자랑찬 승리라고 하시면서 우리의 힘과 기술로 모든것이 국산화된 경비행기들을 훌륭히 만들어낸 과학자,기술자,로동자,일군들의 공로를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오늘의 성과를 통하여 당이 제시한 최첨단돌파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세계와 당당히 겨룰수 있는 주체과학기술의 위력이 힘있게 과시되였으며 나라의 항공공업을 비약적으로 발전시킬수 있는 튼튼한 도약대가 마련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참가자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과 당의 전투적과업을 결사관철할 불타는 일념,견인불발의 의지를 안고 1950년대 군자리정신으로 투쟁함으로써 조선의 결심은 곧 실천이라는것을 다시금 실증하였으며 조선로동당창건 일흔돐에 드리는 자랑찬 선물을 마련한데 대하여 거듭 치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또다시 우렁찬 《만세!》의 환호와 《김정은 결사옹위!》의 구호가 터져올라 천지를 진감하였다.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당중앙이 바라는대로 여러 기종의 비행기들을 개발생산하기 위한 투쟁에서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높이 발휘함으로써 우리가 만든 비행기들이 선군조선의 하늘을 뒤덮게 할 불타는 결의를 다짐하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