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4월 19일 로동신문

 

선전화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조선혁명을 끝까지 완수하자!》가 나왔다

 

【평양 4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최근 만수대창작사에서 선전화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조선혁명을 끝까지 완수하자!》를 창작하였다.

선전화에는 항일무장투쟁시기 준엄한 혁명의 폭풍우를 뚫고 혈전만리,눈보라만리를 헤치시며 백두의 행군길을 승리에로 이끄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미술작품이 모셔져있다.

위대한 수령님의 두리에 하나로 뭉쳐 혁명승리에 대한 필승의 신념과 든든한 배심을 지니고 눈보라치는 행군길을 꿋꿋이 걸어가는 항일유격대원들의 불굴의 투쟁모습도 선전화에 진실하게 형상되여있다.

또한 선전화에는 최고사령관기와 조선로동당기를 진두에 펄펄 휘날리며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당정책옹위전》이라는 글발이 씌여진 붉은기를 높이 추켜들고 조국의 강성번영을 위한 오늘의 총공격전에 과감히 떨쳐나선 우리 군대와 인민의 혁명적기상도 반영되여있다.

선전화는 온 나라 군대와 인민이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을 안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승리의 진군가높이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갈것을 열렬히 호소하고있다.

백두의 넋과 기상이 뜨겁게 맥박치는 선전화는 천만군민을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와 당중앙위원회,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관철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는데 이바지하게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