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3월 30일 로동신문

 

론 평

서푼짜리 날조설은 통할수 없다

 

남조선에서 《천안》호침몰사건 5년을 계기로 다 낡아 색까지 바랜 《북소행》광고판이 또다시 등장한 속에 사건을 우리와 억지로 결부시키며 반공화국대결기운을 고취하는 일대 광란극이 벌어지고있다.

얼마전 괴뢰통일부당국자와 《새누리당》대표라는자는 《국제공동조사결과》를 빗대고 《천안》호사건을 《북소행》이라고 우기였는가 하면 《무자비한 도발》이니,《똑같은 거짓말》이니 하며 입에 게거품을 물고 날뛰였다.괴뢰국방부장관을 비롯한 호전광들은 더욱 기승을 부리고있다.이자들은 가소롭게도 《북의 어뢰공격》과 《책임》따위를 운운하며 《만반의 대비태세》니,《단호한 응징》이니 하며 미친듯이 헤덤볐다.

이러한 속에 집권자까지 나서서 사태를 더욱 험악하게 만들고있다.26일 《천안》호 5주기《추모식》에 나타난 그는 우리를 걸고 《무모한 도발을 포기》해야 한다고 너덜거리면서 핵무기가 《자신을 지켜줄수 있다는 생각》을 버리라느니,《진정한 변화의 길》로 나오라느니 하는 덜돼먹은 수작까지 내뱉았다.

괴뢰패당이 우리와 아무런 상관도 없는 《천안》호침몰사건을 다시금 거들며 히스테리적광기를 부리고 나중에는 우리의 로선과 정책까지 악랄하게 중상한것은 도저히 묵과할수 없는 도발이다.그것이 사건을 한사코 《북소행》으로 몰아 반공화국대결정책을 정당화하면서 북남관계를 최악의 파국상태에 못박아놓고 우리를 해치려는 흉악한 기도의 발로라는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이미 《천안》호침몰사건이 《북의 어뢰공격》에 의해 일어났다는 설이 얼마나 터무니없고 황당무계한것인가에 대해 과학적으로,객관적으로 공명정대하게 립증하였으며 그에 대한 립장을 여러차례 천명하였다.사건이 일어난 때로부터 5년기간은 괴뢰패당이 들고나온 《북소행》설이 동족을 모해하고 북남관계를 파괴하며 북침전쟁도발의 구실을 마련하기 위해 어설프게 꾸며낸 서푼짜리 날조품이라는것이 각종 증빙자료들에 의해 내외에 널리 공인된 나날이기도 하였다.《천안》호침몰사건이야말로 6.15통일시대의 흐름을 완전히 가로막고 북남대결을 격화시키기 위해 무려 46명에 달하는 애꿎은 사병들을 제물로 삼은 사상 류례없는 비렬한 모략극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조선괴뢰들이 한사코 사건을 《북의 어뢰공격》에 의한것으로 오도하면서 그 무슨 《책임》에 대해 떠벌이고있는 속심은 무엇인가.비록 모략의 진상은 드러났다고 해도 내친김에 우격다짐으로 벽도 문이라고 냅다 밀어보자는데도 있겠지만 기본은 《원칙고수》의 간판밑에 《5.24조치》를 비롯한 반통일장벽의 철페를 요구하는 각계의 목소리를 억누르고 도발의 명분을 쌓으며 사건을 동족대결의 주패장으로 계속 써먹겠다는것이다.북남관계파괴와 전쟁도발에 환장한 나머지 미국과 함께 특대형모략극을 꾸미는것으로도 성차지 않아 그때로부터 5년이 지난 오늘까지 사건을 반공화국대결에 악용하는 이런 추악한 반역도배는 일찌기 없었다.

현실은 리명박역적패당이 미국상전과 공모결탁하여 《천안》호침몰사건을 직접 조작한 장본인이라면 현 괴뢰집권세력은 대미추종과 북남대결에 있어서 선임자들도 혀를 내두를 극악한 매국역적,특등대결광신자들이라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남조선괴뢰들은 《천안》호침몰사건과 관련한 광기적인 도발망동이 오히려 저들의 불순한 모략과 대결적정체를 스스로 폭로하고있다는것을 알아야 한다.괴뢰패당의 처사는 치떨리는 살인마,대결광으로서의 더러운 몰골이 만천하에 드러난데 바빠맞은 범죄자들의 추태로서 도적이 제발 저려서 뛴다는 속담을 그대로 방불케 한다.거짓은 언제 가도 거짓으로 남아있기마련이다.괴뢰패당이 《천안》호침몰사건과 관련하여 아무리 우리를 헐뜯으며 대결소동에 미쳐날뛰여도 그로부터 얻을것이란 내외의 규탄과 조소,수치스러운 파멸밖에 없다.

현 괴뢰집권세력이 우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계속 《천안》호침몰사건의 《북소행》설을 고집하며 도발에 매달린다면 민족의 버림과 준엄한 심판을 받고 산송장이 된 리명박역도와 같은 가련한 운명을 결코 면치 못할것이다.

전종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