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4월 8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북침전쟁도발을 합리화하기 위한 궤변

 

《종북》이란 북을 추종한다는 뜻으로서 본질에 있어서 우리에 대한 극단적인 적대의식의 발로이다.동족을 그 어떤 《위협세력》으로 묘사하면서 련북통일을 주장하는 인사들과 단체들을 《종북세력》으로 몰아 저들의 대결전쟁책동을 합리화하자는것이 바로 괴뢰보수패당이 《종북론》을 들고나온 목적의 하나이다.괴뢰들이 말끝마다 《종북》타령을 늘어놓으면서 대결전쟁책동에 광분하고있는것도 그것을 실증해주고있다.

괴뢰보수패당은 최근에 있은 미국대사징벌사건에 대해 《종북세력》이 감행한 《평화에 대한 공격》이니 뭐니 하면서 안보를 위해 미국과의 련합훈련을 강화하여야 한다고 떠들어댔다.한편 괴뢰보수패당은 미국과의 《동맹》과 안보를 위해 《종북세력을 청산》해야 한다고 피대를 돋구면서 반전평화를 주장하는 진보적단체와 인사들을 무차별적으로 탄압하고있다.이것은 《종북론》이 남조선괴뢰들의 동족대결정책을 정당화하고 북침전쟁책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한 위험한 대결론,전쟁론이라는것을 말해준다.괴뢰호전광들의 북침전쟁도발광기가 날로 무모한 단계에로 치닫고있는 속에 《종북론》은 가뜩이나 첨예한 정세를 더욱 험악하게 만드는 요인으로 되고있다.

《종북론》은 있지도 않는 《북위협》의 간판밑에 북침전쟁책동을 합리화하고 더욱 강화하기 위한 범죄적인 대결론이다.

《종북론》은 동족적대의식의 뿌리에서 돋아난 대결의 독버섯이다.지난 시기 괴뢰들은 《공산세력의 남하》,《남침위협》설과 같은 궤변으로 저들의 북침전쟁책동을 정당화해왔다.그것이 이제 와서 통하지 않게 되자 괴뢰들은 그 무슨 《북핵위협》이니,《도발》이니 하는 터무니없는 랑설을 요란하게 내돌리면서 우리를 걸고 저들의 전쟁도발책동을 합리화하는 한편 《종북론》을 적극 써먹고있다.최근 괴뢰합동참모본부가 작성한 《통일을 위한 5단계군사전략》에는 《종북》세력의 《체제전복활동을 막기 위한 통합방위작전단계》가 중요한 전략적목표의 하나로 규정되여있다.이것은 괴뢰들이 떠드는 《종북론》의 위험성을 뚜렷이 부각시키고있다.

괴뢰들은 《종북론》을 동족을 해치기 위한 저들의 호전적망동을 미화하고 남조선사회에 동족에 대한 적대감을 고취하기 위한 중요한 수단으로 삼고있다.괴뢰보수패당이 《북과 종북세력의 실체》를 알려주어 《안보관을 정립》하기 위한 반동적인 교육놀음을 적극 벌리고있는것도 그것을 말해준다.《종북》이니 뭐니 하며 주민들속에 동족을 반대하는 무조건적인 적대의식을 주입시키려는것이 반역패당의 흉심인것이다.

이미 괴뢰국방부는 《2012년 업무보고서》 등에 《종북세력청산》과 사병들의 《안보관을 정립》한다고 하면서 《정신교육을 강화》한다는것을 중요내용으로 쪼아박았다.그에 따라 괴뢰군부는 《종북세력실체표준교안》이라는것을 만들어 군부대들에서 리용하도록 내려먹이고 해마다 막대한 예산을 안보강연놀음에 쏟아붓고있다.그뿐이 아니다.괴뢰군의 각급 부대들에서는 《종북세력실체인식 집중정신교육계획》의 테두리내에서 시험놀음까지 벌려놓고있으며 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시험을 북침전쟁연습기간에 실시하도록 하고있다.《종북》이니 뭐니 하며 사병들을 동족대결의식에 사로잡힌 정신적불구자로 만들고 그들을 내몰아 북침전쟁의 도화선에 불을 달려는 괴뢰패당의 흉악한 기도는 이처럼 뚜렷이 드러나고있다.《종북론》을 내들고 북침야망실현에 미쳐날뛰는 괴뢰패당의 반민족적범죄행위를 우리 민족은 절대로 용서치 않을것이다.

《종북론》은 남조선인민들의 반전평화투쟁을 말살하고 북침전쟁도발책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한 악랄한 모략설이다.

북침전쟁도발책동이 민족의 운명을 핵전쟁의 참화속에 몰아넣는 반민족적인 범죄행위라는것은 두말할 여지도 없다.그런것으로 하여 남조선의 각계각층 인민들은 괴뢰당국이 미국과 야합하여 벌려놓는 무분별한 전쟁책동을 반대하여 줄기찬 투쟁을 벌려왔다.

미국을 등에 업고 어떻게 하나 동족을 해칠 흉심을 품고있는 괴뢰패당은 남조선인민들의 반전평화투쟁기운을 억누르기 위해 《종북론》을 적극 들고나오고있다.괴뢰패당은 《종북세력》은 《북의 특수부대》라느니,전쟁이 일어나면 《적화통일에 앞장설 안보위협세력》이라느니 하고 피대를 돋구면서 《종북세력척결》광풍을 사납게 일구고있다.괴뢰들이 《종북세력》으로 규정한 단체들을 보면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남측본부,조국통일범민족청년학생련합 남측본부를 비롯하여 반전평화,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에 앞장선 진보적이며 통일애국적인 단체들이다.괴뢰들이 《내란음모》니 뭐니 하며 《종북정당》의 감투를 씌워 강제해산시킨 통합진보당도 지난 시기 반역패당의 동족대결정책과 북침전쟁책동을 반대하여 적극적인 투쟁을 벌려왔다.보수패당은 통합진보당의 이런 활동을 눈에 든 가시처럼 여기면서 기어코 해산시키고야말았다.

최근에 있은 미국대사징벌사건을 계기로 반미반전투쟁을 말살하기 위한 괴뢰패당의 《종북》소동은 절정에 달하고있다.남조선괴뢰들은 미국대사에게 징벌을 안긴 주민이 반전평화운동단체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의 한 성원이였다고 떠벌이면서 반미와 군사훈련중단을 주장하는 세력에 대한 《근본적인 대책》을 세우겠다고 기염을 토하였다.그에 따라 경찰당국은 《종북세력》과 그 배후를 색출한다고 하면서 살벌한 수사소동을 벌리고있다.이로 말미암아 지금 남조선에는 외세를 반대하고 자주를 주장해도 《종북》으로 몰리우고 전쟁을 반대하고 평화를 주장해도 《종북》의 감투를 쓰고 탄압을 당해야 하는 살벌한 현실이 펼쳐지고있다.그것은 지난 세기 도이췰란드를 파쑈화하고 제2차 세계대전의 참화를 몰아온 히틀러도배의 《공산주의위협론》과 영화배우들까지 《빨갱이사냥》의 대상으로 삼으며 핵군비경쟁과 세계제패야망을 부채질한 《맥카시선풍》그대로이다.

남조선의 현실은 괴뢰보수패당이 떠벌이는 《종북론》이야말로 민족의 머리우에 전쟁의 참화까지 몰아오는 위험한 대결론,전쟁론이라는것을 명백히 실증해주고있다.

《종북》이니 뭐니 하고 고아대며 북침전쟁도발책동에 날로 기승을 부리는 괴뢰패당의 책동은 온 겨레의 치솟는 분노와 증오를 불러일으키고있다.력대로 동족을 등지고 외세와 결탁하여 대결과 전쟁을 추구해온 반역도배들은 비참한 종말을 면치 못하였다.

괴뢰반역패당의 무분별한 《종북》소동은 그들자신의 수치스러운 파멸로 막을 내릴것이다.

은정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