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4월 15일 로동신문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온 겨레의 절절한 그리움이 영생축원의 꽃바다되여 금수산태양궁전으로 끝없이 굽이쳐흐르는 이 땅에 민족최대의 명절 태양절이 왔습니다.

경사로운 이 아침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우리 민족과 인류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며 어버이수령님들의 유훈을 받들어 강성국가건설과 반미대결전,조국통일위업을 빛나는 승리에로 향도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최대의 영광을 드립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유서깊은 민족의 성도 평양의 만경대에서 탄생하신 주체1(1912)년 4월 15일은 우리 겨레가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하늘이 낸 희세의 위인을 높이 모신 민족대통운의 날이였으며 인류자주시대의 려명이 밝아온 일대 사변의 날이였습니다.

위대한 주석님의 한평생은 가장 성스러운 혁명실록과 만고불멸의 업적으로 아로새겨진 불세출의 위인,절세의 애국자의 거룩한 혁명생애로 찬연한 빛을 뿌리고있습니다.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천재적인 사상리론가,희세의 정치가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는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령도로 겨레와 인류의 앞길을 밝히시고 민중의 무궁무진한 사상의 힘,창조적힘에 의하여 력사가 전진하는 주체시대,자주의 새시대를 펼쳐주시였습니다.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일찌기 선군의 총대를 높이 드시고 제국주의강적들과의 두차례의 대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빼앗긴 나라를 찾아주시고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영예롭게 수호하여주시였으며 공화국을 자주,자립,자위로 강대한 사회주의보루로 세계정상에 높이 올려세우시고 세인이 우러러 경탄하는 근로민중의 지상락원으로 전변시키시였습니다.

민족분렬의 고통을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시며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천리혜안의 비범한 예지로 조국통일3대헌장을 제시하시여 자주통일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으며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시각에도 조국통일문건에 귀중한 친필을 남기시며 후대들에게 부강하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물려주시려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신 어버이주석님의 불멸의 업적과 고귀한 생애는 온 겨레의 마음속에,통일조국력사에 길이 빛나고있습니다.

진정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은 주체년호로 수놓아진 현대조선의 새 력사를 자주와 존엄,긍지와 영광의 최절정에서 빛내여주신 가장 걸출한 수령이시고 민족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며 인류의 대성인이십니다.

어버이주석님의 숭고한 애국위업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현명하고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줄기차게 이어져왔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한없이 고결한 충정으로 온넋을 불태우시며 수령영생위업의 새 력사를 창조하시고 사회주의번영의 일대 전성기를 펼치시여 어버이주석님의 태양의 력사가 끝없이 흐르도록 하시였습니다.

어버이주석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관철하실 철석의 의지를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내외분렬주의세력의 악랄한 도전을 선군의 위력으로 짓부셔버리시고 새 세기 통일리정표를 굳건히 세워주시였으며 우리 민족끼리의 새시대,6.15자주통일시대를 펼치시여 온 겨레의 가슴속에 통일에 대한 굳은 확신과 희망을 안겨주시였습니다.

백두에서 개척되고 장장 수십성상 세기를 이어가며 백승을 떨쳐온 주체혁명위업은 오늘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에 의하여 빛나게 승계되고있습니다.

숭고한 도덕의리와 충정의 최고화신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가 백전백승의 기치로 무궁토록 빛을 뿌리며 주체의 최고성지인 금수산태양궁전이 수령영생의 대기념비로 꾸려지고 위대한 대원수님들을 천세만세 높이 우러러모시려는 겨레와 진보적인류의 열망이 실현될수 있게 되였습니다.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애국유산인 사회주의조국을 천하제일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철의 의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김정일애국주의가 온 나라에 차넘치게 하시고 새로운 조선속도창조의 열풍으로 사회주의경제강국,문명국건설에서 눈부신 기적을 련이어 안아오시며 근로민중의 꿈과 리상을 현실로 꽃피워주고계십니다.

오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경제건설과 핵무력건설을 병진시킬데 대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틀어쥐고 미국과 그 추종세력의 새 전쟁도발소동과 반공화국압살책동을 단호히 쳐갈기며 민족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하고있는 이북군민의 모습을 보면서 이남민중은 희세의 백두령장을 대를 이어 모시고있기에 북이 반미대결전과 조국통일대전에서 반드시 최후승리를 이룩하고야말것임을 확신하고있습니다.

참으로 자주와 존엄으로 세계만방에 빛을 뿌리며 경제와 민중생활향상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하고있는 이북의 경이적인 현실은 나라와 민족의 위대성은 결코 령토의 크기나 인구수가 아니라 수령의 위대성에 의해 결정된다는 력사의 철리를 실천으로 증명해주고있습니다.

하기에 경사로운 태양절의 이 아침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민족의 태양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일심충정으로 받들어 위대한 주석님과 장군님의 필생의 념원이며 민족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기어이 이룩하고야말 불같은 결의에 충만되여있습니다.

우리들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은 영원히 겨레와 함께 계신다는 절대불변의 신념을 굳게 간직하고 백두산대국의 영상이신 절세위인들께서 태양의 모습으로 계시는 금수산태양궁전을 우러르며 살며 싸워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주체혁명위업완성의 새로운 력사적격변기의 요구에 부응하여 반제민전을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만을 하늘처럼 믿고 따르는 사상의 전일체,행동의 통일체,강철의 전위대오로 더욱 반석같이 다져나가며 남녘민중의 가슴속에 원수님의 천출위인상을 깊이 심어주어 이 땅에 위인칭송의 열풍이 더욱 뜨겁게 휘몰아치게 하겠습니다.

우리들은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조국통일사상과 불멸의 령도업적을 견결히 고수하고 더욱 빛내이며 특히 조국해방 70돐과 6.15공동선언발표 15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우리민족끼리기치밑에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에로 온 국민을 힘차게 불러일으키겠습니다.

우리들은 반미자주화,반전평화투쟁의 불길을 더욱 거세게 지펴올려 미국과 그 추종세력의 북침전쟁책동을 단호히 저지분쇄하며 날로 악랄해지는 종미사대매국세력의 반공화국정탐모략책동과 《인권》소동,동족대결책동에 무자비한 철추를 안기겠습니다.

조국통일의 앞길에 의연히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여있지만 위대한 대원수님들께서 민족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고 언제나 승리만을 떨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무적필승의 선군령도가 있으며 원수님을 마음의 기둥으로 믿고 따르는 겨레의 순결무구한 충정심이 있기에 우리 민족의 자주통일위업의 최후승리는 확정적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민중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김일성민족,김정일조선의 영원무궁할 번영과 통일강국으로 위용떨칠 삼천리조국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104(2015)년 4월 15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