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5월 20일 로동신문

 

조선은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으로 길이 빛날것이다

도이췰란드단체 인터네트에 글 게재

 

도이췰란드반제연단이 12일 인터네트홈페지에 《사회주의조선의 불패성》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글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미국이 오랜 기간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하여 사회주의조선을 붕괴시키려고 악랄하게 책동하여왔으나 그것은 영원히 실현될수 없다.

그것은 첫째로,사회주의조선이 대대로 위대한 수령들을 모시였기때문이다.

김일성동지께서는 사회주의만이 인민의 행복과 민족의 번영을 이룩할수 있다는 확고한 의지를 안으시고 새 사회건설과 조국해방전쟁,전후복구건설과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선에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는 자주,자립,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선군정치를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으로 정립하시고 그를 전면적으로 구현하시여 조선을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핵보유국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핵무기보다 더 위력한 령도자와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였으며 최첨단과학기술에 기초한 튼튼한 자립경제,세계적인 대중문화생활기지를 갖춘 사회주의문명국으로 전변시키고계신다.

둘째로,사회주의조선이 주체사상을 지도사상으로 하고있기때문이다.

조선의 사회주의가 승승장구하는 근본요인의 하나는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고있는것이다.

김일성동지께서 창시하시고 김정일동지께서 발전풍부화시키신 주체사상은 사람중심의 세계관이며 나라와 민족의 자주성을 옹호하고 실현하기 위한 길을 환히 밝혀주는 자주시대의 위대한 지도사상이다.

셋째로,조선인민이 사회주의를 자기의 생활,자기의 생명으로 간주하고있기때문이다.

조선인민은 온 나라가 화목한 대가정을 이루고있으며 전반적무상치료제와 무료교육제가 실시되고 세금제도가 완전히 철페된 사회주의조국을 가장 귀중히 여기고있다.

이러한 사회주의를 건설하기 위하여 조선인민은 누구보다 더 많은 시련의 고비를 넘었고 더 많은 피와 땀을 바쳤다.

사회주의조선의 불패성은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더욱 강화되고있으며 조선인민은 최후승리의 날을 눈앞에 바라보고있다.

조선은 불패의 사회주의강국으로 길이 빛날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