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5월 9일 로동신문

 

랑만과 희열에 넘쳐있는 조선의 근로자들

국제사회계가 경탄

 

극단한 개인주의와 황금만능의 법칙이 지배하는 자본주의나라들에서 반인민적악정을 반대하여 근로자들의 시위가 빈번할 때 우리 나라에서는 전체 인민이 국가주권과 생산수단의 주인이 되여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생활을 마음껏 향유하고있다.

하기에 국제사회계는 대대로 수령복,령도자복을 누리며 참된 삶을 꽃피워가는 우리 근로자들의 행복한 모습에 경탄과 부러움을 표시하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 브라질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조선에서는 로동자,농민,지식인을 비롯한 근로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있다.

이 나라에는 인간에 의한 인간의 착취와 억압이 없고 부익부,빈익빈과 같은 심각한 사회적문제도 존재하지 않는다.

조선에서는 실업자를 그 어디서도 찾아볼수 없다.

로동능력을 가진 사람들 그 누구에게나 희망과 재능에 따라 직업을 선택할 권리가 있으며 국가가 안정된 일자리를 보장해주고있다.

핀란드공산주의자동맹 부위원장은 랑만과 희열에 넘쳐있는 조선인민의 모습은 그 무엇으로써도 강요할수 없고 꾸밀수 없는것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에서는 평범한 근로자들에게 살림집을 무상으로 제공해주고있다.

앞날의 직업에 대한 압박감과 실업에 대한 불안감,폭력에 대한 공포증 등 자본주의사회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이 나라에서는 도무지 찾아볼수가 없었다.

자본주의에 비한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알려면 조선에 가보아야 한다.

나라의 주권은 모두 인민들에게 있으며 그들은 자기자신이 미래를 설계하고 참다운 자유를 마음껏 누리고있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서기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조선의 근로자들이 세상에서 제일 존엄있고 긍지높은 생활을 누릴수 있게 된것은 대대로 위대한 수령들을 모시였기때문이다.

조선은 김정은원수님에 의하여 더욱 강해지고있으며 그이께서 펼치시는 인민사랑의 정치는 그들에게 커다란 힘과 용기를 안겨주고있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에서 인민을 위하여 헌신하는것을 삶의 요구로 여기시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릉라인민유원지건설장을 여러차례 찾으시여 세계적인 유원지로 꾸리도록 이끌어주시였다,그이께서는 새집들이를 한 로동자가정을 방문하시여 집식구들과 방바닥에 허물없이 자리를 같이하시고 그들의 생활형편을 알아보시고 자식들의 앞날도 축복해주시였으며 친히 사랑의 축배도 부어주시였다고 전하였다.

우루과이신문 《라 후벤뚜드》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인민사랑은 김정은각하의 모든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으로 되고있으며 그이께서 펼치시는 정치의 최고원칙,최상의 목표로 되고있다.

가시는 곳마다에서 평범한 근로자들과 아무러한 격식도 없이 팔을 끼고 기념사진도 찍으시는분이 바로 김정은각하이시다.

조선인민은 김정은각하께서 베푸시는 사랑에 누구나 감격을 금치 못하며 그이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갈 일념에 넘쳐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