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6월 7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양육아원,애육원에 보내주신 선물을 전달하는 모임 진행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양육아원,애육원에 선물을 보내주시였다.

숭고한 후대사랑,미래사랑을 천품으로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풍치수려한 대동강기슭에 원아들의 행복의 보금자리를 최상의 수준에서 마련해주시였으며 올해 설날에는 몸소 평양육아원,애육원을 찾으시여 그들의 밝은 앞날을 축복하시며 천만부모의 정과 열을 합쳐도 비기지 못할 크나큰 사랑을 안겨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선군혁명령도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원아들의 생활에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철따라 과일과 갖가지 영양식료품들을 안겨주시였을뿐아니라 이번에 또다시 육아원,애육원운영에 필요한 설비들과 문화용품들,식료품을 보내주시는 뜨거운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양육아원,애육원에 보내주신 선물을 전달하는 모임이 6일에 진행되였다.

모임에는 한광복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김진하 평양시당위원회 비서,평양육아원,애육원의 일군들,보육원,교양원,종업원들,원아들이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선물전달사가 있었다.

연설자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주신 은정어린 선물에는 원아들모두를 선군혁명의 믿음직한 계승자,미래의 주인공들로 키우시려는 높으신 뜻이 깃들어있으며 보육원들과 교양원들,종업원들이 보육과 교육교양을 책임적으로 잘할것을 바라시는 믿음과 기대가 담겨져있다고 말하였다.

모든 보육원들과 교양원,종업원들이 날이 갈수록 더더욱 뜨거워지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배려를 언제나 심장깊이 새기고 원아들을 우리 혁명의 계승자로,나라의 역군으로 훌륭히 키우기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모임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이 참가자들의 열광적인 박수속에 전달되였다.

이어 평양애육원 원장 최송란,평양육아원 초급당비서 박현숙,평양애육원 부원 김철운이 결의토론을 하였다.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마련해주시고 각별히 보살펴주시는 영광의 일터에서 일하는 끝없는 긍지와 영예를 가슴깊이 간직하고 원아들을 나라의 훌륭한 아들딸들로 키워나갈 불타는 결의를 표명하였다.

모든 원아들을 태양을 따르는 해바라기처럼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따르는 충정동이들로,창발성과 자립성,아름다운 도덕품성과 건강한 체력을 갖춘 새 세대들로 키울것이라고 말하였다.

우리 당의 후대사랑,미래사랑을 정히 받들어 원아들의 생활을 친부모의 심정으로 돌봐주며 원아들의 특성에 맞게 교수교양방법을 부단히 개선하고 보건위생학적요구를 철저히 지켜나갈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설비들을 잘 애호관리하고 경영활동의 콤퓨터화를 실현하며 원아들의 보육교양,지능교육과 육아원,애육원의 관리운영사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하는데 적극 이바지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모임에서는 결의문이 채택되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