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5월 30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국제공조로 차례질것은 자멸뿐이다

 

우리의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의 완전성공은 선군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온 누리에 떨친 또 하나의 력사적사변이다.

그런데 남조선괴뢰패당은 우리의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를 외세와 야합하여 동족을 해칠 구실로 삼으면서 또다시 반민족적인 국제공조에 미친듯이 매달리고있다.괴뢰패당은 매일같이 외세와 쑥덕공론을 벌려놓고 우리의 자위적군력강화조치에 대해 《심각한 위협》이니,《결의위반》이니 하고 고아대면서 국제공조강화에 갈수록 열을 올리고있다.최근 괴뢰들이 서울에 미국무장관을 비롯한 다른 나라들의 외교장관들을 잇달아 끌어들여놓고 《북의 잠수함발사 탄도미싸일사출시험》에 대한 《국제사회와의 긴밀한 대응책을 협의》한다 어쩐다 하며 복닥소동을 피우고 유엔안전보장리사회에 그 무슨 《서한》이라는것을 보낸것은 그 대표적실례이다.괴뢰집권자 박근혜는 련일 남조선에 날아든 외세의 어중이떠중이들을 만나 반공화국국제공조를 구걸하는가 하면 괴뢰군부깡패들은 미국과의 《련합억지력》강화를 떠들며 《초토화》니,《응징》이니 하는 호전적폭언을 서슴없이 내뱉고있다.바로 여기에서 외세와의 공조를 동족을 모해압살하기 위한 수단으로 삼고있는 천하의 역적무리들,미국의 대조선침략책동의 돌격대가 되여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깡그리 팔아먹으며 외세에 어부지리를 주는 추악한 매국노들의 정체가 낱낱이 드러나고있다.

우리를 반대하는 남조선괴뢰들의 국제공조놀음은 민족의 리익을 해치면서 외세의 침략적인 대외전략실현에 놀아나는 어리석은 민족반역행위이다.

사대와 외세의존이 망국의 길이라는것은 우리 민족의 수난많은 력사가 보여주는 피의 교훈이다.외세를 끌어들이면 자주권을 지킬수 없고 종당에는 민족이 외세의 침략책동의 희생물이 되고만다.

그런데도 사대와 외세의존을 생존방식으로 여겨온 남조선의 력대 괴뢰통치배들은 동족압살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미국을 비롯한 외세와의 공조에 줄곧 매달려왔다.현 남조선집권세력의 친미사대매국행위는 력사상 최악의 단계에 이르고있다.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상전과의 《동맹》을 그 무슨 《최상의 동맹》이니 뭐니 하고 괴여올리며 대미추종에 극성을 부리는 현 남조선당국에 의해 미국과 괴뢰들의 굴종적인 《동맹》관계는 그 어느때보다 심화되고있다.이로 하여 남조선인민들이 수치와 굴욕을 강요당하고 민족의 운명마저 위협당하고있다.

사실상 남조선괴뢰들이 추구하는 미국과의 《동맹》강화,외세와의 반공화국대결공조는 미국을 비롯한 외세의 리익에나 도움을 줄뿐이지 우리 민족에게는 백해무익하다.

미국이 추구하는 침략적인 대아시아전략실현의 첫째가는 목표는 우리 공화국이다.미국은 선군의 기치높이 자주권수호의 기상을 높이 떨치고있는 우리 공화국을 한사코 압살하려고 미친듯이 날뛰고있다.미국대통령 오바마가 《북붕괴》폭언을 늘어놓으며 우리 공화국에 대한 제재와 압박의 도수를 높인데 이어 미호전계층이 아시아태평양지역에 새로운 첨단공격무기들을 집중시키고있는것도 그것을 말해준다.

남조선괴뢰들이 미국과의 반공화국대결공조를 강화하는것은 미국의 북침전쟁물방아간에 물을 대주는 어리석은 망동이다.미국은 괴뢰들을 반공화국대결과 북침전쟁도발의 하수인,돌격대로 써먹으면서 저들의 침략적목적을 실현하려고 꾀하고있다.그런데 꼬물만 한 자존심도 없는 괴뢰패당은 미국상전의 망동에 극구 맞장구를 치면서 그와 야합하여 국제적규모에서 반공화국핵소동과 《인권》모략소동에 갈수록 기승을 부리고있다.지금 괴뢰패당이 우리의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를 계기로 벌리고있는 도발적인 국제공조놀음은 미국의 각본과 추동에 따른것으로서 조선반도에 돌이킬수 없는 엄중한 재난을 몰아올수 있다.

만일 괴뢰패당이 대조선고립압살을 추구하는 미국의 흉계에 놀아나며 반공화국국제공조에 계속 광분한다면 종당에는 조선반도에서 전쟁의 불길이 치솟고 그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 민족에게 들씌워지게 될것이다.그런데도 괴뢰들이 《국제사회와의 긴밀한 대응》이니,《협력》이니 하고 고아대며 분별없이 날뛰는것은 스스로 화를 청하는 어리석은 망동이 아닐수 없다.

남조선괴뢰들의 국제공조놀음은 외세를 등에 업고 동족을 고립압살하기 위한 용납 못할 민족반역행위이다.

동족을 모해압살하기 위해 외세에 빌붙는것은 남조선괴뢰들의 상투적인 악습이다.현 괴뢰집권세력이 력사적인 6.15공동선언에 담겨진 우리민족끼리리념을 한사코 반대하면서 민족자주,민족단합이 아니라 외세와의 공조의 길로 질주한것은 외세와 야합하여 동족을 모해하고 골수에 배긴 북침야망을 실현하기 위해서이다.

북침을 위한 괴뢰들의 외세와의 공조는 지금 그 어느때보다 엄중한 단계에 이르고있다.괴뢰패당이 민족의 자주권과 안전을 수호하기 위한 우리의 자위적인 조치를 터무니없이 《도발》과 《위협》으로 매도하며 외세에게 동족에 대한 경제적제재와 정치군사적압력을 더욱 강화해달라고 애걸복걸하는것은 외세의 힘을 빌어 북침야망을 실현해보려는 그들의 추악한 매국적정체를 뚜렷이 립증해주고있다.우리의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를 계기로 강화되고있는 남조선괴뢰들의 반민족적인 국제공조의 종착점은 결국 북침핵전쟁도발이다.이로 하여 지금 조선반도에서 군사적대결은 극도로 첨예화되고 북남관계는 최악의 파국상태에 빠져들고있으며 핵전쟁발발의 위기는 그 어느때보다 고조되고있다.

오늘의 준엄한 정세는 우리가 병진로선이 가리키는 길을 따라 자위적국방력을 더욱 철옹성같이 다져나갈것을 요구하고있다.우리 공화국의 자위적국방력강화조치는 너무도 정정당당하며 합법적인 주권행사이다.민족의 존엄과 나라의 자주권은 그 누가 선사하는것이 아니다.그것은 오직 자기의 강력한 군사적힘으로만 보장할수 있다.원쑤가 칼을 빼들면 장검으로 내리치고 총을 내대면 대포로 풍지박산내는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기질이다.

남조선의 매국역적들이 북침야망을 어떻게 하나 실현해볼 흉계밑에 미국을 비롯한 외세와의 침략전쟁공조에 피눈이 되여 날뛸수록 그에 대응한 우리의 자위권행사의 강도도 더욱 높아질것이다.

괴뢰패당이 저들의 흉악한 목적을 이루어보려고 외세의 옷섶에 계속 비굴하게 매달리며 국제공조에 더욱 열을 올리고있지만 그 누구도 우리의 정당한 자위권행사를 가로막을수 없다.

우리는 누가 뭐라고 해도 정의와 평화의 방패,민족자주의 보검인 자위적핵억제력을 튼튼히 틀어쥐고 자주권수호를 위한 길에서 한걸음도 물러서지 않을것이며 적들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을 초강경대응으로 무자비하게 짓부셔버릴것이다.

만일 미국과 그 추종세력이 우리의 정당한 자위권행사를 구실로 감히 북침핵전쟁을 도발한다면 우리 군대와 인민은 다지고다져온 무진막강한 힘을 총발동하여 도발자들을 모조리 격멸소탕하고 조국통일의 력사적숙원을 기어이 성취하고야말것이다.

라설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