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6월 19일 로동신문

 

민족운명개척의 위대한 향도적력량

 

간고하고 준엄한 혁명의 폭풍우를 헤치며 자랑찬 승리와 영광의 력사를 아로새겨온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성스러운 붉은 기발이 내 조국의 푸른 하늘가에 힘차게 나붓기고있다.

지금으로부터 51년전 당중앙위원회청사로 조용히 들어서시며 위대한 장군님 뜨거운 마음으로 바라보시였던 붉은 당기.

그이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첫날밤을 꼬박 밝히시고 사색의 걸음을 옮기시며 하신 말씀 오늘도 귀전에 들려온다.

이제는 우리가 저 붉은 기발을 높이 휘날려나가야 합니다.우리는 혁명의 앞길에 그 어떤 난관과 시련이 닥쳐온다 해도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추켜들고 수령님의 위업을 실현하기 위하여 더욱 억세게 싸워나가야 합니다.…

그때부터였다.

51년전의 6월 19일이 있어 우리 당은 민족운명개척의 강위력한 전위대로 더욱 강화발전되였으며 꺼질줄 모르는 불빛으로 조국통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향도해올수 있었다.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는 어머니당,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로 민족이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고 조국통일의 밝은 미래를 앞당겨오는 조선로동당의 모습을 통해 북과 남,해외의 온 겨레는 이 땅에 머지않아 밝아올 자주통일의 새 아침을 확신하고있다.

남조선인민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존함으로 빛나고 일심단결,혼연일체의 위력으로 백승만을 떨치는 조선로동당을 희망의 등대로 열렬히 격찬하면서 다함없는 흠모의 정을 금치 못하고있다.

남조선의 한 대학교수는 제자들에게 《위대한 김정일령도자님께서는 당활동을 시작하신 첫 시기부터 조선로동당을 철두철미 김일성주석님의 당으로,주체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크나큰 심혈을 기울여오시였다.그이께서는 수령,당,대중의 일심단결을 이룩하시고 이북사회를 혁명적의리와 동지애에 기초한 하나의 산 유기체로 만드시였다.이것은 그분께서 조선로동당을 령도하시는 과정에 이룩하신 가장 큰 공적중의 하나이다.》라고 경모의 마음을 터놓았다.

남녘의 각계 인사들이 모인 어느 한 토론회장에서는 이런 감동의 목소리들이 울려나왔다.

한 토론자는 《김일성주석님에 의하여 창건된 조선로동당이 자기의 주체적립장을 변함없이 고수하면서 창건자의 존함으로 빛날수 있은것은 김정일장군님에 의해 당의 위업이 꿋꿋이 이어졌기때문이다.》라고 하면서 자기의 신념을 토로하였다.그의 말을 들은 참가자들은 《조선로동당의 승리의 력사는 우리 민족이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한 절세의 위인들을 당의 수위에 높이 모심으로써 백전백승을 떨쳐온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력사,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력사이다.》,《바로 여기에 조선로동당의 위대성이 있고 필승불패의 위력의 원천이 있다.》고 확신에 넘쳐 말하였다.이들의 격정의 웨침에 어버이수령님의 높은 뜻을 이어 우리 당을 주체형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심으로써 강성국가건설위업,조국통일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키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에 대한 남녘겨레의 열렬한 칭송의 정이 그대로 어리여있다.

어찌 그렇지 않겠는가.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체의 기치,선군의 기치를 더욱 높이 추켜드시고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악랄한 반공화국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시며 사회주의수호전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신것은 우리 겨레에게 백두의 천출명장을 모신 한없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깊이 새겨주었다.외세의 침략책동에 의해 열백번도 전쟁이 터졌을 이 땅에서 평화가 보장되고 북남관계력사에 일찌기 있어본적 없는 화해와 단합의 시대,6.15통일시대가 펼쳐져 온 겨레에게 통일에 대한 환희와 신심을 북돋아준것은 우리 당의 위력한 선군정치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였다.

남조선의 력사학자들이 한결같이 말한것처럼 위대한 장군님께서 펼치신 선군정치는 제국주의침략세력의 그 어떤 유혹이나 강권행위에도 끄떡하지 않고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을 굳건히 지켜주고 조국통일의 밝은 앞길을 열어나가는 만능의 보검,애국,애족,애민의 정치이다.

남조선인민들은 선군정치를 지지하고 받드는것을 민족성원의 응당한 도리로 여기고있으며 조선로동당을 따르는것이 나라가 통일되고 민족이 강성번영할수 있는 길이라는것을 진리로 간직하고있다.

그들은 인민대중의 삶과 행복의 보호자,어머니당으로서의 본분을 다하고있는 조선로동당이야말로 자기들이 안겨살 참다운 품이라고 하면서 찬사를 아끼지 않고있다.

서울의 한 언론인은 자기의 격정을 이렇게 터쳤다.

《이북민중은 조선로동당을 가리켜 어머니당이라고 부른다.조선로동당이 사회성원들의 정치적생명과 삶의 보호자이고 요람이기때문이다.김정일국방위원장님께서는 일찌기 조선로동당을 민중을 위한 어머니당으로 건설하시였으며 당이 민중의 리익을 첫자리에 놓고 민중을 위해 복무하도록 하시였다.민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고있고 민중과 혈연적으로 련결되여 어머니당으로 불리우는 당은 이 세상에 오직 조선로동당뿐이다.》

반역통치배들의 악정으로 존엄과 권리를 무참히 짓밟혀온 남조선인민들은 《인민대중의 운명을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조선로동당의 모습은 너무도 놀라웁고 희한한것이다.》라고 하면서 너도나도 감동을 금치 못하고있다.부산의 한 인사는 동료들을 만난 자리에서 《이북민중이 조선로동당을 어머니당,그 품을 어머니품이라고 부르는 비결에 대해 북을 방문하고 알게 되였다.조선로동당은 정책작성에서 민중의 복리증진을 우선시하며 민중을 위한 정치를 펼치고있다.그러니 이북민중이 어찌 그 품을 어머니품이라 부르지 않을수 있겠는가.》라고 자기의 흥분된 심정을 터놓았다.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에 의해 이 세상에서 가장 존엄높고 권위있는 당으로 그 이름 떨치고있는 조선로동당은 이처럼 남녘겨레의 심장속에 찬란한 불빛,희망의 등대로 깊이 간직되여있다.

조국과 민족을 위해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치신 위인의 한생은 겨레의 마음속에 영원히 빛나는 법이다.

조선로동당에 대한 남녘인민들의 칭송의 목소리는 그대로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심의 분출이다.

제주도의 한 통일운동단체 책임자는 《조선로동당의 높이는 김정일장군님의 정치공적의 높이이다.》라고 웨치면서 《조선로동당을 위대한 선군사상에 기초하여 당안에 전일적인 령도체계와 독특한 정치방식을 확립한 위력한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장군님의 업적은 만대에 길이 빛날것이다.》라고 가슴속진정을 터놓았다.

그렇다.

조선로동당의 필승불패의 위력과 더불어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당건설업적은 온 겨레의 심장속에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우리 민족은 대대로 수령복,령도자복을 누리는 가장 긍지높은 민족이다.또 한분의 천출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모시여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총비서이신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력사는 변함없이 흐르고있으며 우리 당은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계승완성하며 민족의 휘황한 미래를 승리적으로 개척해나가고있다.

남조선인민들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의 백승의 력사는 끊임없이 이어질것이며 자주통일위업의 승리도 확정적이라는것을 오늘의 격동적인 현실을 통하여 신념으로 새기고있다.그들은 《미국과 그 추종세력이 북의 사회주의를 압살하려 하고있지만 북은 동요없이 자기의 궤도를 따라 전진하고있다.조선로동당과 같은 세련되고 조직사상적으로,도덕의리적으로 일심단결된 당이 있기에 북은 앞으로 세상이 어떻게 변하든,어떤 시련이 가로막든 필승불패할것이다.》,《북의 조선로동당이 지도리념으로 내세우는 주체사상과 그에 기초한 선군정치는 남북삼천리에 자주통일의 새봄을 반드시 안아올것이다.》라고 자신들의 확신을 표명하고있다.

남녘인민들은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존경과 신뢰의 마음을 안고 우리 당의 애국애족의 정치,선군정치를 받들어 조국통일의 한길로 계속 힘차게 싸워나갈것이다.

본사기자 장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