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8월 13일 로동신문

 

일본의 성노예범죄를 폭로하는 문서 공개

 

일본이 과거의 피비린내나는 범죄를 력사의 흑막속에 묻어버리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는 가운데 일본의 특대형반인륜적범죄인 성노예만행을 폭로하는 문서가 공개되였다.

남조선 《KBS》방송에 의하면 최근 비밀해제된 타이의 정보문서에서 일본군성노예포로명단이 발견되였다.

전후 타이포로수용소에 수감되여있던 일본군성노예포로명단에는 조선인녀성들의 수가 1 500여명이라고 표기되여있으며 그중 460여명의 이름이 밝혀져있다.

패망직전 일본군부는 저들의 반인륜적범죄가 드러나는것이 두려워 성노예녀성들을 《간호조무사》로 변경등록하라는 비밀지령을 내렸다 한다.

과거 일제가 수많은 조선녀성들을 성노예로 끌어간 범죄적만행을 립증하는 비밀문서들이 발견되였지만 이번과 같이 성노예포로명단이 공개되기는 처음이다.

일제가 20만명에 달하는 조선녀성들을 강제로 련행하여 침략의 발길이 닿는 곳이라면 그 어디를 막론하고 끌고다니면서 성노예생활을 강요하며 인권을 무참히 유린하고 야수적으로 학살한 범죄적만행은 이미 만천하에 드러났다.

일본군성노예제도는 일본이 체계적으로,조직적으로 감행한 집단적강간행위로서 력사상 류례없는 녀성인권유린범죄이며 특대형반인륜적범죄행위이다.

그 무엇으로써도 결코 묻어버릴수 없는 력사적사실자료들이 계속 공개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본정부는 저들의 특대형반인륜적성노예범죄를 부정하고 피해자들을 모독하고있는 한편 교과서들에서까지 《종군위안부》,《강제련행》이라는 표현을 삭제하며 파렴치한 외곡행위를 일삼고있다.

심지어 일본집권세력과 추종세력들이 뻔뻔스럽게 일본군성노예피해자들을 《인신매매》에 의해 희생된 사람들,《매춘부》,《일본군의 협력자》라고 모독하는 망언을 일삼음으로써 일본특유의 교활성과 파렴치성,도덕적저렬성을 낱낱이 드러내고있다.

과거범죄를 력사의 흑막속에 묻어두려는 일본반동들의 책동은 오늘의 시대적흐름에 역행하는 반력사적행위로서 죄악에 죄악을 덧쌓는 어리석은 몸부림이다.

과거청산은 일본의 법적,도덕적의무이다.

백년숙적인 일본의 과거죄악의 대가를 반드시 받아내려는 우리 인민의 의지는 조국해방 70년을 맞으며 더욱 강하게 분출하고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