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8월 7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피를 물고 날뛰는 독재자의 앞잡이

 

괴뢰집권층속에는 예순에 가까운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충견》,《파수병》,《행동대장》 등 가지가지 창피스러운 별명으로 불리우는자가 있다.다름아닌 괴뢰국무총리 황교안이다.괴뢰법무부장관시절에도 그러했지만 집권자의 눈에 들어 《국무총리》자리에 올라앉은 이후 이자의 파쑈광기는 사람들을 더욱 몸서리치게 한다.

황교안은 원래 괴뢰집권자와는 특별한 인연이 없었다.박근혜가 자기의 깨알수첩에 이름이 올라있는자들을 차례차례 요직에 등용하군 한다는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그러면 어떻게 되여 황교안이 현 집권자밑에서 제일 오래동안 장관질을 해먹었고 나중에는 《국무총리》감투까지 쓰게 되였는가.

그에 대해 남조선의 한 언론은 황교안의 타고난 파쑈적기질과 함께 박근혜가 가려워하는 곳을 제일 시원하게 긁어주는 태감노릇을 해왔기때문이라고 하였다.우연한 소리가 아니다.

우선 황교안역도의 파쑈적기질부터 놓고보자.이자는 1987년부터 괴뢰대검찰청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공안부 검사노릇을 하면서 남조선려객기폭파사건을 우리와 결부시킨 반공화국모략극과 평양을 방문하였던 전대협대표에 대한 탄압사건,중부지역당사건 등을 맡아 처리하면서 악명을 떨치였다.사법연수원에 적을 두고있던 1998년에는 《보안법해설》이라는 책까지 출판하며 악질적으로 놀아댔다.

법무부 장관후보자로 물망에 올랐을 때 황교안은 괴뢰국회청문회에서 《북에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종북세력이 아직도 존재한다.》느니,통합진보당이야말로 남조선을 《내부로부터 붕괴시키려는 암적존재》라느니 하고 고아댔다.

그리고 합법적정당인 통합진보당을 끝내 강제해산시켰을뿐아니라 이 당 관계자들을 《북의 간첩》으로 몰아 철창속에 가두었다.진보적언론인 《자주민보》도 이자의 음모책동에 의해 페간되였다.황교안이 괴뢰법무부 장관을 해먹을 때 《보안법》에 의해 구속기소된 사람들의 수가 10년전에 비해 무려 4배나 늘어났다는 사실을 놓고서도 이자의 파쑈적기질을 가늠할수 있다.

황교안역도가 집권자가 가려워하는 곳은 또 어떻게 긁어주었는가.

역도는 정보원선거개입사건과 정윤회국정개입사건을 비롯하여 남조선정국을 뒤흔들고 박근혜를 궁지에 빠뜨리는 충격적인 사건들이 일어날 때마다 온몸뚱이가 그대로 방패막이가 되여 청와대와 여당을 비호하며 문제의 사건들을 온갖 모략으로 덮어버리였다.

《세월》호참사가 일어났을 때에는 무능하기 짝이 없는 괴뢰당국에 대한 각계의 규탄을 잠재우기 위해 검찰수사에 제멋대로 간섭하면서 감놓아라 배놓아라 하였다.

정보원선거개입사건에 대해서는 청와대의 낯색을 살피며 무작정 졸개검사들을 짓누르고 강박하였다.당시 검찰측은 범죄사실이 명백하였던 전 괴뢰정보원장 원세훈을 《공직선거법》위반혐의로 구속하지 않을수 없다고 주장하였지만 황교안이 그것을 묵살해버리였다.이 문제로 하여 검찰총장과 마찰이 생기자 황교안은 그의 사생아문제를 여론화하여 망신주고 끝내 쫓아냄으로써 박근혜를 흡족하게 해주었다.

성완종사건이 터졌을 때에도 황교안은 불법정치자금전반에 대한 《검토가 필요》하다느니,성완종이 폭로한 《부패정치인명단에 국한되지 않을것》이라느니 하면서 사건의 초점을 생뚱같이 야당쪽으로 돌리였다.오죽했으면 한 야당의원이 황교안을 가리켜 이름그대로 《황당하고 교활한 안목》을 가진자라고 저주를 퍼부었겠는가.

황교안의 바로 이런 횡포하고 잔악무도한 파쑈깡패기질,청와대에 대한 맹목적인 추종이 박근혜를 만족하게 하였다.괴뢰집권자는 황교안을 돌격대로 내세워 독재통치를 더한층 강화함으로써 심화되는 《정권》위기를 모면하고 잔명을 부지해볼 심산밑에 그에게 《국무총리》벙거지를 씌워준것이다.

현실은 남조선에 조성된 무시무시한 폭압정국이 박근혜의 독재정치,공포통치의 필연적산물이라는것을 명백히 보여주고있다.

본사기자 허영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