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8월 23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가
긴급소집된 소식을 여러 나라에서 보도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당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가 긴급소집된 소식을 21일 여러 나라에서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따쓰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 20일 밤 긴급소집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에서 21일 17시부터 조선인민군 전선대련합부대들이 불의작전진입이 가능한 완전무장한 전시상태로 이전할것을 명령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와 관련한 보도는 《적들이 48시간안에 심리모략방송을 중지하지 않는 경우 심리전수단들을 격파사격하기 위한 군사적행동과 있을수 있는 적들의 반작용을 진압하기 위한 지역의 군사작전을 지휘할 지휘관들이 임명되여 해당 전선으로 급파되였다.》고 강조하였다.

이 나라의 인떼르팍스통신,신문들인 《로씨스까야 가제따》,《아르구멘띠 이 팍띠》,《모스꼽스끼 꼼쏘몰레쯔》,로씨야 24TV방송,에호 모스크비방송,인터네트통신들인 렌따.루,에르베까를 비롯한 출판보도물들도 같은 내용을 보도하였다.

윁남의 중앙TV방송과 브이엔엑스프레스를 비롯한 인터네트통신들은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조선반도정세가 전례없이 긴장해지고있다.

김정은령도자께서 조성된 엄중한 사태와 관련하여 긴급소집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를 지도하시였다.

그이께서는 회의에서 조선인민군 전선대련합부대들이 불의작전진입이 가능한 완전무장한 전시상태로 이전하며 전선지대에 준전시상태를 선포함에 대한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명령을 하달하시였다.

이란의 프레스TV방송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에서는 불가피한 정황에 따라 전 전선에서 일제히 반타격,반공격에로 이행하기 위한 조선인민군 전선사령부 공격작전계획이 검토,비준되였다.

또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는 8월 20일 17시 남조선국방부에 48시간안으로 대북심리전방송을 중지하고 모든 심리전수단들을 전면철거하지 않는다면 강력한 군사적행동으로 넘어간다는 최후통첩을 내보낸 조선인민군 총참모부의 결심을 승인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비상확대회의가 긴급소집된 소식을 이란의 타스님통신과 이리브방송,쿠웨이트의 통신,싱가포르 TV《아시아소식통로》,까타르의 알 자제라 위성TV방송,벌가리아신문 《24시간》,뽈스까의 주요출판보도물들,에짚트의 웹싸이트 《아흐람 온라인》,미국의 AP통신,UPI통신,VOA방송,CNN방송도 속히 전하였다.

로씨야,윁남,이란,에짚트의 출판보도물들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회의를 지도하시는 사진문헌들을 모시였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