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9월 25일 로동신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정령

제678호                                        주체104(2015)년 9월 23일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근로자들,년금,보조금,장학금을

받는 대상들에게 특별상금을 수여함에 대하여

 

위대한 당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조국번영의 새 력사를 펼쳐나가고있는 우리 군대와 인민은 머지않아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일흔돐을 맞이하게 된다.

조선로동당창건 일흔돐은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존함으로 만방에 빛을 뿌리는 선군조선의 력사에 특기할 혁명적대경사이다.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뜻깊은 올해 투쟁의 휘황한 설계도를 펼쳐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창건 일흔돐과 조국해방 일흔돐을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강성번영하는 선군조선의 혁명적대경사로 맞이할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와 조국해방 일흔돐과 당창건 일흔돐에 즈음한 당중앙위원회,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를 채택,발표하도록 하시여 천만군민의 심장마다에 혁명열,투쟁열을 북돋아주시고 온 나라에 대혁신,대비약이 나래치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였다.

당과 수령에게 무한히 충직한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은 제국주의반동들의 전례없는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을 단호히 짓부시고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조선속도,새로운 평양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일으키며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세상을 놀래우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하였다.

10월의 대축전장을 향한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창조된 혁혁한 성과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웅대한 구상과 의도를 받들어 이 땅우에 세계가 부러워하는 강성국가를 기어이 일떠세우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불굴의 정신력과 애국충정에 의하여 이룩된 자랑찬 열매이다.

만난시련을 이겨내며 오직 우리 당만을 굳게 믿고 최후승리를 위한 총공격전에 떨쳐나선 우리 인민에게 보다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을 마련해주려는것은 조선로동당과 공화국정부의 확고부동한 결심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는 어머니당에 드리는 충정의 로력적선물을 마련하기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하여온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특별상금을 적용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한다.

1.조선로동당창건 일흔돐을 맞으며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근로자들,년금,보조금,장학금을 받는 모든 대상들에게 월기준생활비의 100%에 해당한 특별상금을 수여한다.

2.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과 해당 기관들은 이 정령을 집행하기 위한 실무적대책을 세울것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