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0월 7일 로동신문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 70년력사를 긍지높이 총화한 강령적문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받아안은 각계의 반향

 

우리 혁명의 전도는 양양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의 70년력사는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의 정당성과 필승불패성을 과시한 자랑찬 승리의 력사이다.》

온 나라가 조선로동당창건 70돐을 앞두고 격정과 환희에 넘쳐있는 때에 발표된 경애하는 원수님의 고전적로작을 받아안은 우리 항일혁명투사들의 감격은 형언할수 없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불패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되였으며 혁명과 건설의 전로정을 빛나는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온 김일성,김정일동지의 당의 필승불패성에 대하여 그렇듯 전면적으로,완벽하게 밝히시였으니 어찌 그렇지 않겠는가.

70년전 우리 당이 창건되던 그때로부터 자기의 페지에 위대한 력사만을 기록해온 하많은 나날들을 직접 체험해온 우리들이고보니 그 감격과 흥분이 더욱 남다른것이다.

창건후 70성상 주체혁명위업을 수행하는 력사적투쟁속에서 주체의 혁명적당으로,위대한 김일성,김정일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되였으며 그 나날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향도자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온 우리 당에 대한 흠모의 감정이 로작의 구절구절마다에 세차게 맥박치고있다.

천만년세월이 흐르고 세대가 열백번 바뀌여도 후손들의 심장속에 위대한 수령님들의 영상이 간직되여있는 한 우리 당은 영원히 수령님들의 거룩한 존함으로 불리우게 된다.

조선로동당의 장구한 70년사를 긍지높이 돌이켜보는 이 시각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이 력사적인 로작을 발표하심으로써 조선로동당은 천년이 가고 만년이 가도 달리는 될수 없는 어버이수령님의 당,위대한 장군님의 당이며 우리가 이룩할 위업은 변함없는 주체혁명위업임을 온 민족앞에,전세계앞에 다시금 뚜렷이 천명하시였다.

로작의 주옥같은 명제들에는 다 밝혀져있다.

우리 당이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는 력사적사명을 훌륭히 수행하도록 하는데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이.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의 당건설사상과 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빛내일데 대한 사상,당과 인민대중의 혼연일체를 더욱 공고히 할데 대한 사상,사회주의건설의 총로선을 확고히 틀어쥐고나갈데 대한 사상,정치사상진지를 튼튼히 다질데 대한 사상,자위적국방력을 백방으로 다질데 대한 사상…

진정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로작은 우리 당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동지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는데서 천만군민모두가 틀어쥐고나가야 할 귀중한 정신적량식이고 백승의 사상적무기이다.

걸출한 사상리론가이시며 희세의 정치가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높이 모시고 혁명의 최후승리를 위한 성스러운 투쟁을 힘차게 전진시켜나가는 우리의 장엄한 진군을 그 누가 가로막겠는가.

비록 머리에 흰서리는 내렸어도 당과 수령에 대한 우리 투사들의 충정의 마음은 변함이 없다.

우리는 어버이수령님을 받들어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쳐오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현명한 령도따라 맨 앞장에서 당을 결사옹위해온 혁명의 1세대답게 생명의 마지막순간까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진심으로 받들고 따르겠다.

항일혁명투사 황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