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0월 29일 로동신문

 

백두령장을 높이 모시여 민족의 미래는 창창하다

남조선 각계가 높이 칭송

 

백두의 담력과 기상을 천품으로 지니시고 불철주야의 선군령도로 인민군대를 무적필승의 백두산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켜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이 남조선 각계층의 가슴속에 차넘치고있다.

군사전문가,언론인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혁명활동을 수록한 우리 나라 영화의 매 장면들을 면밀히 분석하면서 북의 무력수준이 상상을 초월한다,북은 그 어떤 형태의 싸움에도 다 준비되여있다고 경탄하였다.

인천의 한 시민사회단체성원은 이렇게 말하였다.

일찌기 위대한 백두산총대가정,군인가정에서 탄생하시여 총과 숨결을 같이하신 김정일국방위원장께서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력사에 류례없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제국주의련합세력을 격파하시고 조국과 민족의 운명,사회주의운명을 수호하시였다.

제국주의강적들도 감히 범접을 못하는 나라,외부의 그 어떤 압력과 제재가 통할수 없는 나라,자주와 존엄에 사는 강대한 나라가 바로 이북이다.

약소국에서 강대국으로.

민족의 지위와 운명에서 이토록 거대한 전변을 안아오신 절세의 애국자 김정일장군님의 선군위업을 오늘은 김정은원수님께서 이어가고계신다.

군사전문가들은 북의 강위력한 무장력은 바로 백두의 혈통을 그대로 이으신 김정은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령도를 받고있다고 하면서 그분께서는 오래전부터 김정일국방위원장을 보좌하시며 당과 국가,군대의 전반사업을 령도해오시였다고 격찬하였다.

《우리 사회연구소》 상임연구원 곽동기는 글에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선군정치를 이어나가실 의지를 지니신 김정은제1위원장께서 인민군부대들에 대한 시찰을 끊임없이 이어가고계신다고 썼다.

《KBS》방송 등은 경애하는원수님께서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에 참가한 조선인민군 련합부대 지휘관들의 결의대회에 참석하시여 미국과는 오직 총대로 맞서 최후승리를 이룩할것이라고 경고하시였다고 전하였다.

《련합뉴스》를 비롯한 언론들과 군사관계자들은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 남조선 전지역상공에서 대규모의 《맥스 썬더》공중합동군사연습이 한창일 때 이북의 령공을 다 개방해놓고 전군의 비행사들을 모두 평양에 불러 조선인민군 제1차 비행사대회를 성대히 개최하도록 하시여 이남과 미국당국을 기절초풍케 하시였다고 하면서 이 사실은 그분의 배짱과 담력을 그대로 보여준 계기로 되였다고 탄복하였다.

한 인터네트신문은 이렇게 전하였다.

김정은최고사령관은 온 세계가 김일성,김정일민족을 우러러보게 하겠다는 결심과 자신만만한 배짱을 지니신 젊은 지도자이시다.

그분의 활동을 종합해보면 빈틈이 없이 저 먼 수까지 내다보시고 여러 분야를 동시에 장악하시면서도 선후차와 경중을 정확히 타산하시여 추진하신다는것을 알수 있다.

한 남조선류학생은 《조선의 강대함》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령토도 인구도 작은 조선,미국도 감히 어쩌지 못하고 누구도 함부로 범접하지 못하는 그 강대함의 뿌리는 과연 어디에 있는가고 하면서 이렇게 언명하였다.

세계 수많은 나라 국가수반들과 정당,정계,사회단체들,진보적인류는 백두령장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 계시기에 조선은 주체혁명위업의 빛나는 승리를 반드시 이룩할것이라고 확신하고있다.

그분을 높이 모시여 우리 민족의 미래는 창창하며 김정일장군님께서 그토록 념원하신 사회주의강성국가,조국통일의 새 아침도 기어이 밝아올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