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1월 11일 로동신문

 

조선의 기상

 

◇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소집할데 대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는 천만군민을 또다시 새로운 비약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다.

총돌격 앞으로!

내 조국땅 어디서나 힘차게 울려나오는 심장의 웨침이다.이 힘찬 웨침이 메아리되여 끝없이 울려퍼지는 속에 대전력생산기지 북창땅이 달아오르고 협동벌들이 끓어번지고있다.거리와 마을에서는 녀맹기동예술선동대원들이 추켜든 붉은 기발이 출근길에 오른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발걸음에 박차를 가해주고 취주악대의 박력있는 취주악이 사람들의 가슴을 울리고있다.

선군조선의 기상을 떨치며 10월의 하늘가에 불타올랐던 충정의 열정이 또다시 비약에로 내달리고있다.

◇ 조선의 기상은 위대한 당을 따라 승리의 신심드높이 끊임없이 비약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모습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명령지시라면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물불을 가리지 않고 기어이 해내고야마는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자랑스러운 전통이며 투쟁기풍이다.》

사회주의조선의 력사의 갈피마다에는 계속혁신,계속전진하며 기적창조의 동음을 높이 울려온 우리 인민의 투쟁이 뜨겁게 아로새겨져있다.

전후 100년이 걸려도 일떠서지 못한다고 하던 원쑤들의 궤변을 짓뭉개버리며 기적우의 기적을 창조해나갔고 우리 당이 펼친 계속혁명의 기치따라 천리마에 속도전을 가한 기세로 1970년대의 장엄한 진군길,80년대속도창조의 위대한 장을 수놓아온 우리 인민이다.

오늘 우리 인민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대한 령도따라 선군조선의 기상을 만방에 떨치고있다.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건설장의 청년돌격대원들은 최고사령관동지의 명령을 받들고 달려온 인민군군인들과의 군민협동작전밑에 긴장한 전투를 벌려 지난 10년간 진행해온것보다 더 방대한 건설과제를 불과 넉달 남짓한 기간에 해제낌으로써 수력발전소건설력사에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기적을 창조하였다.

10년을 넉달로 주름잡으며 억년언제를 일떠세운 우리 청년들의 자랑찬 성과야말로 선군조선의 위용이고 조선의 기상이다.

◇ 조선의 기상을 떨쳐나가는 총공격전에서 영원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정신적재보는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이다.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떠나 정신력의 강자로 존엄떨치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투쟁정신과 기풍에 대하여 말할수 없으며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은 곧 조선의 기상이다.

오늘도 우리의 앞길에는 시련과 난관이 수없이 가로놓이고있다.아무리 미래를 갈망하고 충정을 맹세해도 신념의 기둥이 없다면 오늘의 진군길을 헤쳐나갈수 없다.천만군민이 우리 혁명실천에서 그 생활력이 남김없이 확증된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심장의 피를 펄펄 끓이며 계속혁신,계속전진해나갈 때 이 땅에 천하제일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당의 원대한 구상을 자랑찬 현실로 펼쳐나갈 불타는 열의를 안고 전투장마다에서 대비약,대혁신을 일으킴으로써 선군조선의 기상을 만방에 떨쳐나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