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1월 14일 로동신문

 

제4차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선구자대회가 진행된다

 

제4차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선구자대회가 11월 하순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 진행되게 된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발단을 열어놓으신 40돐을 계기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사상,기술,문화의 3대혁명로선을 우리 혁명의 영원한 표대로 틀어쥐고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림으로써 강성국가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는데서 커다란 의의를 가진다.

대회에서는 지난 기간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이룩된 성과와 경험을 총화하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의 요구에 맞게 모든 부문,모든 단위에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심화발전시켜나가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토의하게 된다.

대회에는 우리 당의 3대혁명로선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특출한 성과를 이룩하여 3대혁명붉은기를 쟁취한 인민경제 각 부문의 공장,기업소,농장 3대혁명기수들과 선군시대 공로자들,해당 부문의 일군들이 참가하게 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온 나라 천만군민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전례없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총진군을 다그치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소집되는 대회는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께서 개척하시고 마련하여주신 주체적대중운동의 전통을 빛나게 이어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위력을 백방으로 높여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는데서 새로운 력사적리정표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