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2월 7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피에 절은 아메리카합중국의 성조기

 

오늘 이 지구상에는 미제의 침략의 마수가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미제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인민들의 피가 흐르고있다.형성과정이나 걸어온 행로로 보아도 미국이라는 나라는 피에 절은 식인종나라이다.인디안들을 대량살륙한 땅에 뿌리박고 아프리카흑인노예들의 피땀으로 생겨난 살인왕국이 다름아닌 미국이다.

미국이 그처럼 자랑하는 아메리카합중국의 성조기는 침략과 살인의 상징이다.

미제는 지난 조선전쟁시기 일시적강점지역들에서도 인류력사상 가장 야수적이고 잔악한 방법으로 무고한 인민들을 무차별적으로 대량학살하는 짐승도 낯을 붉힐 범죄적만행을 감행하였다.세상에 널리 알려진 미제의 신천대학살만행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가슴속에 아물수 없는 상처로 남아있다.신천땅에 기여든 미제침략군은 빨갱이종자들은 씨를 말려야 한다고 하면서 남녀로소를 가리지 않고 닥치는대로 학살하였다.

1950년 12월 7일,미제는 신천군 원암리 밤나무골 화약창고에 무고한 인민들과 어린이들을 가두어놓고 이곳을 인간으로서는 상상도 하지 못할 참혹한 죽음의 페허지대로 만들어놓았다.미제는 어머니와 자식들이 함께 있는것은 너무나도 행복하다,당장 떼내여 어머니들이 아이들을 찾아 애가 타 죽게 하고 아이들은 어머니를 찾아 간이 말라 죽게 하라고 지껄이였다.배고파 우는 철부지 어린이들에게 물대신 휘발유를 뿌려 그것을 먹고 고통속에 몸부림치는 모습을 보며 너털웃음을 지으면서 그들의 머리우에 불뭉치를 던졌다.나중에는 수류탄으로 400명의 어머니와 102명의 어린이를 포함한 910명의 무고한 인민들을 야수적으로 학살하였다.

이뿐이 아니다.악귀같은 미제침략자들은 사람들의 머리에 대못을 박고 사지를 찢어죽이였는가 하면 눈알을 뽑고 머리를 톱으로 켜죽이는 등 중세기의 교형리들도 무색할 야수적방법으로 2개월도 못되는 강점기간에 군주민의 4분의 1에 해당하는 3만 5 000여명의 인민들을 무참히 학살하였다.

신천땅에서 감행한 대학살만행은 침략자 미제야말로 인간살륙을 도락으로 삼는 식인종이며 살인마라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있다.

국제민주녀성련맹조사단은 1951년 공화국북반부지역에서 미제가 저지른 만행들을 조사하면서 《미국이 림시로 점령하였던 지역들에서 감행한 대중적학살과 고문들은 히틀러나치스들이 림시로 강점하였던 유럽에서 감행한 만행보다 더 악랄하다.》고 폭로하였다.미국은 우리 민족에게 온갖 불행과 고통을 들씌워온 불구대천의 원쑤,백년숙적이다.

진보적인류는 청소한 공화국을 요람기에 없애버리기 위하여 침략전쟁을 도발하고 공인된 전쟁법규들을 란폭하게 위반하면서 우리 인민에게 헤아릴수 없는 불행과 고통,막대한 인적 및 물적피해를 가져다준 미국의 범죄적인 만행들을 잊지 않고있다.

미제가 일으킨 지난 조선전쟁은 단순한 전쟁이 아니였다.그것은 하나의 민족을 지구상에서 완전히 없애버리기 위한 민족멸살전쟁이였다.여기에 미제가 감행한 조선전쟁의 범죄성이 있다.

미제가 제놈들이 저지른 죄행을 감추어보려고 아무리 교활하게 놀아대도 이 땅에 남긴 피의 흔적은 절대로 지울수 없다.

오늘 신천은 천인공노할 미제의 야수적만행을 낱낱이 고발하는 력사의 증견자,복수의 철추를 내리는 력사의 심판장으로 되고있다.

제2차 세계대전시기 잔인성과 야수성에 있어서 세상을 경악케 한 히틀러도배들이 현대과학기술을 도용하여 공업적방법으로 대량학살을 감행했다는 사실에 비추어볼 때 짐승도 낯을 붉힐 살인만행을 제손에 피를 묻히며 거리낌없이 감행한 미국놈들이야말로 히틀러도배들을 훨씬 릉가하는 야만의 무리이며 정신착란증에 걸린 두발가진 승냥이라고 해야 할것이다.인디안의 해골더미우에 독버섯같이 돋아난 미제는 침략으로 생겨나고 침략과 략탈로 배집을 늘구며 비대해진 침략의 원흉이고 흉물이다.

인간증오사상과 약육강식의 생존원리로 길들여지고 인간도살을 유희로,도락으로 삼는 미제의 피비린 살륙만행은 오늘까지도 세계도처에서 계속 감행되고있다.9.11사건이후에만도 미국은 《반테로전》의 간판밑에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무고한 주민들의 생명을 앗아갔다.이라크에서는 2003년부터 5년동안 미군에 의해 120만 5 000여명의 이라크인들이 목숨을 잃고 100만명이 실종되였다.아프가니스탄에서는 2011년 한해동안에만도 3 000여명이 미군의 《반테로전》의 희생물로 되였다.《테로기지소탕》이라는 미명하에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 감행된 미국의 무인기공습으로 수많은 민간인들이 목숨을 잃고있다.

미국이 세계도처에 검은 마수를 뻗쳐 다른 나라와 민족들에게 헤아릴수 없는 불행과 고통을 들씌우고있는 《반테로전》이 전대미문의 국가테로범죄,특대형인권침해행위라는것은 더 증명할 필요가 없다.

시퍼런 대낮에 백인경찰들이 무고한 흑인들을 총으로 마구 쏘아죽이고 목을 눌러죽여도 아무런 법적제재도 받지 않고 활개치고있는 곳이 바로 미국이다.얼마전에도 미국의 미네소타주의 어느 한 시에서는 경찰이 부당한 혐의를 들씌워 흑인남성의 손목에 수갑을 채우고도 성차지 않아 죄가 없다고 항변하는 그에게 사격을 가하여 중상을 입히는 사건이 또다시 발생하였다.경찰의 총에 맞은 흑인청년은 위독한 상태에 있다가 끝내 숨지고말았다.

전문가들의 추산에 의하면 실지 미국경찰들에 의해 살해된 사람들의 수가 한해에 1 100명,하루에 평균 3명에 달하고있다.지금 미국에서는 흑인들에 대한 경찰의 야수적인 탄압만행에 항거하는 시위가 계속 벌어지고있다.

세계에 200개가 넘는 나라와 지역들이 있지만 미국처럼 각종 인종주의범죄가 만연하고 경찰들이 무방비상태의 사람들을 마구 살해하는 최악의 범죄국가,인권유린국가는 없다.

문제로 되는것은 미국이 그 무슨 《인도주의》와 《자유보장》,《만민평등》을 부르짖으며 이러한 야만적인 행위를 감행하고있는것이다.

미국이야말로 인권유린의 왕초,인권불모지이다.

반인륜적범죄에는 시효가 적용되지 않는다.력사는 어느때든 미국이 감행한 반인륜적범죄를 엄정하게 심판할것이다.

본사기자 라명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