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월 1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성공에 기여한 핵과학자들과 기술자,
군인건설자,로동자,일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성공에 기여한 핵과학자들과 기술자,군인건설자,로동자,일군들을 조선혁명의 최고참모부인 당중앙위원회청사로 부르시여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리만건동지,리병철동지,박도춘동지가 함께 참가하였다.

백두의 기상과 강철의 담력으로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조선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주체의 핵강국,무적필승의 천하제일강국으로 빛내여가시는 절세의 애국자,희세의 천출명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기념사진을 찍게 된 무한한 긍지와 영광으로 하여 참가자들의 가슴가슴은 크나큰 격정으로 세차게 설레이였다.

우리 당과 국가,군대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기발이 힘차게 나붓기는 당중앙위원회청사앞으로 나오시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가 터져올랐다.

전체 참가자들은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열리는 승리와 영광의 해 2016년의 장엄한 서막을 첫 수소탄의 장쾌한 폭음으로 열어주시여 선군조선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서 빛내여주시고 강성국가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영웅적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만면에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손을 저어주시며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의 완전성공으로 주체적국방공업발전에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고 반만년민족사에 특기할 대사변을 안아온 핵과학자들과 기술자,군인건설자,로동자,일군들의 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참가자들이 자강력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수소탄시험을 성공시킨 그 기세,그 기백으로 계속전진,계속혁신해나감으로써 자위적핵억제력을 더욱 튼튼히 다지기 위한 과학연구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또다시 우렁찬 《만세!》의 환호와 《김정은 결사옹위!》의 구호가 터져올라 하늘땅을 진감하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념원을 받드시여 주체의 핵강국,사회주의조선,조선로동당의 존엄과 위용을 누리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천만년미래를 믿음직하게 담보하는 정의로운 핵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부단히 강화함으로써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김일성,김정일조선의 최후승리를 앞당기는데 적극 이바지해나갈 불타는 결의를 다짐하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