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4(2015)년 12월 30일 로동신문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4돐경축 중앙보고대회 진행

 

승리의 신심드높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혁명의 최전성기로 맞이하기 위한 총공격전이 힘차게 벌어지고있는 속에 온 나라 천만군민은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에 넘쳐 백두의 천출명장을 우리 혁명무력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4돐을 성대히 경축하고있다.

우리 조국과 민족이 받아안은 최대의 행운이며 주체의 건군사에 특기할 혁명적대경사의 날을 맞이한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은 탁월한 사상과 정력적인 령도로 백두산대국을 승리와 번영의 한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고있다.

위대한 선군령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시여 김일성민족,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영예를 더 높이 떨쳐나갈수 있는 근본담보가 마련되였으며 이 땅우에는 백두산총대의 위력으로 선군조선의 빛나는 새 승리를 아로새기는 장엄한 투쟁의 시대,변혁의 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4돐경축 중앙보고대회가 29일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대회장인 평양체육관은 선군의 기치높이 인민군대를 백전백승의 천하제일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시고 반미대결전과 강성국가건설위업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주체조선의 존엄과 강성번영의 기상을 온 세상에 떨쳐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열화같은 흠모심과 충정으로 끓어번지고있었다.

대회장정면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이 휘날리는 붉은 기폭에 정중히 모셔져있었다.

《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인 조선로동당 만세!》,《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라는 구호들이 대회장에 나붙어있었다.

주석단배경에는 승리와 영광의 상징인 원수별모형과 《경축 4돐》이라는 글발이 걸려있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을 드립니다》,《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위대한 김정은동지의 선군혁명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자!》,《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위대한 승리로 빛내이자!》 등의 구호들이 대회장에 나붙어있었다.

주석단에는 조선인민군 륙군,해군,항공 및 반항공군,로농적위군 군기들이 세워져있었으며 명예위병들이 서있었다.

대회에는 당,무력,성,중앙기관 일군들,조선인민군 제3차 수산부문열성자회의 참가자들,공로자들,조선인민군,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평양시내 기관,공장,기업소 일군들,로력혁신자들이 참가하였다.

황병서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박영식동지,리영길동지,리용무동지,오극렬동지,김원홍동지,곽범기동지,오수용동지,김평해동지,조연준동지와 당,무력기관,근로단체,성,중앙기관 일군들,당의 선군혁명위업수행에서 모범적인 군대와 사회의 일군들,공로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김정은장군찬가》노래주악으로 대회는 시작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인 조선인민군 차수 황병서동지가 보고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조선인민군은 천하제일강군으로 영원히 백승떨칠것이다》를 하였다.

참가자들은 세기와 세대를 이어가며 누리는 수령복,장군복,최고사령관복을 심장깊이 절감하면서 희세의 천출위인이시며 절세의 애국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백두산대국의 미래는 승리와 영광으로 빛날것이라는 확신을 더욱 굳게 간직하였다.

대회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승리자의 대회로 빛내이기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림으로써 주체의 혁명무력건설과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서 일대 전성기를 열어나갈 참가자들의 혁명적열정이 차넘치는 가운데 진행되였다.

《혁명무력은 원수님 령도만 받든다》노래주악으로 대회는 끝났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