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월 21일 로동신문

 

론설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은
우리 당의 제일가는 무기이다

 

사회주의조선은 세기를 이어 오늘에 와서도 세계 진보적인류의 선망의 대상으로,희망의 등대로 되고있다.

흥망성쇠가 거듭되는 세계의 동란속에서,제국주의,지배주의가 살판치는 력사의 돌풍속에서 어떻게 되여 조선의 사회주의만은 끄떡없이 승승장구하고있는가.

이것은 세계정치계의 중대관심사로,기성관념으로는 도저히 리해할수 없는 문제로 되여왔다.

이에 대한 명쾌한 해답은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0돐경축 열병식 및 평양시군중시위에서 하신 력사적인 연설을 통하여 온 세계에 알려졌다.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천명하신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은 정의와 진리를 갈망하는 세계의 수십억 인민들의 심장을 완전히 틀어잡았다.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일관된 우리 당의 3대전략에서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는 커다란 신심과 용기를 얻고있으며 력사의 흐름에 도전하는 제국주의반동들은 극도의 불안과 공포를 느끼고있다.

 

 

사랑과 믿음보다 더 강렬하고 억센 힘은 없다.

조선로동당이 강하고 조선혁명이 필승불패한것은 바로 인민대중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과 열화같은 사랑으로 충만된 위대한 혁명사상과 전략전술을 가지고있기때문이다.

우리 당은 위대한 주체사상의 요구로부터 혁명 그자체를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정식화하고 혁명령도의 전기간 근로인민대중을 혁명의 주인으로 하늘처럼 떠받들어왔다.그리고 혁명군대와 청년대오를 인민의 운명개척을 위한 투쟁의 전렬에 내세워왔다.장구한 기간 오직 인민을 믿고 인민대중을 위하여 투쟁해오는 과정에 우리 당은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라는 불패의 혁명전략을 확립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에 혁명적당의 생명이 있고 힘이 있으며 양양한 전도가 있다는것,바로 이것이 우리 당 70년사의 고귀한 총화입니다.》

우리 당이 밝힌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은 혁명위업수행에서 근로인민과 혁명군대,청년대오의 지위와 역할을 최대로 높여나가는 전략이다.다시말하여 인민대중을 가장 위대한 존재로 내세우고 근로인민과 혁명군대,청년대군으로 강력한 혁명력량을 편성하여 혁명위업을 힘있게 전진시키며 끝까지 완성해나갈데 대한 독창적인 혁명리론이다.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은 인민대중에 대한 가장 숭고한 믿음에 기초하고있다.

인민대중에 대한 우리 당의 믿음의 세계는 전례없는것이다.인민대중을 하늘처럼 믿고 그에 철저히 의거하는 관점과 립장은 선행한 혁명리론의 어느 갈피에서도 찾아볼수 없다.다만 근로대중을 생산력발전의 담당자로 내세우고 군대를 적대계급의 반항을 진압하고 조국을 방위하는 무장집단으로,청년들을 혁명의 보조적력량,교량자로 보았을뿐이다.

우리 당은 인민대중을 중심에 놓고 혁명리론을 독창적으로 전개하고 발전풍부화하였다.인민대중을 세계를 목적의식적으로 개조해나가는 위대한 존재로,혁명의 주인으로 내세웠다.또한 기성의 관점에 구애되지 않고 혁명군대와 청년들의 역할을 중시하는 새로운 리론을 수립하였다.혁명군대는 혁명의 기둥,주력군이고 청년들은 사회의 가장 활력있는 부대,혁명의 전위라는것이 우리 당의 주체적견해이다.

이러한 독창적인 견해는 결코 그 어떤 주관적판단으로 얻어진 결론도,일시적인 규정도 아니다.자기 운명의 주인으로 력사무대에 등장한 인민대중의 전지전능한 힘에 대한 확고한 믿음에 기초하고있으며 그 어느 사회집단보다도 혁명성과 조직성,규률성이 강하고 반제계급투쟁과 인민의 행복창조에서 무비의 위력을 떨치는 혁명군대의 핵심적역할에 대한 응당한 평가로부터 출발한것이다.이와 함께 새것에 민감하고 진취성이 강하며 정의와 진리를 위하여 물불을 가리지 않는 청년들의 혁명적기질에 대한 확신으로부터 나온것이다.

과학적인 믿음에 기초한 혁명전략의 위력은 절대적이다.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은 온 나라 전체 인민을 하나의 혁명력량으로 묶어세우고 혁명대오의 정예화를 리상적인 높이에서 실현할수 있게 한다.이것은 로농동맹을 기본으로 혁명력량을 편성하던 선행시대의 타성을 극복하고 주체적혁명력량을 최대로 확대강화함으로써 반혁명세력에 대한 결정적우세를 보장할뿐아니라 자체의 강대한 힘으로 혁명과 건설을 주동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있게 하는 가장 확실한 담보로 된다.

당의 령도가 있고 훌륭한 인민과 강한 혁명군대,끌끌한 청년대오가 있으면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역경을 순경으로,화를 복으로 전환시킬수 있으며 혁명투쟁에서 좌절과 실패를 모르고 영원히 승승장구해나갈수 있다는것이 3대전략이 안고있는 진리의 힘이다.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은 인민대중에 대한 가장 열렬한 사랑으로 일관되여있다.

인민대중에 대한 사랑은 맹목적인 동정이나 순수 자선과는 인연이 없다.천대받고 억압받던 인민대중에게서 인간의 참다운 본성을 발견하고 그들의 무궁무진한 힘에 의거하여 시작한것이 혁명이다.인민대중은 무한대한 힘을 지니고있지만 저절로 강력한 혁명의 주체로 될수 있는것은 아니다.근로인민과 군대,청년들은 당과 수령의 현명한 령도에 의해서만 위대한 혁명력량으로 결속될수 있다.

인민에 대한 최대의 사랑은 그들을 더욱 존엄있고 힘있는 존재로 키우는데 있다.우리 당의 3대전략의 중요한 요구는 모든 투쟁단계에서 인민대중을 의식화,조직화하는데 선차적힘을 넣는것이다.근로대중과 군인들,청년들을 자주적인 사상의식으로 철저히 무장시키고 당과 수령의 두리에 튼튼히 묶어세우는 과정은 그대로 인민대중의 혁명적열의를 고조시키고 창조력을 백배로 강화해나가는 과정으로 된다.천만군민이 그 어떤 시련속에서도 강철의 대오를 이루고 혁명의 요구,당의 부름에 총궐기해나서는 일심단결의 대풍모는 결코 하루이틀사이에 형성되는것이 아니다.이것은 사람과의 사업을 기본으로 틀어쥐고 인민대중을 혁명의 참다운 주인으로 키우기 위하여 백만자루,천만자루의 품을 아끼지 않는 꾸준하고도 진지한 노력에 의해서만 축적되고 발양될수 있다.

인민대중에 대한 열렬한 사랑은 구체적으로 인민들의 운명과 생활을 전적으로 그리고 끝까지 책임지고 돌보아주는데서 표현된다.

우리 당의 3대전략은 인민대중의 리익을 최우선,절대시하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최상의 높이에서 꽃피울것을 요구한다.이 요구는 인민대중의 삶의 터전이며 행복의 보금자리인 사회주의를 견결히 수호하고 그 우월성을 발양시켜나가는 과정을 통하여 실현된다.

인민대중에 대한 사랑을 진정으로 꽃피우자면 밖으로는 제국주의반동들의 반사회주의책동을 단호히 짓부시고 안으로는 세도와 관료주의를 뿌리채 뽑아버려 인민의 안녕과 리익을 침해하는 온갖 반인민적인 요소를 철저히 없애는것이 중요하다.이와 동시에 인민들의 정치적생명을 빛내여주고 물질문화생활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며 특히 후대들을 키우는 사업에 천만금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바로 여기에 인민대중의 현재의 생활뿐아니라 먼 장래운명까지도 전적으로 책임지는 혁명적당의 성스러운 사명과 본분이 있다.

근로인민과 군대,청년들은 어느 나라에나 다 있다.그러나 혁명하는 당이라고 하여,집권당이라고 하여 저절로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정치를 하게 되는것은 아니다.인민들과 군대,청년들을 진정으로 믿지 않고 그 힘에 의거하지 않으면 그들이 사회주의의 주인으로서의 구실은 고사하고 오히려 반동들의 부추김밑에 제손으로 자기 제도,자기 보금자리를 허물어버리는 엄중한 후과를 빚어내게 된다는것이 지난날 세계혁명운동사가 남긴 뼈저린 교훈이다.

믿음과 사랑을 따르는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믿음과 사랑으로 천만의 마음을 묶어세우고 새 사회를 건설해나가는 우리 당의 3대전략은 력사가 일찌기 알지 못하는 거대한 생활력을 발휘하고있다.자기 인민을 더없이 사랑하며 자기 군대와 청년들을 절대적으로 믿고 내세우는 우리 당의 정치는 천만군민의 무한한 신뢰심과 충정을 낳고있다.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을 틀어쥐고있기에 우리 당은 력사의 광풍속에서도 실패와 좌절을 모르고 불사신의 생명력과 전투력,양양한 전도를 가진 혁명적당으로 위용떨치고있다.

우리 당에 의하여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이 정식화됨으로써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완성을 담보하는 필승의 무기가 마련되였다.세계도처에서 《색갈혁명》을 조작하여 인민들을 기만하고 군대를 변질약화시키며 청년들을 타락시켜 반제자주적인 나라들을 내부로부터 무너뜨리려는 제국주의자들과 반동들의 흉악한 책동은 더는 통할수 없게 되였다.인민대중의 본성적요구를 정확히 반영하고 세계혁명운동에서 제기되는 초미의 문제에 완벽한 해답을 준것으로 하여 조선로동당의 3대전략은 혁명하는 모든 나라와 인민들의 공동의 귀중한 재부로,불멸의 전투적기치로 되고있다.

 

 

우리 당의 백전백승의 력사는 곧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력사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온갖 산전수전을 다 겪으며 조선혁명을 승리에로 이끌어온 우리 당의 력사적로정은 당에 충실한 인민이 있고 강위력한 혁명군대와 청년대군이 있으면 그 무엇도 두려울것이 없고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을 뚜렷이 확증해주고있습니다.》

혁명전략의 과학성과 정당성은 준엄한 실천에서 검증된다.조선혁명은 그 어느 나라 혁명도 겪어보지 못한 가장 간고하고 복잡한 조건과 환경속에서 진행되였다.그러나 우리 당은 3대전략의 위력으로 강대한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고 세기적인 락후와 빈궁이 지배하던 이 땅우에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웠다.세계적인 정치파동으로 반사회주의광풍이 휩쓸 때에도 우리 조국은 주저앉지 않고 더 무서운 힘으로 거연히 솟구쳐올랐다.오늘도 반제자주의 최선두에서 사회주의등대로 빛을 뿌리고있는 선군조선의 자랑스러운 모습은 그대로 당과 수령의 두리에 천겹만겹의 성새를 쌓은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대,청년대군의 거대한 군상이다.

우리 당은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로 자주강국건설의 리상을 실현하였다.

자주강국은 자기 인민의 요구와 리익에 맞게 자체의 힘으로 발전해나가는 나라이다.렬강들의 각축전과 일제의 악독한 식민지통치에 의하여 망국노의 설음을 강요당한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자주강국건설은 사활적인 민족사적과제로 나섰다.

나라의 자주적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우리 당과 인민의 투쟁은 처음부터 제국주의,지배주의자들과 사대주의,교조주의와의 심각한 투쟁을 동반하였다.남을 희생시켜 제 배집을 불구는데 습관된 외부세력들은 우리 인민의 자주적삶의 령역을 각방으로 침해하려들었다.당에서 새로운 정책을 내놓으면 남을 먼저 쳐다보고 고전부터 펼쳐드는 악습과 페단도 자주정치실현을 방해하는 질곡으로 되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의 운명,혁명의 운명을 위하여 온갖 외부의 간섭을 견결히 배격하고 외세를 등에 업은 사대주의,종파주의를 단호히 청산하시였다.혁명령도의 전기간 나아갈 침로를 정할 때마다 인민을 먼저 찾으시고 인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께서는 인민이 좋아하고 인민이 할수 있다면 세상에서 처음으로 되는 대용단도 서슴없이 내리시였으며 인민의 의사와 배치되는것이라면 하늘이 무너진대도 절대로 용납하지 않으시였다.그리하여 우리 당의 유명한 자주,자립,자위의 로선과 선군혁명로선을 비롯하여 모든 로선과 정책은 인민대중에 대한 존중과 믿음,사랑으로 일관되고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게 되였다.

자주의 길은 모진 시련과 난관을 극복해야 하는 간고한 길이다.제국주의와 지배주의의 가혹한 압력과 제재,봉쇄를 이겨내고 자주적대를 끝까지 견지하자면 그보다 더 강한 힘이 있어야 하였다.우리 당은 그 힘을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 인민에게서 찾았다.

당이 있고 인민이 있고 령토가 있으면 빈터우에서도 강대한 나라를 일떠세울수 있다는것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적신념이고 배짱이였다.준엄한 난국에 부닥칠수록,방대한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우리 당은 인민들과 군인들,청년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정신력을 최대로 발동하여 자강력을 키우고 자주로선을 철저히 관철하였다.이 과정은 그대로 우리 당의 강철의 신념과 배짱이 인민대중자신의것으로 되고 자력갱생의 강자들의 대부대가 자라나는 과정으로 되였다.

당과 일심일체를 이룬 인민들과 군대,청년들이 있었기에 우리 당은 어떤 곤경속에서도 항상 배심든든히 돌진할수 있었다.세계를 놀래운 천리마대고조와 속도전의 불바람,선군혁명총진군의 영웅적기상은 조선의 전진을 음으로 양으로 가로막던 온갖 적대세력의 뒤통수를 호되게 후려갈긴 무서운 철추로 되였다.

최악의 조건에서 자주,자립,자위의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고 강성번영의 활로를 열어놓은 우리 당의 투쟁경험은 고귀한 철리를 가르쳐주고있다.그것은 진정한 믿음과 사랑으로 인민들과 군대,청년들의 정신력과 창조력을 총폭발시킬 때 존엄을 팔아 얻은 《원조》로써는 꿈도 꿀수 없는 자주강국을 건설할수 있다는것이다.

우리 당은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로 반제반미대결전에서 련전쾌승의 기적을 창조하였다.

우리 당과 인민의 부강조국건설은 미제와 그 주구들의 끊임없는 군사적도발과 침략책동속에서 진행되였다.신생조선은 너무도 청소하였으나 세계제패야망에 환장한 미제는 참혹한 전쟁을 강요하였고 빈터우에서 허리띠를 조이면서 힘들게 복구하면 또 새로운 침략의 위험을 몰아왔으며 인민경제를 발전시키자고 하면 전대미문의 제재와 봉쇄로 앞길을 가로막았다.

우리 당은 인민의 운명을 수호하고 행복을 마련하기 위하여 모든 희생과 곤난을 무릅쓰고 미제의 강도적인 침략책동에 군사적으로 대응하지 않으면 안되였다.위대한 수령님들께서는 결단코 자위를 결심하시고 불패의 군력을 마련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으시였다.군력강화에서 우리 당이 항상 중시한것은 무엇보다도 군인들을 튼튼히 준비시키는것이였으며 여기에서도 기본은 정치사상적으로 무장시키는것이였다.군인대중중심의 주체적군사사상으로부터 일당백의 위대한 전투적기치가 마련되였다.

우리 당은 그 누구의 도움도 없이 자위적군사력을 갖추어야 하는 조건에서 무장장비를 마련하는 어려운 사업도 인민중시로 독특하게 해결하였다.인민을 믿고 세상에 있어본적이 없는 경제국방병진로선을 제시하고 철저히 관철해온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자체의 힘으로 강력한 국방공업을 건설하면서 인민생활도 향상시켜나가는 귀중한 경험이 창조되였다.

반미대결전은 수적,기술적우세를 믿고 설쳐대는 제국주의괴수,침략의 원흉과의 결사전이다.미제는 우리를 압살하기 위하여 늘 저들의 침략무력뿐아니라 추종국가들,괴뢰들까지 다 끌어들이군 하였다.력량상 대비할수 없는 준엄한 대결전에서 우리 당이 믿은것은 외부의 원조나 도움이 아니라 오직 우리 군대와 인민뿐이였으며 전민항전의 위력이였다.이 믿음의 바탕에는 제국주의고용군대가 아무리 발톱까지 무장하여도 자기 조국과 자기 보금자리를 목숨바쳐 지키려는 군대와 인민의 단합된 힘은 절대로 당해낼수 없다는 진리가 놓여있었다.전쟁의 최후승리는 자기것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충만된 당당한 주인에게 있다는 철의 의지를 안고 우리 당은 전민을 무장시키고 전국을 요새화하는 어렵고 방대한 과제도 완강하게 수행하였다.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심리모략전에는 혁명적인 사상공세전으로 맞받아나가 전체 군대와 인민,특히 청년들을 사상과 신념의 강자로,자주적근위병으로 키우는데 성공하였다.

천만군민이 반제계급의식과 조국수호정신으로 만장약하고 한전호에서 생사를 같이하는 군민대단결,전민항전의 위력은 언제나 미제에게 수치스러운 참패만을 안기였다.보병총으로 원자탄을 가진 미제를 타승한 1950년대의 전승신화와 세계제국주의련합세력의 포위속에서 사회주의를 결사수호한 1990년대의 련전련승도 그리고 지난해 8월 그 누구의 지원도 동정도 없는 력사의 돌풍속에서 참혹한 전쟁의 난파도를 막아낸 위대한 승리도 이렇게 마련된것이다.

만일 우리 당이 자기 인민과 군대,청년들을 굳게 믿고 그들의 힘에 의지하지 않았더라면 선군조선의 자위적군사로선과 병진로선도,강력한 자위의 핵탄,수소탄도 없었을것이며 우리 조국은 이미전에 이라크나 리비아와 같은 비극적운명을 면치 못하였을것이다.우리 당의 3대전략이 있음으로 하여 영웅조선의 자랑스러운 승리전통은 계속되고있으며 미제는 언제나 패배자의 숙명을 면치 못하고있다.

우리 당은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로 가장 우월하고 활력있는 사회주의를 일떠세웠다.

사회주의건설의 성패는 그 주인이 얼마나 튼튼히 준비되는가 하는데 달려있다.우리 당은 사회주의의 주인은 인민이라는 확고한 립장으로부터 출발하여 인민대중의 의사를 집대성한 정치를 펼치고 인민을 하늘처럼 존대하는데 모든것을 지향시키였다.

인민들과 군인들,청년들의 정치적생명과 물질문화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돌보아주는것을 한시도 소홀히 할수 없는 제일중대사로,본분으로 여기고 끝없는 사랑과 은정을 베풀어주었다.나라의 운명이 판가리되는 최악의 시련속에서도 우리 당은 천신만고를 다하여 인민들과 후대들의 행복을 위한 귀중한 씨앗들과 재부들을 마련하고 인민적시책들을 변함없이 실시하였으며 사소한 세도와 관료주의,부정부패도 허용하지 않았다.어머니당의 인민사랑의 정치에 의하여 세대가 여러번 바뀌였어도 우리 식 사회주의의 본태는 조금도 달라지지 않았으며 이 땅을 지키는 주인들은 그 어떤 시련과 유혹앞에서도 동요를 몰랐다.

사회주의의 생기와 활력은 곧 그 주인인 인민대중의 높은 혁명적열의와 창조적적극성의 발양이다.당의 두리에 굳게 뭉친 전체 군대와 인민의 불타는 애국적헌신성에 의하여 답보와 침체를 모르고 줄기차게 전진하는데 자본주의가 흉내낼수도 가질수도 없는 사회주의의 위력이 있다.

우리 당은 사회주의를 건설하던 일부 나라들에서 일시적인 난관을 남의 도움이나 《개혁》,《개방》으로 해결하려고 할 때에도 인민을 믿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시키는것을 모든 문제해결의 기본열쇠로 틀어쥐였다.청산리정신과 청산리방법,대안의 사업체계를 창조하고 천리마운동과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비롯한 여러가지 위력한 대중운동을 활발히 조직하여 사회주의건설을 인민대중자신의 사업으로 확고히 전환시켰다.사회주의건설의 주요전구마다에 불가능을 모르는 인민군대를 파견하여 돌파구를 열어제끼게 하고 청년들을 당의 청년전위로 내세워 조국보위초소와 어렵고 힘든 부문들에서 청춘의 슬기와 용맹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였다.

당의 령도밑에 시대를 선도하는 혁명적군인정신과 강계정신이 창조되고 성강과 라남의 봉화,함남의 불길이 련이어 타오름으로써 군대와 인민의 애국적열의와 창조력은 더욱 높이 발휘되였다.겹쳐드는 시련과 난관,제국주의의 살인적인 제재와 봉쇄도 천만군민의 거세찬 전진을 가로막을수 없었으며 우리 조국은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새시대에 들어서게 되였다.

우리 당은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으로 온갖 산전수전을 이겨내고 이 땅우에 온 세상이 공인하는 강대한 사회주의성새,인민의 락원을 건설하였다.우리 당의 위대한 혁명전략은 주체조선의 불패성과 양양한 전도를 담보하는 만년재보이다.독창적인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사상과 전략으로 혁명승리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시고 정치사상강국,군사강국,청년강국건설의 성공탑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의 혁명업적은 백두산대국의 강성번영과 더불어 천만년 빛을 뿌릴것이다.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은 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는 우리 당의 제일가는 무기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앞으로도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을 제일가는 무기로 틀어쥐고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매진할것이며 조선혁명을 끝까지 완수할것입니다.》

오늘의 시대는 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께서 개척하시고 이끌어오신 백두의 대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가는 격동적인 시대이다.

우리 당의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에 관한 사상과 전략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더욱 발전풍부화되고 그 생활력이 남김없이 발휘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인민들과 인민군대,청년들에 대한 하늘같은 믿음과 사랑으로 인민대중제일주의의 성스러운 력사를 수놓아가시는 위대한 령도자이시다.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우리 인민과 군대,청년들의 존엄과 지위는 최상의 경지에 올라섰다.

우리 인민을 위대한 수령님들의 거룩한 영상으로 정히 새겨안으시고 조선혁명을 떠받들어 전진시키는 위대한 인민으로 내세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인민존중의 세계는 만사람의 심금을 울리고있다.영웅적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선군혁명의 척후대,억척의 지지점,당의 익측부대,주체혁명위업수행의 맹장이라는 최상의 믿음을 받아안은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청년들의 긍지와 자부심은 하늘에 닿고있다.

이 땅에 펼쳐지고있는 자랑스러운 현실은 세계각지에서 《반테로전》의 희생물로 피흘리며 쓰러지고 무권리와 빈궁속에 허덕이는 인민들의 비참상과 전쟁광신자들의 대포밥으로,인민학살의 도구로 전락된 고용병들의 추악한 몰골,희망도 리상도 없이 사회의 우환거리로,골치거리로 버림받는 청년들의 막막한 처지와 판이하게 대조된다.우리 인민들과 군대와 청년들은 대를 이어 탁월한 수령을 모신 무상의 행운을 뼈속깊이 절감하고있으며 우리 당의 정치가 얼마나 소중하고 고마운것인가를 눈물겹게 새겨안고있다.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3대전략을 빛나게 실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비범한 혁명령도는 위대한 혁명사상과 특출한 천품에 바탕을 두고있다.

나라의 근본인 인민보다 더 귀중한 존재는 없으며 인민의 리익보다 더 신성한것은 없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드팀없는 혁명신조이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인민중시,인민존중,인민사랑의 정치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당과 국가의 전반사업이 인민대중제일주의로 철저히 일관되고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 기풍이 온 나라에 차넘치고있다.

위대한 믿음과 사랑은 천만의 불타는 충정을 분출시키는 열원이다.

인민을 위하여 만짐을 지고 생눈길과 진창길,가시밭도 앞장에서 헤치시며 미래의 휘황한 모든것을 당겨오기 위하여 하루를 열흘,백날 맞잡이로 분투하시는 인민의 령도자의 힘찬 발걸음에 전당이 따라서고 혁명의 지휘성원들이 보폭을 맞추고있다.조선로동당의 둘도 없는 지지자,조언자,방조자로 내세워준 크나큰 믿음에 인민들은 일편단심으로 화답하며 당의 사상관철전,당정책옹위전에 노도처럼 떨쳐나서고있다.

인민군대는 선군혁명의 주력군으로서 조국보위,혁명보위,인민보위의 성스러운 사명에 끝없이 충실하고있다.병사들을 위하여 최고사령관도 있다고 하시며 최대열점지역의 최전방초소와 섬초소에도 서슴없이 찾아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같은 사랑과 헌신은 전군을 하나의 동지부대,전우부대로 굳게 결합시켰다.오늘 인민군대는 적들의 그 어떤 도전에도 단호한 혁명전쟁으로 대답할수 있는 최정예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되였으며 강성국가건설의 주요전구들마다에서 일당백공격속도로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제끼며 인민의 행복을 위한 좋은 일을 적극 찾아하고있다.

우리의 미더운 수백만 청년들은 당의 젊은 주력부대,청년대강국의 주인공답게 최첨단돌파전과 어려운 전투장들마다에서 선군시대 청년돌격정신으로 백열전을 벌리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탁월한 령도예술로 천만군민의 자강력을 활화산처럼 폭발시켜나가시는 위대한 령도자이시다.

약동하는 젊음으로 눈부시게 비약하는 조선의 기상은 세상을 놀래우고있다.경애하는 원수님의 손길아래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군인들,청년들은 최상의 문명을 최대의 속도로 창조하는 세계적인 기적과 영웅신화의 주인공들로 자라났다.

인민군대를 핵심으로 주체적혁명력량을 백방으로 강화하고 인민군대를 본보기로 우리 국가의 자강력을 키우며 인민군대에 의거하여 승리에서 더 큰 승리의 령마루를 정복해나가는것은 우리 당 령도방식의 특성이며 독창성이다.인민군대를 믿고 세계를 앞서나갈 조국번영의 웅대한 설계도를 펼치고 인민군대가 화약에 불이 달린것처럼 폭풍쳐 내달리는 군인정신,군인본때,군인기질로 온 사회를 선도해나가도록 이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의 앞길을 가로막는 온갖 장애물들이 산산이 부서져나가고 나라의 방방곡곡에서 대비약,대혁신,자력자강의 자랑스러운 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솟구쳐오르고있다.

인민군대를 앞세워 천만대오를 이끌고 혁명의 진군속도를 비상히 높여나가는 우리 당의 령도방식은 참으로 특출하다.인민군대와 청년대군을 당에서 제일 중시하는 전역들에 파견하여 군민협동작전으로 시대의 본보기속도,표본을 창조하고 과학기술의 기관차로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쳐나가며 이미 이룩한 성과에 만족함이 없이 련속공격,계속전진,계속혁신해나가도록 이끌고 부문별,단위별,지역별로 맹렬한 사회주의경쟁열풍을 일으키는것을 비롯하여 우리 당의 신묘한 령도예술은 강성국가건설전반에서 거대한 생활력을 발휘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비범한 령도예술에서 정수를 이루는것은 사상만능론이다.

《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다.》,이것은 철저한 사상론자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만이 내놓으실수 있는 명언중의 명언이다.온넋과 심장을 사로잡는 귀중한 진리가 응축되고 하늘같은 사랑과 정이 담겨진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에 접할 때마다 천만군민은 절세위인의 천재적예지와 위대성에 끝없이 매혹되고있으며 사상의 힘이 얼마나 위력하고 무한한가를 깊이 절감하고있다.

사상을 혁명의 원동력으로 하여 사상의 힘으로 만사를 해결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의 혁명사상은 투쟁과 변혁의 강력한 힘으로 전환되고있다.《백두의 칼바람에 돛을 달고 조선혁명의 침로따라 폭풍쳐 내달리자!》라는 구호를 제시하시고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청년들의 심장마다에 백두의 붉은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이 맥동치게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는 혁명적인 사상공세전의 위대한 기치이며 숭고한 귀감이다.당사상전선에서 맹렬하게 퍼붓는 집중포화,련속포화,명중포화에 의하여 온갖 잡사상,잡귀신들이 발붙일 틈이 없어지고 온 나라에 수령의 유훈관철전,당정책옹위전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으며 자강력제일주의의 기상이 나래치고있다.

10년을 1년으로 주름잡으며 천리마,만리마의 속도로 내달리는 우리 조국에서는 아침과 저녁이 다르고 어제와 오늘이 다르게 신비로운 속도로 강산이 변하고있다.리상으로만 그려보던 희한한 궁전,현대적인 거리들이 련이어 일떠서고 《철령아래 사과바다》,《이채어경》과 같은 새라새로운 선경들이 생겨나 사회주의만복이 꽃펴나고있는것이 선군조선의 자랑스러운 현실이다.

경이적인 사변들과 기적으로 충만된 대번영기의 4년을 긍지높이 돌이켜보며,경애하는 원수님의 올해 신년사를 구절구절 심장에 쪼아박으며 천만군민은 우리의 오늘은 물론 래일은 더욱더 광휘로울것이라는 신심과 락관,기쁨과 희열에 넘쳐있다.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열리는 뜻깊은 올해의 장엄한 서막을 열어놓은 특대경사,주체조선의 첫 수소탄시험성공에 무한히 고무된 우리 군대와 인민은 강성국가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영웅적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 비상한 애국열의로 총돌격,총매진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펼치시는 인민중시,군대중시,청년중시의 정치야말로 백두산대국의 존엄과 강대성을 굳건히 담보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확신성있게 앞당겨오게 하는 가장 정당하고 과학적이며 강위력한 정치이다.

일편단심 당을 따르고 옹위하는 위대한 인민,로동당의 붉은 기발을 제일군기로 추켜들고나가는 무진막강한 백두산혁명강군,당을 따라 언제나 곧바로 나아가는 천군만마와도 같은 강철의 청년대오가 있기에 조선로동당이 이끄는 자주,선군,사회주의위업은 반드시 승리할것이다.

채철룡,정승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