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1월 3일 로동신문

 

선군조선의 태양이시며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우리 인민의 위대한 령도자이시며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조국인민들과 숨결도 걸음도 함께 하며 조국해방 70돐과 조선로동당창건 70돐을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자의 대축전으로 성대히 경축하고 희망찬 새해 주체105(2016)년을 맞이하는 이 아침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전체 일군들과 동포들의 다함없는 충정과 흠모의 정을 담아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김정일대원수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원무궁한 영광을 드리며 선군조선의 태양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새해의 첫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격동속에 맞고보낸 지난해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당과 국가,군대의 최고령도자로 높이 모시고 원수님께서 밝혀주신 승리의 한길을 따라 강성국가건설을 다그치는 총공격전에서 자랑찬 승리를 아로새긴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맡기고 가신 우리 인민들에게 세상이 부러워할 사회주의만복을 안겨주시기 위해 온 한해 우리 원수님께서 바치신 로고와 심혈은 현대적인 인민생활향상기지들과 문화휴식터들,과학기술전당을 비롯한 세계적인 건축물들과 가는 곳마다에 차넘치는 버섯재배,온실농사,양어열풍에도,육아원과 애육원,양로원들에 넘쳐나는 행복의 웃음소리에도 뜨겁게 어려있습니다.

온 나라 방방곡곡에서 울려퍼지는 로동당만세소리,일심단결만세소리,사회주의만세소리는 천만군민이 심장으로 터치는 인민의 어버이에 대한 다함없는 칭송과 불타는 충정의 분출입니다.

장구한 인류력사의 그 어느 갈피에도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 견인불발의 의지로 대지를 박차고 세차게 솟구치며 그토록 짧은 기간에 천지개벽,천도개벽을 이룩한 나라와 민족은 없습니다.

이것은 오직 백전로장도 머리숙일 령장의 천품과 그 어느 정치가도 따를수 없는 비범한 령도적수완,탁월한 령도예술을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만이 이룩하실수 있는 민족사적대공적입니다.

참으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은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조국인민들,해외동포들이 심장으로 받들어모신 주체혁명위업의 유일한 최고령도자이시며 그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우리 민족의 태양이십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가까이 있는 자식보다 멀리 떨어져있는 자식을 더 생각하시는 친어버이사랑으로 나라의 일들을 다 돌보시느라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위대한 수령님들을 한없이 그리는 우리 해외동포들을 잊지 않으시고 조국에서 진행하는 경축행사들에 빠짐없이 불러주시고 주석단에도 내세워주시였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높이 모시고 성대히 진행된 조선로동당창건 70돐경축 열병식 및 평양시군중시위,청년전위들의 홰불행진,경축공연 등 다채로운 여러 행사들에 초대되여 경애하는 원수님 따라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해나가려는 우리 인민의 억척불변의 모습과 조선로동당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친 일심단결의 모습을 가슴깊이 새겨안았습니다.

온 한해동안 해외동포들에게 거듭거듭 베풀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배려에 무한히 고무된 우리들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연길과 길림,심양,베이징에서 민족최대의 명절로 가장 뜻깊게 경축하였을뿐아니라 애국애족의 기치아래 광범한 재중조선인들을 조직의 두리에 굳게 묶어세워 그들을 의식화,조직화,애국화하기 위한 운동을 힘있게 벌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를 주체성과 민족성이 강한 해외동포조직으로 튼튼히 꾸리였습니다.

우리들이 지난해에 애국사업에서 적으나마 성과를 거둘수 있은것은 전적으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재중조선인운동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시고 전체 조선공민들이 총련합회의 두리에 단결하여 조국의 륭성번영과 조국통일을 위한 애국운동을 힘있게 벌려온 결과입니다.

우리들은 뜻깊은 지난해의 애국사업을 긍지높이 총화하면서 희망찬 새해에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충정다해 받들며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전례없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해 산악같이 떨쳐나선 조국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에 보조를 맞추어 내 나라,내 조국의 부강번영과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위한 애국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설 결의로 가슴 불태우고있습니다.

우리들은 백두산천출위인들과 경애하는 원수님의 주체적해외동포운동사상을 언제나 지침으로 삼고 총련합회를 통일애국운동의 선봉에 선 해외동포조직으로 더욱 튼튼히 꾸리며 김정일애국주의를 실천활동에 철저히 구현하여 조국의 부강번영과 사회주의강국건설에 뚜렷한 자욱을 남기겠습니다.

우리들은 우리 민족끼리의 단합된 힘으로 조선반도에서 날로 짙어가는 전쟁위험을 제거하고 미제와 그 추종세력들의 대조선침략전쟁책동을 철저히 분쇄하기 위한 반전평화투쟁을 더욱 세차게 벌려나가겠습니다.

새해의 이 아침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우러르며 이역땅의 저희들이 간절히 바라는 념원은 지금 이 시각에도 맵짠 추위를 무릅쓰시고 조국과 민족의 운명,인민의 행복을 위해 선군령도의 길,현지지도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고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안녕입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는 전체 재중동포들의 한결같은 소원을 담아 주체조선의 무궁한 번영과 휘황한 미래를 위하여,재중조선인운동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우리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시며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안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주체105(2016)년 1월 1일 중국 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