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2월 14일 로동신문

 

올해신년사에 제시된 강령적과업관철에로
추동하는 선전화들 출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새해신년사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로 우리 군대와 인민을 적극 고무추동하는 선전화들이 새로 나왔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을 정중히 모신 선전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열리는 올해에 강성국가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자!》와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필승불패이며 우리의 앞길에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심장깊이 새기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에 총궐기할것을 호소하고있다.

《전력,석탄,금속공업,철도운수부문이 총진격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자!》,《농산,축산,수산부문에서 혁신을 일으켜 인민생활개선에서 전환을!》을 비롯한 선전화들은 경제강국건설에 총력을 집중하여 나라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새로운 전환을 일으킬데 대한 우리 당의 구상과 의도를 철저히 관철할데 대한 사상을 담고있다.

김정일애국주의를 소중히 간직하고 만년대계를 위한 최대의 애국사업인 산림복구전투를 줄기차게 벌리며 과학기술의 힘으로 강성국가를 건설하려는 천만군민의 드높은 열의가 선전화 《전당,전군,전민이 떨쳐나 산림복구전투를 본격적으로 벌리자!》,《애국의 마음은 자기 집 뜰안에서부터!》,《최첨단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기 위한 연구사업을 심화시켜나가자!》에 세차게 맥박치고있다.

사회주의정치사상진지를 억척같이 다지고 나라의 방위력을 철벽으로 다져나가며 사회주의문명강국건설을 다그칠데 대한 당의 의도가 《일심단결은 주체혁명의 천하지대본,필승의 무기!》,《로농적위군과 붉은청년근위대 대원들은 향토방위를 위한 만단의 전투동원준비를!》,《최상의 문명을 최고의 수준에서!》 등의 선전화들에 반영되여있다.

《영웅적인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은 당의 사상과 위업을 맨 앞장에서 받들자!》,《일군들은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자!》를 비롯하여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당 제7차대회가 열리는 올해에 강성국가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설데 대하여 호소하는 선전화들도 있다.

새로 나온 선전화들은 당의 현명한 령도따라 강성국가건설에서 대비약,대혁신을 일으키며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향하여 총돌격해가는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줄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