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2월 24일 로동신문

 

공동구호의 기본정신

 

우리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중앙위원회,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를 받들고 당 제7차대회를 향하여 계속혁신,계속전진,련속공격하며 보다 큰 승리를 이룩해나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공동구호에 관통되여있는 기본정신을 깊이 체득하는것이 중요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주체혁명위업수행에서 력사적인 분수령으로 될 당 제7차대회를 승리자의 대회,영광의 대회로 빛내여야 합니다.》

당의 구호는 광범한 대중을 혁명과 건설에로 불러일으키기 위하여 명확한 투쟁목표와 방향,과업과 방도들을 집약적으로 뚜렷이 밝힌 전투적호소이다.당의 구호에 관통되여있는 기본정신을 깊이 체득하는것은 구호에 제시된 당의 로선과 정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사업의 첫 공정이다.

당중앙위원회,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의 기본정신은 천만군민이 당대회를 맞으며 백두의 붉은 혁명정신으로 만난시련을 뚫고 강성국가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세상을 들었다놓는 기적을 련이어 창조하여 혁명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야 한다는것이다.

공동구호에는 천만군민이 당대회를 맞으며 백두의 붉은 혁명정신으로 만난시련을 뚫고나갈데 대한 우리 당의 공격기상이 맥박치고있다.

혁명은 신념이고 의지이며 배짱이다.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는 완강한 공격정신,백번 쓰러지면 백번 다시 일어나 끝까지 싸우는 견결한 투쟁정신을 높이 발휘하면 두려울것도,못해낼 일도 없다.

지금 제국주의반동세력은 존엄높은 주체조선의 위성,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위성,위대한 조선인민의 위성 《광명성-4》호를 성과적으로 발사한 기세드높이 폭풍노도와 같이 진격해나가는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아보려고 최후발악을 다하고있다.그러나 혁명가들에게는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백배해주고 원쑤들에게는 돌풍이 되여 무서운 철추를 내리는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속깊이 지닌 우리 군대와 인민의 배심은 든든하다.

공동구호에 제시된 《죽어도 혁명신념 버리지 말라!》,《언제 어디서나 백두산을 안고 만난시련을 이겨내며 승리떨치자!》라는 구호들은 백두의 붉은 혁명정신으로 조선혁명을 끝까지 완수하려는 천만군민의 혁명신념,혁명투지,혁명배짱을 더욱 굳게 벼려주고있다.백두의 넋과 기상으로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전을 걸음마다 물거품으로 만들고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높은 정치적열의와 전례없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려는것이 우리 군대와 인민의 철석같은 투쟁신조이다.사령관동지를 따르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다는 확고한 신념,사령관동지의 사상과 로선을 절대적인 진리로 간직하고 사령관동지의 명령을 관철하기 위해서라면 사지판에도 서슴없이 뛰여든 항일혁명투사들의 정신이 혁명의 피방울마냥 천만의 피끓는 심장속에 살아높뛰기에 최후승리는 확정적이다.

공동구호에는 강성국가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세상을 들었다놓는 기적을 련이어 창조하여 혁명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갈데 대한 우리 당의 웅지가 깃들어있다.

혁명은 끊임없는 공격전이다.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창조하신 빨찌산식공격전법으로 강성국가건설시간을 앞당기고 우리의 창창한 미래를 더욱 힘차게 열어나가려는것이 우리 당의 확고한 결심이고 의지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당의 령도밑에 올해의 시작부터 세상을 들었다놓는 특대사변들과 자랑찬 경제건설성과들을 마련하며 계속혁신,계속전진,련속공격해나가는 선군조선의 기상과 본때를 만천하에 힘있게 과시하고있다.조국력사에 특기할 이 눈부신 성과들은 백두산대국의 최후승리의 날을 예고하는 장엄한 승전고이다.우리는 주체조선의 존엄과 권위를 만방에 과시한 그 기세,그 기백으로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투쟁에로 총돌격,총매진하여 선군조선이 어떤 기적을 창조하며 5월의 하늘가에 승리의 축포를 어떻게 쏘아올리는가를 세계앞에 똑똑히 보여주어야 한다.

《수소탄시험에서 성공한 그 기세로 올해의 총진군을 힘있게 다그쳐나가자!》,《조선의 힘,조선의 기상,조선의 속도로 경제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우자!》,《세계와 경쟁하라,세계에 도전하라,세계를 앞서나가라!》,공동구호에 제시된 이 구호들은 지금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용기백배 투쟁해나가는 천만군민의 심장을 혁명열,투쟁열,애국열로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고있다.위대한 김일성조국,김정일장군님의 나라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만방에 빛내일 불타는 일념으로 충만된 우리 군대와 인민이 있기에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은 바다를 항행하는 배의 속도가 아니라 하늘을 나는 초음속비행기속도로,천리마,만리마의 속도로 더욱 힘차게 전진하게 될것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공동구호의 기본정신을 깊이 체득하고 그 요구대로 살며 투쟁해나감으로써 누구나 어머니당대회에 드리는 자랑찬 로력적선물을 안고 승리의 경축광장에 떳떳이 들어서야 할것이다.

김성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