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3월 26일 로동신문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이 투쟁구호 발표

 

인터네트홈페지 《구국전선》에 의하면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이 괴뢰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하여 투쟁구호를 발표하였다.

투쟁구호는 다음과 같다.

 

민심을 등진 박근혜와 《새누리당》에 준엄한 파멸을 선고하자!

-제20대 《총선》투쟁구호-

 

·전체 국민들이여!

민주,민족,민중의 흉악한 적인 박근혜와 《새누리당》을 투표로 단호히 심판하자!

·국민의 가슴속에 쌓이고쌓인 박근혜《정권》에 대한 분노와 원한을 《새누리당》에 대한 준엄한 심판으로 분출시키자!

·유권자들의 한표,한표가 《유신》독재부활에 광분하는 박근혜를 정치송장으로 만들고 보수패당의 숨통을 끊어버리는 서슬푸른 비수가 되게 하자!

·보수패당이 권력의 자리를 차지하고있는 한 언제 가도 민의를 대변한 새 정치,새 생활이 있을수 없다.

《새누리당》에 참패를 안겨 썩은 정치판을 갈아엎자!

·박근혜《정권》의 반민생,반민주,반통일죄악의 하수인인 《새누리당》을 표로써 박살내자!

·《대선》공약을 헌신짝처럼 내버린 박근혜에게 두번다시 속지 말고 《새누리당》에 대한 심판으로 결산하자!

·정치가 더럽다고 등돌리지 말고 적극적인 선거참가로 여의도정치판을 갈아엎자!

·1% 재벌들을 위해 99% 서민을 죽이는 《새누리당》에 99% 반대표로 국민표의 위력을 과시하자!

·녀성유권자들은 녀성의 아름다움과 리상을 유린하는 박근혜와 그 충견이며 성희롱당인 《새누리당》을 표로써 매장하자!

·《종북》의 미명하에 진보세력말살을 획책하는 박근혜와 《새누리당》을 국민의 이름으로 쓸어버리자!

·《4.13총선》장을 범국민적인 반미투쟁마당으로 전환시켜 친미보수《정권》에 종지부를 찍자!

·미국에게는 충견이고 국민에게는 폭군인 박근혜와 《새누리당》을 우리 손으로 박멸하자!

·모든 선거장을 박근혜와 《새누리당》후보들의 만고죄악을 단죄하는 성토장으로 만들자!

·미국의 교활한 선거개입책동을 저지파탄시키자!

·6.15와 10.4선언을 존중하고 민족의 화해와 협력,평화를 주장하는 후보들에게 표를 몰아주자!

·련대련합,단일후보실현에 선거승리의 성패가 달려있다.

분렬로 패하여 울지 말고 단결로 승리하여 웃자!

·너도나도 투표하여 《4.13총선》을 《새누리당》에 대한 최후의 심판장으로 만들자!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선전국

2016년 3월 24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