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3월 18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멸망을 재촉하는 도발적광기

 

남조선에서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이 날로 더욱 광기적으로 감행되고있다.

우리 공화국을 고립압살하기 위한 전대미문의 《제재》소동에 잇달은 내외호전광들의 위험천만한 북침전쟁연습책동은 우리로 하여금 선제공격적인 섬멸적타격으로 최후의 반미대결전,정의의 조국통일대전을 승리로 결속하기 위한 총공세를 선택하게 하였다.

위대한 선군령장의 령도따라 철천지원쑤 미제와 민족반역무리인 박근혜역적패당을 모조리 불마당질해버릴 천만군민의 보복의지와 멸적의 기상이 련이어 천명되자 적들은 극도의 불안과 공포에 질려있다.

내외호전광들이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에 방대한 침략무력과 숱한 최신전쟁장비들을 투입하고 허장성세하면서 《중대한 압박》이니,《경고》니 하고 떠들어댔지만 심기가 편안할리 만무하다.특히 우리가 진행한 새로 개발한 반땅크유도무기시험사격과 신형대구경방사포시험사격,핵탄을 경량화하여 탄도로케트에 맞게 표준화,규격화를 실현한것을 보고서는 눈깔이 뒤집혀졌다.

미국과 괴뢰들은 부랴부랴 우리의 경고를 《심각하게 여긴다.》느니 뭐니 하면서 합동군사연습은 《비도발적》이고 《년례적,방어적》이며 《투명성》이 보장되였다고 나발질하고있다.

하기야 핵무기를 가지고 남을 위협할줄밖에 모르던자들이 그 위협을 당하자니 오죽 등골이 오싹하겠는가.

하지만 벗었던 허울을 다시 뒤집어쓰며 저들의 극악무도한 도발을 정당화하려는 호전광들의 망동은 조소를 자아낼뿐이다.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의 목적은 명백히 우리 공화국에 대한 불의적인 기습타격,선제공격이다.

미국과 괴뢰패당이 이번 북침합동군사연습에서 《작전계획 5015》의 핵심항목인 우리의 핵 및 전략로케트무력《제거작전》을 숙달완성하려 하는것은 이 전쟁불장난의 침략적성격을 낱낱이 폭로해주었다.

이번 전쟁연습이 감행되기 전부터 호전광들은 언론들을 통해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에 대해 요란히 광고하였다.

남조선의 신문,방송 할것없이 각종 언론들은 합동군사연습의 상세한 내용과 동원된 병력,장비들에 대해 대대적으로 보도하였다.그 핵심은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이 철저히 선제공격적이라는것이다.

미국과 괴뢰군부깡패들이 마구 쏟아낸 호전적발언들을 분석하면서 언론들은 한결같이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이 로골적인 공격으로 일관되였으며 《참수작전》,《족집게식타격》계획의 적용과 미본토로부터의 방대한 병력의 전개,《북안정화작전》은 사실상 북침각본의 실제적가동이라고 평하였다.

괴뢰군부자체도 《북에 대한 정밀타격에 초점을 맞춘것이 이번 연습의 특징》이라고 떠들어댔다.

이것은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의 위험성을 더욱 부각시켜주었다.

지난 시기 괴뢰들은 미국과 함께 벌리는 합동군사연습의 내용을 언론에 조심스레 흘리군 하였다.하지만 이번에는 연습내용과 목적,병력과 장비들을 모두 공개하였다.

내외호전광들이 우리를 감히 위협해보려고 발광하면서 북침핵전쟁도발에 서슴없이 나서고있다는것은 불보듯 명백하다.

이번 연습에 동원된 미제침략군과 괴뢰군의 병력과 살인전쟁장비들의 움직임도 그것을 말해준다.

며칠전 내외호전광들은 북침선제타격을 목적으로 남조선의 포항일대에서 미제3해병원정대를 비롯한 특수작전무력을 실은 수송함선,미제7함대의 강습상륙함,괴뢰해군잠수함 등 수많은 무력을 투입한 가운데 우리를 겨냥한 련합상륙훈련을 벌려놓았다.

14일부터 이 불장난소동은 우리 공화국의 주요거점들을 노린 2단계인 《내륙진공작전》을 골자로 하는 훈련에로 이행하였다.이 모든것은 천하무도한 도발망동이며 력사상 최악의 북침핵전쟁연습인 《키 리졸브》,《독수리 16》합동군사연습의 정체를 뚜렷이 폭로해주고있다.그러나 미국과 괴뢰역적패당의 군사적도발은 부질없는짓이다.

위대한 당의 두리에 일심단결되고 무진막강한 핵억제력을 보유한 우리에게 있어서 적들의 광기적인 도발망동은 침략의 무리를 격멸소탕하고 민족의 최대숙원을 실현하기 위한 절호의 기회로 될뿐이다.

미국과 괴뢰역적패당은 저들의 본거지들이 우리의 강위력한 핵타격수단들의 조준경안에 몽땅 들어있다는것을 순간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 식의 전쟁방식이 적용되고 세상이 아직 알지 못하는 강력한 타격수단들이 동원되게 될 정의의 통일성전이 시작될 때 이미 정해진 목표들은 완전소멸될것이다.

미국과 괴뢰패당은 스스로의 망동으로 비참한 멸망을 재촉하고있다.

본사기자 장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