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3월 29일 로동신문

 

평양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김정은원수각하께

각하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신봉자들인 저희들은 경사스러운 태양절과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인터네트토론회를 진행하고 가장 존경하는 각하께 이 편지를 올립니다.

《불멸의 업적과 사회주의강성조선의 오늘의 승리》라는 주제의 이번 인터네트토론회는 선군의 기치밑에 정치,경제,문화,국방을 비롯한 국가활동의 모든 분야에서 과학기술발전을 힘있게 추동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발전된 나라들의 전렬에 당당히 내세워주신 각하의 령도업적에 중심을 두고 진행되였습니다.

세계 진보적인민들은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시고 김정일령도자께서 펼치신 주체사상과 선군정치가 있음으로 하여 사회주의조선의 오늘의 현실이 있다고 한결같이 인정하고있습니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인터네트토론회 참가자들인 저희들도 자립적민족경제의 발전과 인민의 안전을 위하여 수소탄을 보유하고 마음먹은대로 인공지구위성을 제작 및 발사할수 있는 능력을 갖춘 오늘의 사회주의강성조선이 위대한 김일성주석께서와 김정일령도자께서 물려주신 가장 귀중한 애국유산이라고 평가하고있습니다.

김일성주석은 한평생 인민의 행복과 나라의 통일을 위하여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인민대중제일주의가 구현된 거대한 화원으로 전변시키신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위대한 수령이십니다.

김정일령도자는 국가활동의 모든 분야에 선군정치를 현명하게 구현하시여 나라의 자주권과 사회주의를 수호하시고 적대세력들의 온갖 공격과 방해책동을 짓부시며 조선민족끼리의 자주통일의 활로를 열어놓으신 인류력사가 알지 못하는 위대한 리론가,정치가이시며 애국자이십니다.

존경하는 원수각하

아름다운 귀국에서 이룩된 가장 큰 승리와 성과의 하나는 위대한 김정일령도자와 꼭같으신 원수각하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심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의 계승문제가 가장 완벽하게 해결된것입니다.

오늘 조선인민은 각하께서 펼치시는 선군정치밑에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위업과 나라의 통일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키고있습니다.

저희들은 이 기회에 70일전투에서 세기적인 기적과 혁신을 창조하여 조선로동당을 강화하고 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기는데서 력사적인 분수령으로 될 당 제7차대회를 전례없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에 고무를 보냅니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인터네트토론회 참가자들인 저희들은 세계 진보적인민들과 함께 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나라의 자주권수호와 경제강국건설,인민생활향상과 조국의 자주적평화통일을 위한 용감한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커다란 성과가 있기를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존경하는 각하께 가장 충심으로 되는 경의를 표합니다.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인터네트토론회

참가자들을 대표하여

아프리카지역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서기장 앙드레 로헤껠레 깔론다

2016년 3월 18일 킨샤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