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인 김영남동지,황병서동지,박봉주동지,최룡해동지를 비롯한 당,국가,군대의 책임일군들과 항일혁명투사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주체혁명위업수행에서 력사적인 분수령을 이루는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성대히 진행된 영광의 대회장을 배경으로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게 된 참가자들의 크나큰 감격과 환희로 촬영장은 끝없이 설레이고있었다. 그들은 우리 운명의 찬란한 태양이시며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존엄높은 우리 당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고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위업완성의 휘황찬란한 설계도를 받아안은 잊을수 없는 당대회의 나날들을 긍지높이 돌이켜보았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우뢰와 같은 박수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이 하늘땅을 진감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유일한 지도적지침으로 틀어쥐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확신성있게 앞당겨나가는 강위력한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시여 인민의 자주적인 꿈과 리상을 실현하기 위한 만년대계의 진로를 마련해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영예와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열광적으로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참가자들에게 손저어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혁명의 총대와 마치와 낫과 붓을 억세게 틀어잡고 당의 위업을 헌신적으로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총돌격전,총결사전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당 제7차대회를 혁명적대경사로 빛내이는데 크게 이바지한 참가자들을 다시한번 열렬히 축하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기념촬영이 끝나자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또다시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올리고 또 올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격정에 넘쳐 환호를 올리는 참가자들에게 환한 미소를 지으시며 따뜻이 손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대회참가자들이 로동당의 붉은 기발을 억세게 추켜들고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온갖 도전과 장애를 백두의 혁명정신,백두의 칼바람정신과 자강력제일주의로 과감히 뚫고나가며 당 제7차대회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에서 당의 핵심,시대의 선도자로서의 혁명적본분을 다해가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주체혁명위업의 종국적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총진군대회로 빛내여주시고 대해같은 사랑과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을 금치 못하면서 당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높은 목표를 향해 총진격해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본사정치보도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