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5(2016)년 5월 4일 로동신문

 

불법행위의 진상을 철저히 밝히라,
박근혜는 민심을 받아들이라

남조선단체들 강력히 주장

 

남조선의 진보련대와 《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정대협),민족문제연구소를 비롯한 시민사회단체들이 4월 29일 서울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보수세력의 망동을 부추기는 괴뢰패당을 규탄하였다.

기자회견에서 《어버이련합》을 비롯한 극우보수단체들이 각계층 단체들의 반《정부》투쟁을 방해한 죄행들을 폭로하는 발언들이 있었다.

발언자들은 지난 2월 5일 민중총궐기투쟁본부 성원들이 당국의 반민중적악정을 반대하는 선전활동과 기자회견을 벌리자 《어버이련합》패거리들이 투쟁참가자들을 마구 폭행하였다고 비난하였다.

지난해 12월 28일 굴욕적인 일본군성노예문제《합의》의 무효를 주장하는 정대협의 투쟁현장에까지 몰려와 친《정부》집회를 벌려놓고 단체핵심성원들을 《종북》으로 몰아대며 망동을 부렸다고 그들은 까밝혔다.

그들은 자식들을 잃고 고통받는 《세월》호참사유가족들을 모욕하고 통합진보당강제해산을 반대하는 사람들에 대해 험담하며 《정부》정책선전에 열을 올린 보수패거리들의 죄행을 성토하였다.

또한 로동시장구조개악에 항의하는 민주로총의 투쟁과 민족문제연구소의 친일인명사전발간을 반대하는 보수세력의 시위와 방해책동도 집중적으로 벌어졌다고 그들은 폭로하였다.

그들은 《어버이련합》이 정대협을 《종북》으로 몰아댄데 대해 청와대의 지시에 의한것이라고 공개적으로 떠들고있다고 밝혔다.

결국 청와대의 지시에 따라 정보원이 자료를,전경련이 자금을 제공해주며 보수세력을 친《정부》집회에 내몰았다고 그들은 규탄하였다.

그들은 진보적인 시민사회단체들에 대해서는 자그마한 일까지 트집잡아 수색,처벌을 밥먹듯 하던 검찰,경찰이 권력기관이 개입된 보수세력의 망동에 대해서는 전혀 관계하지 않고있다고 비난하였다.

이어 기자회견문이 랑독되였다.

회견문은 현 《정권》의 악정에 분노하는 민심을 외곡하는 《어버이련합》의 망동은 자연발생적인것이 아니라 청와대가 지시하고 재벌들이 자금을 대주고 정보원이 계획한데 따라 감행된 불법행위라고 단죄하였다.

청와대와 전경련,정보원,《어버이련합》으로 이어지는 권력의 추악한 정체가 드러나자 청와대가 이번 사건을 일개 《행정관의 행위》로 묘사하며 꼬리자르기식으로 일관하였는가 하면 전경련은 관계자를 해외로 도피시키고 정보원은 전혀 모르는척 하고있다고 회견문은 까밝혔다.

회견문은 민중의 심판을 받고 무너져가고있는 권력을 지탱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현 《정권》의 처사가 참으로 가관이라고 하면서 《국회》가 국정조사를 통해 불법행위의 진상을 철저히 밝혀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박근혜는 이번 《국회》의원선거를 통해 분출된 민심을 받아들이고 반민주,반민생,반평화,반통일행위를 즉시 중지해야 한다고 회견문은 강조하였다.